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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질랜드 관광 슬로건은 ‘우리는 정리에 있습니다’와 같은 소리를 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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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질랜드의 최신 관광 시도는 혼합 리뷰를 받았습니다 (사진 : 게티 이미지)

뉴질랜드 최신 관광 여행 캠페인은 그것이 기대했던 효과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대신, 새로운 태그 라인, ‘모두가 가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뉴질랜드에서 기록 이민과 실업률의시기에 ‘청각 장애인’이라고 묘사하면서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마케팅 플로이는 지난 주말에 시작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그리고 라디오 그리고 격려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호주인 – 미국 최대의 관광 시장 – 방문.

그러나 $ 500,000 (£ 226,494)의 광고는 백래시를 이끌어 냈습니다. 노동당 MP Cushla Tangaere-Manuel을 포함한 비평가들은 슬로건의 품질과 비용에 의문을 제기했다.

뉴질랜드의 공공 미디어 서비스 인 RNZ는 주민들이 슬로건을 조롱하고 있다고 보도하면서 소셜에 대한 캠페인을 공유했습니다.

‘모두 가야합니까? 그들은 여기에 남은 일이나 전망이 없기 때문에 운전을 떠나고 있습니다. ‘한 사람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뉴질랜드 관광 캠페인 '모두가 가야합니다!'
광고 비용은 £ 226,494에 해당합니다 (사진 : NZ 관광)

다른 사람들은 광고에 당황 스러웠다 고 말하면서 추가 의견 제시 자들은 ‘남은 레코드 키위 (Kiwis)가 만든 공석을 채우려 고 노력하고있다’고 제안했다.

그린 파티 관광 대변인 Celia Wade-Brown은 RNZ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내 말은, 대기열은 말도 안 돼요 ‘

노동당의 관광 대변인 인 쿠 클라 탕가 에르 마누엘 (Cushla Tangaere-Manuel)은 ‘우리가 판매시 통관에있는 것처럼 뉴질랜드 소리를 내는다’고 동의했다.

Tangaere-Manuel은 전국에서 진행되는 ‘많은 컷’을 언급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 메시지의 아이러니는 아오 테아 로아 뉴질랜드 사람들이 지금 당장 느끼고 있습니다.’ Aotearoa는 뉴질랜드의 마오리 이름입니다.

그러나 공무원들은 광고를 방어하고있다.

@rnzsocial

정부는 호주인들이 방문을 위해 도랑을 터뜨리도록 유혹하기위한 새로운 50 만 달러의 ‘Everyone Must Go’관광 캠페인을 공개했지만 모든 사람이 슬로건이 마크를 쳤다고 확신하는 것은 아닙니다.

Original Sound -RNZ -RNZ

Louise Postson 관광부 장관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번 관광 뉴질랜드 캠페인에서 호주의 동료들에게 우리가 사업을 위해 열려 있고, 많은 거래가 있으며 곧 당신을 만나고 싶습니다.’

크리스토퍼 럭슨 총리는 자신이 말했다. ‘모든 사람들이 슬로건을 좋아하는지 여부에 대한 많은 대화가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는 사실은 좋은 것입니다.’

캠페인은 일자리를 삭감 할 때, 높은 생활비그리고 대량 재배치.

뉴질랜드의 경제는 최근 몇 년 동안 2024 년 3 분기에 기술적 인 불황에 빠지고 있습니다.

HSBC는이 나라가 금리와 인플레이션이 국가 경제를 긴장시킬 때 ‘2024 년 세계에서 가장 큰 타격을 입었다’고 묘사했다.

사람들은 광고를 농담하고 ‘클리어런스 판매’처럼 들립니다 (사진 : 게티 이미지)

최근에 발표 된 데이터 통계 뉴질랜드 127,800 명이 12 개월부터 11 월 까지이 나라를 떠났다고 밝혔다. 이것은 작년에 비해 28% 증가했습니다.

이 수치는 또한 역사의 어느 시점에서나 태평양 국가를 떠나는 가장 많은 사람들을 표시합니다.

작년에 330 만 명의 관광객이 뉴질랜드를 방문했습니다 – 2023 년부터 12% 증가.이 여행자들 중에서 120 만은 호주 출신이었습니다.

1 월에 뉴질랜드는 방문자 지출을 높이기 위해 디지털 유목민이 외국 고용주를 위해 원격으로 일할 수 있도록 비자 규칙을 완화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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