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년 캘리포니아에서 테슬라의 전기 자동차 (EVS) 등록이 2024 년에 11.6 % 급락했다고 새로운 보고서가 밝혀졌다.
이 회사의 시장 점유율은 작년에 7.6 % 감소했으며 현재 2024 년 주 제로 배출 차량 (ZEV) 시장의 52.5 % 만 보유하고 있다고합니다. 보고서California New Car Dealers Association에서 출판했습니다.
보고서 저자들은 “일이 Golden State의 EV 자동차 제조업체 인 Tesla에게는 황금빛으로 보이지 않는다”고 보고서 저자는 말했다.성명. “전기 차량 시장에서 테슬라의 지배력은 브랜드가 5 번째 연속 분기 별 등록 감소를보고함에 따라 계속 흔들리고있다.”
블룸버그분석이 사건의 전환은 회사 모델 3의 판매가 전년 대비 36 % 감소하고 Tesla CEO Elon Musk의 트럼프 대통령 지원과 연결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광범위한 ZEV 부문을 평가 한 업계 보고서에 따르면이 차량은 2023 년 21.7 %에서 황금 상태에서 총 차량 등록의 약 22 %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하이브리드 등록은 2024 년 4 분기에 2.4 % 증가한 것으로 나타 났으며, 이는 당시 ZEV 등록이 동등한 감소를 보완했다.
“이러한 변화는 캘리포니아 소비자들이 내연 기관 (ICE)에서 완전 전기 자동차로 점차 전환 할 수 있으며 하이브리드가 점점 인기있는 옵션으로 등장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Tesla의 등록 및 시장 점유율에 대한 지분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모델 Y는 여전히 10.1 %의 점유율을 차지한 캘리포니아의 최고 판매 경장 트럭이었습니다. 모델 3은 보고서에 따라 Toyota Camry 뒤에있는 두 번째로 높은 판매 승용차였습니다. .
모델 Y와 모델 3은 2024 년에 상위 2 개의 판매 EV 모델이었고, 현대 IONIQ 5, Ford Mustang Mach-E, Toyota RAV4 및 Tesla Cybertruck이 뒤 따릅니다.
한편 캘리포니아는 전국의 모든 ZEV 등록의 31.1 %를 책임지고 있다고 보고서는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