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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럼프 관세 계획으로 자동차 산업 이익 17%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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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이 유럽과 미국의 주요 동맹국인 멕시코, 캐나다에 높은 관세를 부과할 경우 미국과 유럽의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최악의 시나리오에서 연간 핵심 이익의 최대 17%를 잃을 수 있다고 S&P 글로벌이 지난 금요일 발표한 보고서에서 밝혔습니다. .

트럼프 당선인은 부과하겠다고 위협 캐나다와 멕시코산 모든 상품에 대해 25%의 관세를 부과하고 중국에 대한 관세를 인상합니다.

미국 자동차 제조업체는 멕시코로부터 수십억 달러의 부품과 제품을 수입하는데, 멕시코에는 많은 회사가 미국 자동차 제조업체와 긴밀하게 협력하는 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에 대한 관세는 대유행 이후 수년간 엄청난 증가세를 보인 미국 자동차 가격의 급격한 상승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는 트럼프의 재선으로 인해 “이미 어려운 2025년에 세계 자동차 산업이 직면하게 될 역풍이 더욱 심화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볼보, 재규어랜드로버 등 프리미엄 OEM은 유럽 생산에 의존하기 때문에 더 높은 관세에 노출될 위험이 더 높을 수 있다. 보고서는 GM과 스텔란티스도 멕시코와 캐나다 생산에 의존하기 때문에 더 높은 관세에 노출될 가능성이 더 높다고 지적했다.

이들 기업은 2025년에 이자, 세금, 감가상각 및 상각을 제외하고 수익의 20% 이상이 위험에 처할 수 있다고 보고서는 말했습니다.

한편, 폭스바겐과 도요타의 노출은 10~20%로 위험도가 높지 않으며, BMW, 포드, 메르세데스-벤츠, 현대의 경우 10% 미만이라고 보고서는 덧붙였습니다.

미국 제조업을 활성화하고 다른 국가들에게 보다 유리한 무역 조건을 요구하기 위해 그가 선호하는 방법이었던 트럼프의 관세 계획은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푸시백 멕시코와 캐나다 둘 다. 그의 최근 관세 위협은 멕시코와 캐나다가 미국과의 국경을 단속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디아 셰인바움 멕시코 대통령은 미국과 멕시코 간 대화가 실패할 경우 멕시코가 자체 관세로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녀는 화요일 회담이 “두 나라의 이해와 평화, 번영을 달성하는 최선의 길”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의 고위 경제 관리들은 또한 캐나다가 이웃 국가로부터 남쪽으로 얼마나 많은 양의 수입품을 수입하는지를 지적하면서 미국과 캐나다 사이의 “균형 있고 상호 이익이 되는” 관계를 깨뜨리지 말라고 트럼프에게 경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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