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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ney, DEI 이니셔티브 변경 가운데 ‘Peter Pan’, ‘Dumbo’및 기타 오래된 영화에 앞서 콘텐츠 경고를 변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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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la) – 디즈니는 최신 회사가되었습니다.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DEI) 이니셔티브 트럼프 행정부의 압력 그러한 프로그램을 제거하기 위해 계속됩니다.

변경 사항 가운데서 Disney는 또한 언어를 대체하고 있습니다. 컨텐츠 자문 면책 조항 디즈니+에서 스트리밍하는 특정 오래된 필름 이전의 자동 플레이. “Dumbo”및“Peter Pan”과 같은 영화 앞에 배치 된 권고는 시청자들에게 영화에“부정적인 묘사 및/또는 사람들이나 문화의 학대”가 포함되어 있다고 경고했다.

“이 고정 관념은 잘못되었고 지금은 잘못되었습니다.” 메시지가 읽혔습니다. 부분적으로. “우리는이 콘텐츠를 제거하기보다는 해로운 영향을 인정하고, 배우고, 대화를 시작하여보다 포괄적 인 미래를 만들고자합니다.”

새로운 컨텐츠 자문은 이제 프로그램에 나오며,이 프로그램은“이 프로그램은 원래 생성 된 것으로 제시되며 고정 관념 또는 부정적인 묘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라고 읽습니다. axios 그리고 다양성Disney와 함께 Axios의 KTLA에 대한보고를 확인했습니다.

Axios에 따르면 Disney는 직원들에게 메모에서 회사가 비즈니스 목표와 회사 가치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데 중점을두기 위해 DEI 노력을 바꾸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 메모는 또한 임원 보상 평가를위한 디즈니의 계획이 더 이상 이전의 “다양성 및 포용”요소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오히려 “재능 전략”요소 (다른 메트릭 중에서)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 회사는 또한 새로운 “프레임 워크”를 구현하고 있습니다.내일 다시 상상하십시오”2021 년에 시작하여 저명한 목소리를 증폭시키는 것을 목표로하는 이니셔티브.

두 변화 모두 이전 이니셔티브의 “진화”로 설명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비즈니스”직원 리소스 그룹 (그렇지 않으면 Bergs)을 “소속”직원 자원 그룹으로 브랜드화하고 있다고 메모는 밝혔다.

회사의 DEI 프로그램은 작년 Stephen Miller의 공격에 의해 공격을 받았습니다. 미국 최초의 법률 재단“다양성과 포용성을 높이기위한 이니셔티브는 시민권법을 위반하고 엔터테인먼트 대기업의 가치를 차지했습니다.”

디즈니 CEO 밥 아이거는 과거 트럼프 대통령에 대해 비즈니스 내부자 언급되었지만 대통령의 두 번째 임기 동안 더 조용했습니다. 그는 이전에 팬이 아니라 팬을 즐겁게하는 것이 회사의 임무라고 언급했습니다. 사전 의제.


디즈니의 메모를 전체 읽기 :

경영진,

디즈니는 100 년 이상 전 세계의 모든 생계에서 여러 세대의 가족들을 즐겁게 해왔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 청중에게 호소하는 엔터테인먼트를 만듭니다. 그리고 우리가 제공하는 소비자를 반영하는 인력이있는 것은 비즈니스를 이끌어냅니다. 디즈니는 6 개 대륙에 걸쳐 40 개 이상의 국가에 230,000 명 이상의 헌신적 인 직원과 캐스트 멤버를 보유하고 있는데, 직원들이 자신의 업무에 가져온 풍부한 다양한 재능과 경험이 우리의 비즈니스에 좋고 글로벌 소비자의 경험을 향상 시킨다고 오랫동안 믿었습니다. 청중과 손님.

직원과 손님을위한 환영하고 정중 한 환경을 조성하는 것은 회사 문화와 비즈니스의 핵심입니다. 무결성, 창의성, 협업, 커뮤니티, 포용성 등 우리의 가치는 우리의 행동과 우리가 서로 대우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오늘 저는 리더 보상 프로그램, 특히 다른 성과 요소 (OPF)에 우리의 가치가 어떻게 포함되는지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가치와 일치하는 인재 전략을 발전시키기 위해 진행중인 작업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기타 성능 요소 (OPF): 이번 회계 연도부터 우리는 경영진 보상 계획에 새로운 “인재 전략”요소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 요소는 리더가 회사의 가치를지지하고, 비즈니스 성공을 주도하기 위해 다양한 관점을 통합하고, 모든 직원이 번성 할 수있는 환경을 조성하며, 장기적인 조직의 강점을 보장하기 위해 강력한 파이프 라인을 유지하는 방법을 평가할 것입니다. 이 새로운 요소는 이전의 다양성 및 포함 OPF에서 중요한 개념의 진화를 나타내며 다른 두 가지 OPF, “스토리 텔링 및 창의성”과 “Synergy”와 함께 사용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우리는 작년에 회사 전역의 이해 관계자와 파트너십을 맺어 우리가 운영하는 방법에 대한 환영, 정중하며, 포용 적으로 헌신하기위한 전략적 프레임 워크의 진화에 대해 논의 했으므로 우리는 가장 좋은 곳입니다. 일하다. 12 월에 발표 한 결과 프레임 워크는 4 개의 주요 기둥을 중심으로 이니셔티브를 비즈니스 목표 및 회사 가치와 정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사람들: 우리는 전 세계 최고의 재능있는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유치하며 모든 사람을위한 장벽이없는 인재 프로세스를 장려합니다..
  • 문화: 우리는 의도적으로 모든 사람이 속한 문화를 옹호하며 비즈니스 성공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 시장 범위: 우리는 잊을 수없는 이야기, 경험 및 전 세계적으로 즐겁게 공명하는 제품을 만듭니다.
  • 지역 사회: 우리는 조직 및 비즈니스 이해 관계자와의 영향력있는 관계를 확립하고 투자함으로써 저항 된 지역 사회를 배우고 지원합니다.

우리는이 새로운 프레임 워크를 개발함에 따라 비즈니스 서비스를 위해 직장 환경을 강화하기위한 프로그램과 관행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이미 새로운 것에 익숙하지만 주요 개발 중 일부를 강조하고 싶었습니다.

  • N온라인 목적지: 12 월에 우리는 기업 영향 웹 사이트와 MyDisneyToday의 소속 허브에 새로운 프레임 워크를 추가했습니다. 직원 경험을 향상시키기위한 노력에 뿌리를 둔이 새로운 프레임 워크는 내일 Reimagine으로 수행 된 중요한 작업의 진화를 나타내며 브랜딩을 성공시킵니다. 
  • 직원 그룹: 작년에, 우리는 글로벌 기업 전반의 Bergs (Bergs) 구조를 통합하고 간소화하는 과정을 시작했으며, Berg의 Berg에서 “B”를 “Business”에서 “Solging”로 바꾸어 직원 그룹의 역할을 강조했습니다. 직원 커뮤니티 및 직장 경험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것이 계속 발전 할 것이지만, 변화하지 않을 것은 모든 사람이 속한 회사 문화를 육성하고 모든 사람이 뛰어날 수있는 회사 문화를 육성하려는 우리의 약속입니다.


KTLA는 언덕을 소유 한 Nexstar Media Group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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