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 이후로 킷캣 1935년에 처음 출시되었고 잘 알려진 만트라는 1958년에 만들어졌습니다. ‘쉬는 중.’
이제 전용 네슬레 팬 ‘더 나은 삶’을 통해 국가를 하나로 모으기 위해 고안된 세 가지 새로운 ‘공유’ 제품이 제공됩니다.
새로운 바는 KitKat의 공유 제품 중 첫 번째로, 코코아 맛 충전재를 특징으로 하는 더블 초콜릿 맛에 우유와 다크 초콜릿 마블링 소용돌이를 얹은 제품입니다. 꿈꾸는 것 같아요.
솔티드 캐러멜 맛은 크리미한 충전재가 특징이며, 두꺼운 캐러멜 맛 밀크 초콜릿과 대리석 소용돌이가 짝을 이루며, 헤이즐넛은 마찬가지로 밀크와 다크 초콜릿으로 코팅됩니다. 오후 3시의 달콤한 간식을 잘 생각해 보세요. 정렬됨.
각각의 바에는 나눔의 정신으로 깨지기 쉬운 여러 조각이 있습니다. 그렇게 하는 동안 세상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맛은 브랜드의 지속적인 ‘Breaks for Good’ 사명의 일부를 구성하며 지속 가능한 코코아 조달, 환경 영향 감소, 지역 사회 지원 등 사람과 지구 모두에 유익한 이니셔티브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논스톱 세계에서는 저녁이 흐릿하게 사라지도록 놔두기가 너무 쉽습니다. 우리는 KitKat 팬들이 일시 정지 버튼을 누르고 하루를 마친 후 정말 긴장을 풀 수 있기를 바랍니다… 좋아하는 사람들과 연락하고 맛있는 음식을 나누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Nestlé 영국 및 아일랜드의 KitKat 마케팅 관리자인 Stephanie Scales는 이 제품에 대해 말했습니다.
‘KitKat은 항상 기분 좋은 휴식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이제는 공유 바를 통해 연결을 끊고 저녁 시간을 되찾는 것이 더욱 쉬워졌습니다.’
유명한 @newfoodsuk Instagram 계정에 데뷔한 초콜릿 팬들은 @frukgram에 ‘젠장, 영국 제품? 요리하는 중이야.’
@amelias.lifestyle.x는 ‘헤이즐넛 KitKat을 시험해 봐야겠어요’라고 덧붙였고, amand.ajane1971은 간단히 ‘yum’이라고 썼습니다.
이전에 KitKat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이 제품에 브랜드를 붙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슈페리어 초콜릿’ – 헤이즐넛 맛으로 처리되었습니다.
2024년 네슬레는 헤이즐넛 네 손가락 KitKat을 출시했으며 이후 2025년에 ‘흥미로운 일’이 다가올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마찬가지로,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이 제품은 헤이즐넛을 얹고 맛있는 밀크 초콜릿으로 싸인 바삭바삭한 웨이퍼로 구성된 두툼한 형태로도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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