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Yougov 투표 44 %의 미국인의 거의 절반이 현재 2024 년 선거 전과 다르게 뉴스를 소비하고 있으며 38 %는 11 월 이후 구매 결정의 변화를보고했습니다.
이는 11 월 말에 YouGov가 실시한 이전 설문 조사에서 36 %만이 뉴스를 다르게 소비하고 있다고 응답 한 반면 28 %는 구매 결정의 변화를보고했습니다.
최신 여론 조사는 선거 이후 태도와 행동의 변화를 보여줍니다. 또한 금융 영역에서도 그 영향이 느껴지고 있으며 32 %가 투자 및 저축의 변화를보고합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선거는 미국인들이 주요 삶의 영역을 재평가하기 위해 유출되고있다.
미국인의 27 %가 풍경의 변화를 고려하고 있으며, 어떤 나라에 살고 싶은지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여성은 일반적으로 남성보다 대통령 선거의 결과가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삶에 영향을 미쳤다고보고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남성보다 여성 (48 %)이 더 많은 비율 (39 %)이 선거가 뉴스 소비에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여성의 26 %가 남성의 18 %에 비해 여성의 26 %가 여성의 여행 계획에서도 선거의 영향이 나타났습니다. 여론 조사를받은 여성의 16 %는 선거가 성생활과 피임 선택에 영향을 미쳤지 만 남성의 8 %만이 같은 말을했다고 말했다.
선거 후 행동의 이러한 변화는 공화당보다 민주당에서 더 흔합니다. 정치적 행동주의에 대한 의문에있어 민주당과 공화당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민주당의 거의 절반, 48 %가 선거 결과가 공화당의 21 %에 비해 그들의 참여를 높였다 고보고했습니다.
2 월 5 일부터 8 일까지 복용 한 1,131 명의 응답자에 대한 조사는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 4 % 포인트의 오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