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사업 트럼프가 금속 관세를 부과함에 따라 자동차 구매 속도를 높여야합니까? – 국가의

트럼프가 금속 관세를 부과함에 따라 자동차 구매 속도를 높여야합니까? – 국가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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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가운데 강철과 알루미늄에 값 비싼 관세를 부과하도록 주문하십시오일부 자동차 전문가들은 시장에서 캐나다인들에게 새로운 차량 또는 중고차가 타임 라인을 가속화하여 가능한 가격 인상을 앞당기도록 조언하고 있습니다.

“2025 년 언젠가 자동차를 사려고한다면 속도를 높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오토 트레이더의 통찰력 및 정보 부사장 인 Baris Akyurek은 말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서명 된 명령조차 불확실성과 북미 주에서 개선된다고 경고합니다. 자동차 산업 앞으로 몇 주 안에 새 차량을 구입하는 사람들에게 일종의 버퍼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지우다 월요일 늦게 모든 철강 및 알루미늄 수입에 25 %의 관세를 부과하라는 명령에 서명했습니다. 주에 주요 금속 공급 업체 인 캐나다를 포함하여 미국으로 오는 것. 새로운 규칙은 3 월 12 일에 발효 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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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럼프는 외국 철강, 알루미늄에 대해 25%의 관세를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강철과 알루미늄 입력에서 멈추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트럼프 또한 모든 캐나다산 차량에 50 ~ 100 %의 관세를 두었습니다. 월요일 저녁 폭스 뉴스에 대한 인터뷰에서 미국에 입국.

이 조치는 캐나다가 국경에서 트럼프의 우려를 해결하겠다는 약속으로 미국에 대한 모든 캐나다 수출을 다루는 담요 관세에 대한 30 일간의 일시 정지를 확보 한 후 일주일도 채되지 않아 온다.

트럼프는 이전에 2018 년 첫 임기 동안 캐나다 철강과 알루미늄에 대한 수입 세를 부과했습니다. 캐나다, 미국 및 멕시코가 재협상 된 무역 거래에 서명 할 때까지 거의 1 년 동안 지속 된 제한이 발생했습니다.

캐나다의 자동차 산업은 특히 철강 및 알루미늄 관세에 취약하다고 전문가들은 경고합니다.

많은 차량의 내부 부품과 자동 바디를 포함하는 강철 및 알루미늄 입력은 때때로 완성 된 자동 롤오프가 조립 라인에서 딜러의 로트로 롤오버되기 전에 캐나다-US 국경을 여러 번 통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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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가 2018 년에 발생한 보복 관세로 미국에 응답하면 이러한 영향이 악화됩니다.

BMO Capital Markets의 수석 이코노미스트 인 Erik Johnson은 Global News에게 1 차 및 제작 된 금속 투입량이 해당 가치 사슬에서 자동차 출력 달러당 약 13.2 센트로 작동한다고 전했다.

이러한 투입이 갑자기 최대 25 % 더 비싸면, 조립 공정에서 자동차 제조업체가 흡수하는 데 상당한 비용이 발생한다고 그는 말했다.

Johnson은 새로운 차량의 평균 가격은 새로운 무역 제한에 따라 미화 400 달러에서 미화 700 달러 상승 할 수 있다고 Johnson은 추정했다. 그러나 그는 국내 미국 생산자가 관세에 대한 응답으로 가격을 인상한다면 1,000 달러에 가까울 수 있다고 경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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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이 오래 지속 될수록 북미 자동차 시장의 새로운 차량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Johnson은 캐나다 금속 회사와 부품 제조업체에 대한 저축 은혜 중 하나는 Loonie가 관세가 마지막으로 적용된 2018 년보다 미국 달러에 비해 약 11 % 약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로 인해 미국 제조업체가 수입 할 수 있도록 캐나다 철강과 알루미늄이 저렴하게 만들어졌으며“현재와 행진 사이에 환율이 상대적으로 꾸준히 유지되면 타격을 다소 쿠션 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차량 시장이 장비로 돌아 오는 것

캐나다의 새로운 중고 차량 시장은 미국과의 임의의 무역 분쟁을 앞두고 공급망 꼬임 및 반도체 부족과 관련된 전염병 시대의 중단 후 정상화의 징후를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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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kyurek은 Global News에 새로운 차량의 평균 가격이 1 월에 전년 대비 2.9 % 하락한 65,000 달러 이상으로 중고 시장은 연간 감소를 두 배로 늘 렸다고 전했다.

“그들은 여전히 ​​2019 년 수준에 비해 여전히 높지만 가격은 천천히 하락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Akyurek은 새로운 차량 인벤토리가 크게 재입고되고 판매이자가 픽업되고 있다고 Akyurek은 이자율이 낮아서 부분적으로는 말했다. 그는“방에있는 코끼리”라고 부르는 관세가 없으면 2025 년 에이 부문이 더 많은 성장을 보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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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 자동차 구매 시즌 동안 사기를 피하는 방법


트럼프가 철강 및 알루미늄 관세를 제공하면 새로운 자동차 가격이 상승 할 것이라고 Akyurek은 말합니다.

철강 및 알루미늄에 대한 특정 수입 세금은 현재 보류중인 위협받는 담요 관세보다 압력이 크게 줄어들므로 부과 된 경우 제조업체의 비용을 수천 달러로 증가시킬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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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kyurek은“일부는 소비자에게 전달되지는 않습니다. “그러므로 그렇게되면 가격이 올라갑니다.”

Johnson은 주문하기 위해 만들어진 차량 또는 중간 생산 차량의 경우 제조 공정에서 관세 비용이 매우 빠르게 통과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일반적인 생산주기에서 방대한 부품을 보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업계는 주로 정시 제조 모델에서 운영되며 국경을 넘은 모든 상품은 즉시 수입 세에 부딪쳐 제조업체가 비용을 흡수하거나 전달하십시오.


존슨은 일부 제조업체는 수입 세금 마감일 바로 앞에 공급품을 대량으로 주문함으로써 임금 관세를 선두로 시도 할 수 있지만 이는 더 높은 비용을 지연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새로운 차량 가격이 상승하기 시작하면 Johnson과 Akyurek은 중고차 시장에서 예비 구매자가 새로운 시장에서 상자에 걸려있을 때 수요와 가격이 상승 할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좋은 소식은 재고 수준이 역사적인 수준으로 올라 가면 관세로 ​​인한 가격 압력에 직면하지 않는 로트에 이미 앉아있는 차량이 상당히 공급된다는 것입니다.

Akyurek은 이로 인해 무역 전쟁 초기에 새로운 자동차 가격에 대한 버퍼를 제공 할 수 있다고 Akyurek은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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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맙게도, 우리는 영향을받지 않을 자동차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시장에 아주 좋은 소식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잠시 동안 흡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캐나다 소비자는 어떻게 관세 영향을 이길 수 있습니까?

존슨은 캐나다에서 주로 부품이 미국 국경을 가로 지르지 않아 관세 영향으로부터 격리되는 일부 차량 제조업체가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Toyota RAV4와 Honda CR-V 및 Civic 모델은 캐나다에서 국내에서 제조 된 사람들 중 하나이며 미국 자동차 제조업체는 차량의 통합 된 북미 공급망에 의존 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합니다.

존슨은 캐나다인들이 지역 대리점에서 포장 도로를 두드리기 시작해야 할 것을 확신합니다.

캐나다의 관리들은 3 월 12 일 마감일을 앞두고 트럼프와 협상 할“여유”를 가지고 있으며,이 명령이 발효되기 전에 캐나다 공급 업체에 대한 면제를 개척 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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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잠재적 인 관세에 대한 제조 프로세스를 준비 할 수있는 견고한 재고와 자동차 제조업체를 통해 Johnson은 관세가 더 큰 가격 인상을 촉진하기 전에 단기적인 회복을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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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는 치명적일 것입니다.’: 예상 관세, 해고 정리 해고는 근로자 지원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그는 소비자가 조립되기 전에 긴 리드 타임이 필요한 차량을 주시하고 있다면, 로트를 벗어날 준비가된다고 덧붙였다. 이 모든 것이 펼쳐집니다.”

Akyurek은 2025 년에 이미 차량 구매를 계획하고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한 가격 인상을 앞두어 구매 타임 라인을 가속화 할 것을 권장합니다.

트럼프는 과거에 캐나다에 대한 관세를 지연 시켰지만, 먼저 담요 관세가 그의 대통령직 중 1 일째에 올 것이고 2 월 초에 3 월까지 잠재적으로 보류 될 것이라고 약속하는 것은 Akyurek은 그가 실행 위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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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세는 트럼프가 취임 한 이후 우리가 계속 듣는 키워드 중 하나였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 어느 시점에서, 어떤 용량으로, 어떤 용량으로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은 순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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