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사업 FG, Julius Berger의 2580억 나이라 제안 거부 후 Lagos-Ibadan 고속도로 2단계 입찰...

FG, Julius Berger의 2580억 나이라 제안 거부 후 Lagos-Ibadan 고속도로 2단계 입찰 재개

29
0


연방 정부는 Julius Berger Plc의 2,580억 나이라 제안을 거부한 후 라고스-이바단 고속도로 2단계 프로젝트에 대한 입찰 절차를 재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러한 결정은 수요일에 아부자 마부시에 있는 건설부 본부에서 데이비드 우마히 건설부 장관과 Julius Berger Plc의 대표자 간 회의를 가진 후 건설부 공식 웹사이트에 발표된 성명을 통해 발표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우마히 장관이 이끄는 건설부는 원래 아스팔트에서 콘크리트로 계획을 수정한 후 프로젝트 비용을 1,530억 나이라로 추산했습니다.

그러나 2023년 9월 이후 협상에도 불구하고 비용 차이에 대한 합의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프로젝트가 예산 내에서 효율적으로 완료되도록 하기 위해 정부는 새로운 입찰을 요청할 것입니다. 부처의 추정치와 Julius Berger의 제안을 포함하는 입찰 절차는 다음 달 안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Lagos-Ibadan 고속도로 2단계 프로젝트에 대해 Umah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포장의 요소를 아스팔트에서 콘크리트로 바꾸었고, 현재 비용을 기준으로 산출한 총 비용은 1,530억 나이라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2,580억 나이라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2023년 9월부터 이 문제를 논의해 왔기 때문에 이 계약을 결정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BPP에 선택 입찰에 대한 이의 없음을 요청합니다. 즉, 우리는 BPP에 1,530억 나이라의 자문을 보내고, BPP는 2,580억 나이라의 자문을 보낼 것입니다. 그런 다음 다른 계약자에게도 입찰하도록 초대합니다.

“우리는 다음 한 달 안에 이 작업을 마무리하여 그 일을 마무리할 것입니다.”

더 많은 통찰력

성명에서는 또한 크로스리버 주 오두크파니 도로 프로젝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했는데, 데이비드 우마히 건설부 장관은 연방 집행위원회에서 최근 승인한 중요한 개발 사항을 강조했습니다.

Umahi는 프로젝트 예산이 360억 나이라 증가하여 총 비용이 540억 나이라에서 900억 나이라로 올랐다고 발표했습니다. 며칠 전에 승인된 이 조정은 프로젝트 범위의 중대한 변화로 인해 필요하다고 여겨졌습니다.

장관은 오두크파니 도로의 포장재료를 아스팔트에서 콘크리트로 바꿀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는 도로의 내구성과 수명을 향상시키기 위한 결정입니다.

이러한 변화로 정부는 새로운 조건이 합의되면 계약자들이 한 번에 한 차도씩 완공하는 데 집중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마히 장관은 정부가 프로젝트의 시기적절하고 효율적인 완공을 보장하기 위해 계약자의 응답을 받기를 간절히 원한다고 강조했습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