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 해안과 멕시코만의 항구에 수만 명의 항만 노동자가 있습니다. 파업에 들어갔다 자정 직후, 거의 50년 만에 항만 노조가 첫 파업을 벌였습니다.
미국해양동맹(USMX)과 국제항해인협회(ILA)가 자정 마감시한까지 합의에 이르지 못한 후 노동자들이 메인주에서 텍사스로 직장을 떠났다고 AP통신과 기타 매체들이 보도했다.
USMX 월요일 저녁에 말했다 몇 달 만에 첫 움직임의 징후인 ILA와 ‘임금 관련 반대 제안 거래’를 했다는 것이다.
노조는 임금 인상과 크레인, 게이트, 컨테이너 운반 트럭의 자동화 전면 금지를 요구했다. 지난 6월 ILA와 USMX 간의 협상이 결렬되었습니다. 자동 게이트 앨라배마주 모빌의 한 항구에서.
USMX는 또한 노조에 10월 1일 만료된 협정을 연장해 줄 것을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USMX는 성명을 통해 “양측 모두 이전 입장에서 벗어났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단체 교섭이 완전히 재개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많은 소매업체들이 파업을 예상해 선적물을 선적하거나 서해안을 통해 배송을 전환했지만, 기업들은 아직 끝나지 않은 파업에 대비하고 있다.
파업의 경제적 영향에 대한 추정치는 광범위합니다. 비즈니스 연구 비영리 단체인 The Conference Board는 하루 비용이 약 5억 4천만 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하고 있으며, JP Morgan의 분석가들은 비용이 하루 최대 50억 달러에 달할 수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Teamsters의 Sean O’Brien 회장은 월요일 저녁 ILA와 연대 성명을 발표하여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벌었어.”
“도로, 항구, 공중에 있는 모든 노동자는 정부 간섭 없이 더 나은 삶을 위해 싸울 수 있어야 합니다. 기업은 너무 오랫동안 정치적 꼭두각시에게 의존하여 노동자들의 노동력을 박탈할 수 있었습니다. 고유한 레버리지”라고 오브라이언은 말했습니다.
Biden은 USMX와 ILA 관리들에게 “공정하고 신속하게 공정한 합의에 도달”할 것을 촉구하기 위해 고위 관리들을 파견했지만, 대통령은 양측이 협상할 시간을 더 벌 수 있는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대통령이 “국가의 건강이나 안전을 위협하는” 파업에 대해 80일의 “냉각” 기간을 법원에 요청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태프트-하틀리 법은 조지 W. 부시 대통령이 2002년에 마지막으로 사용했습니다.
2022년 철도 파업을 피하기 위해 또 다른 법적 메커니즘을 사용한 바이든은 일요일 “단체 교섭”을 이유로 항만 노동자 파업을 막기 위해 태프트-하틀리를 이용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임박한 파업은 일부 기업 지도자들과 공화당원들의 분노를 샀습니다.
데이비드 루저(RN.C.) 하원의원은 “바이든-해리스 행정부는 우리 경제와 미국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한 조치에 실패했다”고 주장했다. 우편 월요일 아침 소셜플랫폼 X에서
파업의 영향을 받을 항구 중 하나가 위치한 윌밍턴을 대표하는 루저는 “일주일 간의 파업으로 인해 11월까지 우리 항구에 밀린 물량이 생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수잔 클라크 미국 상공회의소 회장은 월요일 바이든에게 태프트-하틀리를 호출하도록 압력을 가하며 “계약 분쟁이 우리 경제에 그런 충격을 가하도록 허용하는 것은 비양심적일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Clark은 “이 항구들은 전체 컨테이너 수출의 68(%) 이상, 국가 수입의 56(%) 이상을 처리하며 일일 무역 가치는 21억 달러를 초과합니다.”라고 썼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항구를 열어두면서 계약 협상을 계속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항만 노동자들을 지지하는 의원들도 경제적 여파를 최소화하기 위한 합의를 재빨리 촉구했습니다.
트로이 카터(D-La.) 하원의원은 “경제적 혼란을 최소화하면서 근로자의 권리를 존중하는 해결책을 찾기 위해 양측이 선의로 함께 협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근로자는 자신의 노동에 대해 공정한 임금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기간. 나는 공정한 급여, 혜택 및 안전한 근무 조건을 위해 교섭할 수 있는 국제 항만 노동자 협회의 권리를 전적으로 지지합니다. 나는 또한 이 규모의 파업이 미국 경제에 미칠 수 있는 중대한 영향을 인식하고 있습니다.”라고 또 다른 파업 현장인 뉴올리언스를 대표하는 카터가 말했습니다.
맨해튼의 일부를 대표하는 제리 내들러(D.Y.) 하원의원은 “공정한 임금, 보호, 존중을 위해 싸우는 (항구 노동자들)과 함께 하는 것이 자랑스럽다”고 말했습니다.
“항만 노동자들은 미국 경제의 중추로서 항구와 공급망을 원활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항만 노동자들은 우리와 함께 전국적으로 선반 재고를 유지했습니다.”라고 Nadler는 말했습니다.
내들러는 “항만 운영자, 경제, 항만 노동자들에게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는 파업을 방지하기 위해 양측이 조속히 합의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해안 노동자들의 파업은 잠재적으로 소비재 가격을 끌어올리고 최근 인플레이션을 완화하는 등 경제에 압력을 가할 것이지만, 컨퍼런스 보드는 또한 태프트-하틀리 법을 발동하는 것을 “선거가 코앞으로 다가온 정치적 지뢰밭”이라고 묘사했습니다.
대부분의 주요 노동조합과 노동단체는 바이든이 지난 7월 경선에서 탈락하기 전에 이를 지지했고, 대선에서는 재빨리 해리스 부통령을 지지하는 방향으로 선회했습니다.
컬럼비아 대학의 국제 및 공공 문제 부교수이자 전 노동부 공무원이었던 알렉스 헤르텔-페르난데스는 선거일 5주 전에 파업에 개입한다는 ‘정치적 계산’을 설명했습니다.
“대통령과 부통령이 노동 운동을 지지하는 데 헌신해 왔다는 점을 감안할 때, 태프트-하틀리를 발동하는 것이 노동 운동의 입장에서 자신들의 자율성과 테이블 건너편에서 협상할 수 있는 능력에 상당히 심각한 위협으로 비춰질 것이라는 점을 그들은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의 고용주입니다.”라고 Hertel-Fernandez는 말했습니다.
ILA의 Harold Daggett 회장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보도 자료 올 여름 트럼프 전 대통령과 ‘오랜 관계’를 맺고 있으며, 두 사람이 2023년 11월 ‘생산적인 만남’을 가졌다는 것.
Daggett에 따르면, 트럼프는 노동조합의 가장 큰 관심사 중 하나인 “미국의 자동화 터미널에 반대하는 ILA를 지지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파업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지는 누구나 추측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헤르텔-페르난데스는 월요일 파업 발표를 앞두고 “신중한 낙관주의자”의 메시지를 전했다.
“당들은 그렇지 않을 때까지 항상 아주 멀리 떨어져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