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달러라마 유통 센터와 더 많은 체인 매장이 향후 10년 동안 캐나다로 향합니다.
소매업체는 수요일 캘거리에서 토지를 구입하는 데 4,670만 달러를 지출했으며, 그곳에서 캐나다 서부 서비스를 위한 창고와 유통 센터를 건설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거래는 회사의 2025 회계연도 4분기에 완료될 예정이며, 해당 사이트는 2027년 말까지 운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좀 더 멀리 내다보며 Dollarama는 2034년까지 캐나다 매장 네트워크를 2,200개 지점으로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둔 달러라마는 매장 수가 2031년까지 2,000개 매장을 개설하겠다는 이전 목표보다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매장 수는 1,541개입니다.
Dollarama의 최고 경영자인 Neil Rossy는 “우리의 가치 제안에 대한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과 캐나다 시장 잠재력에 대한 재평가를 고려하여 목표를 높이고 센터를 열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성명.
3년에 걸쳐 200개의 매장이 증가하면 연간 약 67개의 새로운 매장이 늘어나는데, Desjardins의 분석가 Chris Li는 현재 연간 평균 60~70개의 매장과 “맞는 수준”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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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유통 센터가 Dollarama의 두 번째 센터가 될 것이며 창고 및 유통 운영을 최적화하고 비용 절감을 창출하는 동시에 성장 계획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RBC Capital Markets의 Irene Nattel도 비슷한 생각을 했습니다.
“우리가 보기에 캐나다 서부에 두 번째 물류 허브를 추가하기로 한 결정은 매장 수와 지리적 공간의 증가뿐만 아니라 공급/서비스 보안 관점에서도 큰 의미가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썼습니다. 투자자에게 참고하세요.
Dollarama의 발표는 3분기 이익이 2억 7,580만 달러로 보고된 날 발표되었으며 이는 1년 전의 2억 6,110만 달러보다 증가한 수치입니다.
10월 27일에 종료된 분기의 희석주당 이익은 98센트에 달했는데, 이는 지난해 같은 분기의 희석주당 92센트보다 증가한 수치입니다.
해당 분기 매출은 총 15억 6천만 달러로 전년 동기 14억 8천만 달러보다 5.7% 증가했습니다.
비교 매장 매출은 거래 건수가 5.1% 증가하면서 3.3% 증가했지만, 평균 거래 규모는 1.7% 감소했습니다.
결과는 개학 시즌과 할로윈까지의 바쁜 기간에 걸쳐 있습니다.
그러나 캐나다인들은 지출에 대해 더욱 신중해졌으며 일부는 임의 구매를 줄여 소매업체에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Dollarama의 가격대는 훨씬 낮은 경향이 있어 이러한 시기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Nattel은 회사가 비필수 상품 판매 수요 둔화에 직면하는지 계속 지켜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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