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 양식 네슬레, ‘우수한’ 초콜릿을 위한 세 가지 새로운 공유 제품 확인

네슬레, ‘우수한’ 초콜릿을 위한 세 가지 새로운 공유 제품 확인

11
0


사랑받는 네슬레 제품의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사진: 게티 이미지)

사랑하는 사람 이후로 킷캣 1935년에 처음 출시되었고 잘 알려진 만트라는 1958년에 만들어졌습니다. ‘쉬는 중.’

이제 전용 네슬레 팬 ‘더 나은 삶’을 통해 국가를 하나로 모으기 위해 고안된 세 가지 새로운 ‘공유’ 제품이 제공됩니다.

새로운 바는 KitKat의 공유 제품 중 첫 번째로, 코코아 맛 충전재를 특징으로 하는 더블 초콜릿 맛에 우유와 다크 초콜릿 마블링 소용돌이를 얹은 제품입니다. 꿈꾸는 것 같아요.

솔티드 캐러멜 맛은 크리미한 충전재가 특징이며, 두꺼운 캐러멜 맛 밀크 초콜릿과 대리석 소용돌이가 짝을 이루며, 헤이즐넛은 마찬가지로 밀크와 다크 초콜릿으로 코팅됩니다. 오후 3시의 달콤한 간식을 잘 생각해 보세요. 정렬됨.

각각의 바에는 나눔의 정신으로 깨지기 쉬운 여러 조각이 있습니다. 그렇게 하는 동안 세상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고 KitKat을 즐겨보세요. (사진: Nestle / Getty)

새로운 맛은 브랜드의 지속적인 ‘Breaks for Good’ 사명의 일부를 구성하며 지속 가능한 코코아 조달, 환경 영향 감소, 지역 사회 지원 등 사람과 지구 모두에 유익한 이니셔티브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논스톱 세계에서는 저녁이 흐릿하게 사라지도록 놔두기가 너무 쉽습니다. 우리는 KitKat 팬들이 일시 정지 버튼을 누르고 하루를 마친 후 정말 긴장을 풀 수 있기를 바랍니다… 좋아하는 사람들과 연락하고 맛있는 음식을 나누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Nestlé 영국 및 아일랜드의 KitKat 마케팅 관리자인 Stephanie Scales는 이 제품에 대해 말했습니다.

‘KitKat은 항상 기분 좋은 휴식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이제는 공유 바를 통해 연결을 끊고 저녁 시간을 되찾는 것이 더욱 쉬워졌습니다.’

유명한 @newfoodsuk Instagram 계정에 데뷔한 초콜릿 팬들은 @frukgram에 ‘젠장, 영국 제품? 요리하는 중이야.’

이 비디오를 보려면 JavaScript를 활성화하고 다음을 지원하는 웹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HTML5 비디오 지원

@amelias.lifestyle.x는 ‘헤이즐넛 KitKat을 시험해 봐야겠어요’라고 덧붙였고, amand.ajane1971은 간단히 ‘yum’이라고 썼습니다.

이전에 KitKat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이 제품에 브랜드를 붙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슈페리어 초콜릿’ – 헤이즐넛 맛으로 처리되었습니다.

2024년 네슬레는 헤이즐넛 네 손가락 KitKat을 출시했으며 이후 2025년에 ‘흥미로운 일’이 다가올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마찬가지로,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이 제품은 헤이즐넛을 얹고 맛있는 밀크 초콜릿으로 싸인 바삭바삭한 웨이퍼로 구성된 두툼한 형태로도 제공됩니다.

공유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나요?

이메일로 연락하세요 MetroLifestyleTeam@Metro.co.uk.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