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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아이들에게 나누지 말라고 가르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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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아이들을 공유하는 것이 유발할 수 있다는 화가 난 것을 직접 보았습니다 (그림 : 게티 이미지)

‘아니요!’ 내 아들은 다른 아이에게 단단히 말해줍니다. 학교 낮.

보고, 나는 자부심으로 웃었다.

나는 불친절하고 이기적인 아이를 키우고 싶었 기 때문에 자랑스러워하지 않았다. 그것은 아이를 경계를 맺고 자신을 주장하기 위해 아이를 키우고 싶었 기 때문이다. 그것은 내가 그에게 그의 수고가 무엇인지를 넘겨 주도록 강요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했다.

나는 그에게 공유가 의무가 아니라 선택이되어야한다고 가르치고 있었다. 이렇게함으로써 나는 강한 아이를 키우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이 장난감을 잡을 수있는 순간부터, 그들은 선의의 어른들에게 공유 할 것을 장려합니다.

우리가 놀이 데이트, 유아 그룹, 보육원 및 공원에서도 부모님이 ‘공유’라고 말함으로써 어린이의 놀이 시간에 끊임없이 개입하는 것을 보게됩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다른 사람이 자신의 소지품을 넘겨주기를 기대하지는 않지만, 다른 사람이 소지품을 원하기 때문에 소지품을 넘겨주지 만, 다른 아이가 요청하거나 가져갈 때 아이들이 장난감이나 과자를 포기해야한다는 기대가 있습니다.

Kirsty Ketley
나는 아이들을 가르치는 것을 가르치는 것이 중요한 교훈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림 : Kirsty Ketley)

문제는 그렇게 할 때 누군가가 무언가를 요구할 때 아이들이 ‘아니오’라고 말할 수 없다는 메시지를 보낸다는 것입니다.

부모로서 30 년 동안 아이들과 함께 일한 사람 초창기이자 학부모 컨설턴트로서 저는 아이들을 가르치는 것이 친절과 관대함의 기초로 심어주는 중요한 교훈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수년에 걸쳐, 나는 아이들이 장난감, 간식 또는 소지품을 공유하도록 강요하고 실제로 친절하게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그들에게 분개하는 것을 가르치고 종종 아이가 무엇과 반대되는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는 가르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아이들을 공유하는 것이 유발할 수 있다는 화를내는 것을 직접 보았다. 나는 아이들이 장난감을 빼앗아 다른 아이들에게 공격적이며 차례를 기다릴 때 좌절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나는 내 아이를 경계를 맺고 자신을 주장하기 위해 내 아이를 키우고 싶었습니다 (그림 : Kirsty Ketley)

Toddler Group의 2 살짜리 아이는 한때 모든 장난감 공룡을 바지 아래로 내려 놓았 기 때문에 공유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는 ‘홈 코너’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찬장 문에 어린이의 손가락을 슬램링합니다그들이 가까이 다가 가려고 노력했다면.

이 아이들은 그들의 놀이에서 이기심이 생기고 있으며, 그것은 내가 내 아이들이나 돌보는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기를 원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공유를 시행하는 대신 턴 테이크, 소유권을 존중하며 관대함을 모델링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공유와 턴 테이크는 같은 것이 아니며, 두 사람이 쉽게 혼합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발적으로 수행 될 때 공유는 관대함의 행위입니다. 반면에 턴 테이킹은 예를 들어 장난감이 모두와 함께 놀 수있는 사회적 상황에서 공정성을 만들 수있는 방법입니다.

‘턴 테이크’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확실히 연습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귀중한 레고 모델 일 때 다른 아이에 의해 해체되어 아들 레오에게 화를 냈고, 우리는 놀이 날짜에 ‘특별한’것으로 간주되는 것을 넣기 시작했고, 그가 공유하고 차례로 공유 할 장난감을 미리 동의했습니다.

이것은 내 아이가 나누는 데 강요받지 못할뿐만 아니라 친절하고 타협을 찾는 방법을 보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또한 다른 아이가 내 아이를 화나게하는 것에 대한 걱정과 좌절없이 다른 아이가 놀는 것을 즐기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Kirsty Ketley는 녹색 야외 풍경 앞에서 미소
음식이나 간식을 나누기 위해 ‘아니오’라고 말할 때, 나는 의미가 없거나 불공평하지 않습니다 – 나는 단순히 경계를 쌓고 있습니다 (그림 : sian t photography)

사회적 상황에서도 집에있는 동안 우리는 공유를 시행하지 않습니다. 내 아이들 중 한 명이 과자 나 초콜릿을 공유하고 싶지 않다면 괜찮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와 마찬가지로 우리와 항상 공유하지는 않습니다.

음식이나 간식을 나누기 위해 ‘아니오’라고 말할 때, 나는 의미가 없거나 불공평하지 않습니다. 나는 단순히 아이들이 정상적이고 건강한 것을 제자리에 두는 것으로보고있는 경계를두고 있습니다.

이것은 구현하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처음에는 삐걱 거리거나 초콜릿을 포기하지 않기 때문에 눈물이 흘릴 것입니다. 그러나 유아 기간 동안 내 경계를 꾸준히 유지하는 것은 크게 돈을 지불했으며 아이들은 요즘 거의 묻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그들이 동의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이 배워야 할 것입니다.

동의에 대해 배우면 아이들이 자신의 경계를 이해하는 동시에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는 방법을 인정합니다. 이 기초는 평생 동안 건강한 관계를 촉진하고 나중에 인생에서 강제적이고 유해한 행동에 참여하거나 견딜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이 다른 사람들의 부적절한 행동을 인식하고보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Kirsty Ketley의 어린이는 소파에서 iPad에서 연주합니다
아이들이 그들이 원하는지 또는 좋아하는지, 공유하고 싶은지 결정할 수있게함으로써 우리는 이기적인 아이들을 키우지 않습니다 (그림 : Kirsty Ketley)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은 ‘아니오’를 듣는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뿐만 아니라 그들이 사랑받지 못하거나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결정적으로는 결정적으로 그들은 ‘아니오’라고 말하는 것이 괜찮다는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진정한 관대함은 누군가가있을 때 발생합니다 원한다 강요 당하고 아이들이 공유가 선택이며 ‘아니오’라고 말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때, 그들은 동의가 항상 자유롭게 주어져야하며 압력이나 의무가 없어야한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이 접근법을 취하면 두 자녀 모두 친절하고 관대하게 성장하게되었으며, 동시에 상황이 발생하면 스스로를 주장 할 수 있으며 항상 다른 부모에게 추천합니다.

내 아이들이 공유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과자 나 간식을 행복하게 공유했으며 물론 장난감이 있으면 여러 번이나 공유 한 사람이 없습니다. 사실, 12 시인 내 딸은 종종 초등학교에서 집으로 돌아와서 그녀와 그녀의 친구들이 서로의 점심을 어떻게 공유했는지 이야기했습니다.

아이들이 그들이 원하는지 또는 좋아하는지 결정할 수있게함으로써, 우리는 이기적인 아이들을 키우지 않습니다. 우리는 개인적인 경계를 존중하는 아이들을 키우고 동의와 동의를받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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