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 양식 가라지 의류 리브랜딩, 선정적 광고로 반발: ‘쓰레기 같다’ – National

가라지 의류 리브랜딩, 선정적 광고로 반발: ‘쓰레기 같다’ – Natio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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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의 거의 모든 주요 쇼핑몰에서 의류 브랜드 차고 나눠주고 있다 패스트 패션 수십 년 동안 스타일리시한 10대와 20대 초반 청소년들에게 사랑받아 왔습니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둔 이 소매업체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젊은 여성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만,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소셜 미디어 리브랜딩으로 인해 이 매장이 정확히 누구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7월 15일, Garage(Groupe Dynamite 소유)는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완전히 삭제하고 해당 브랜드의 게시물을 업로드했습니다. 새로운 데님 캠페인광고에서 여러 명의 기름칠을 한 여성들이 청바지를 입고 옷을 벗고, 베이스 곡에 맞춰 몸을 흔들며 윗옷과 바지를 벗는 모습이 나온다.

이 광고는 온라인 쇼핑객들로부터 즉각적으로 반발을 받았는데, 그들은 이 캠페인이 지나치게 성적으로 표현되었고, 사이즈를 포괄하지 않으며, 젊은 소비자들에게 잠재적으로 위험하다고 말했습니다. 이 브랜드의 Instagram 페이지에서는 거의 모든 게시물(12개가 넘습니다)이 캠페인을 종료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비판적인 댓글로 가득 차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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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댓글러들은 광고에 성적 암시가 담겨 있어 젊은 소비자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불평했지만, 가라지 쇼핑객의 평균 연령은 명확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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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bal News에 보낸 성명에서 Garage는 새로운 캠페인이 “20대 중반”의 “나이 든” 여성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한다고 밝혔습니다.

대변인은 이 캠페인을 “힘을 북돋아주는” 캠페인이라고 부르며 Garage는 마케팅 자료를 “자랑스럽게” 여긴다고 말했습니다.

“Garage는 혁신을 위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는 데 시간을 할애하고, 브랜드와 그녀에게 공감되는 제품에 대한 감정적 연결을 제공합니다.”라는 성명서에 나와 있습니다. “우리는 캐나다 전역에서 충성스러운 두 번째 세대 브랜드 지지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드문 특권을 가진 브랜드가 되어 매우 기쁩니다. 고객이 진화함에 따라 우리도 진화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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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우리의 소비자는 20대 중반의 나이 든, 거침없는 패션 쇼핑객입니다.” 브랜드는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여성들이 가장 자신감 있는 자아로서 여성성을 소유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는 것을 기념하는 동시에, 베스트셀러이자 고객이 가장 좋아하는 데님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다양한 배경을 가진 여성 캐스트, 사진작가, 제작팀과 함께 촬영한 이 캠페인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인기 브랜드를 계속 비난하고 조롱하며 데님 캠페인을 “역겹고 불필요하며 비전문적”이라고 불렀습니다.

“이 시점에서, 모든 게시물에 수백 명의 여성이 피드백을 제공한 후에는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한 댓글러는 브랜드가 누구에게 다가가려고 하는지와 상관없이 매장에서 쇼핑하는 모든 미성년자를 염두에 두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신체 이상으로 보이기를 원하지만, 지금 와서 문제를 더 키우고 싶다고 결정하셨나요? 상기시켜드립니다! 여러분은 여성과 신체가 아니라 옷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른 팔로워는 “이건 끔찍하네요. 그리고 다른 체형의 모델도 보이지 않네요. 90년대로 돌아간 건가요?”라고 한탄했습니다.

“차고? GarBAge에 더 가깝죠.” 다른 사람이 농담조로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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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대화는 TikTok을 포함한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도 계속되었는데, 한때 Garage 팬이었던 사람들은 이 캠페인을 “잘못된 방향이고 부적절하다”고 불렀습니다.

일부 온라인에서는 가라지가 고객층과의 접촉을 잃은 듯하지만 여성들을 다시 끌어들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추측이 나왔습니다.

@카고팬트바비

아이아이는 거기서 쇼핑할 예정이지만 어린 여자아이들은 모르겠어요?? 제품에 큰 변화가 있는지도 보고 싶어요. #차고 #차고옷 #다이너마이트 #패션틱톡 #피프 #아이웨어가라지 #가라지팸

♬ 오리지널 사운드 – nik♡

캐나다 여성 재단에 따르면 연구 결과에 따르면 성적 이미지와 메시지에 노출 소녀들에게는 수치심, 신체불만증, 식습관 장애, 우울증, 트라우마 증상, 낮은 자존감 등의 문제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성적 이미지에 노출되면 자기 성적 대상이 될 수 있으며, 소녀들은 다른 특성보다 외모를 더 중시하고, 자신을 다른 사람의 욕망의 대상으로 여기며, 자신의 욕구와 욕망을 무시하게 됩니다.”라고 해당 단체는 주장합니다.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에는 다음과 같은 것이 있다는 사실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자신감에 부정적인 영향 어린 소녀들에게 외모에 대한 걱정이 생기고 다른 여성과 자신을 비교하면서 불안감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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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트 패션의 환경적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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