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최신 관광 여행 캠페인은 그것이 기대했던 효과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대신, 새로운 태그 라인, ‘모두가 가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뉴질랜드에서 기록 이민과 실업률의시기에 ‘청각 장애인’이라고 묘사하면서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마케팅 플로이는 지난 주말에 시작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그리고 라디오 그리고 격려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호주인 – 미국 최대의 관광 시장 – 방문.
그러나 $ 500,000 (£ 226,494)의 광고는 백래시를 이끌어 냈습니다. 노동당 MP Cushla Tangaere-Manuel을 포함한 비평가들은 슬로건의 품질과 비용에 의문을 제기했다.
뉴질랜드의 공공 미디어 서비스 인 RNZ는 주민들이 슬로건을 조롱하고 있다고 보도하면서 소셜에 대한 캠페인을 공유했습니다.
‘모두 가야합니까? 그들은 여기에 남은 일이나 전망이 없기 때문에 운전을 떠나고 있습니다. ‘한 사람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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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사람들은 광고에 당황 스러웠다 고 말하면서 추가 의견 제시 자들은 ‘남은 레코드 키위 (Kiwis)가 만든 공석을 채우려 고 노력하고있다’고 제안했다.
그린 파티 관광 대변인 Celia Wade-Brown은 RNZ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내 말은, 대기열은 말도 안 돼요 ‘
노동당의 관광 대변인 인 쿠 클라 탕가 에르 마누엘 (Cushla Tangaere-Manuel)은 ‘우리가 판매시 통관에있는 것처럼 뉴질랜드 소리를 내는다’고 동의했다.
Tangaere-Manuel은 전국에서 진행되는 ‘많은 컷’을 언급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 메시지의 아이러니는 아오 테아 로아 뉴질랜드 사람들이 지금 당장 느끼고 있습니다.’ Aotearoa는 뉴질랜드의 마오리 이름입니다.
그러나 공무원들은 광고를 방어하고있다.
Louise Postson 관광부 장관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번 관광 뉴질랜드 캠페인에서 호주의 동료들에게 우리가 사업을 위해 열려 있고, 많은 거래가 있으며 곧 당신을 만나고 싶습니다.’
크리스토퍼 럭슨 총리는 자신이 말했다. ‘모든 사람들이 슬로건을 좋아하는지 여부에 대한 많은 대화가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는 사실은 좋은 것입니다.’
캠페인은 일자리를 삭감 할 때, 높은 생활비그리고 대량 재배치.
뉴질랜드의 경제는 최근 몇 년 동안 2024 년 3 분기에 기술적 인 불황에 빠지고 있습니다.
HSBC는이 나라가 금리와 인플레이션이 국가 경제를 긴장시킬 때 ‘2024 년 세계에서 가장 큰 타격을 입었다’고 묘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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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에 발표 된 데이터 통계 뉴질랜드 127,800 명이 12 개월부터 11 월 까지이 나라를 떠났다고 밝혔다. 이것은 작년에 비해 28% 증가했습니다.
이 수치는 또한 역사의 어느 시점에서나 태평양 국가를 떠나는 가장 많은 사람들을 표시합니다.
작년에 330 만 명의 관광객이 뉴질랜드를 방문했습니다 – 2023 년부터 12% 증가.이 여행자들 중에서 120 만은 호주 출신이었습니다.
1 월에 뉴질랜드는 방문자 지출을 높이기 위해 디지털 유목민이 외국 고용주를 위해 원격으로 일할 수 있도록 비자 규칙을 완화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더: ‘동물처럼 관광객을 대우하는’새로운 스페인 섬 규칙은 의견을 나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