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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잉, 7주간의 파업 종료를 위한 새로운 계약 제안: 알아야 할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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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에 띄는 보잉 기계공들은 월요일에 7주 이상 지속될 수 있는 새로운 합의에 대해 투표할 예정입니다. 스트라이크 끝까지.

약 33,000명의 기계공을 대표하는 국제기계공협회(IAM)는 발표 이번 주 초에 임시 계약에 대한 승인을 받았습니다.

“귀하의 노조는 최신 IAM/보잉 계약 제안을 지지하고 권장합니다. 이제 우리 회원들이 이러한 이익을 확보하고 자신있게 승리를 선언할 때입니다.”라고 노조는 목요일에 썼습니다. 게시물에서 소셜 플랫폼 X에서 “우리는 많은 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에 회원들에게 더 오랫동안 파업을 유지하도록 요청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모든 협상과 파업에는 교섭과 노동 보류를 통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뽑아내는 지점이 있다”고 덧붙였다. “우리는 지금 그 시점에 있으며 앞으로는 퇴행적이거나 그 이하의 제안을 받을 위험이 있습니다.”

이번 합의로 4년 동안 임금이 38% 인상될 것으로 알려졌다. 풀어 주다. 보잉은 또한 단체교섭에 따라 직원들에 대한 비준 보너스를 이전 제안보다 5,000달러 증가한 12,000달러로 업데이트하고 기부금을 401,000달러 늘리기로 합의했습니다.

조합원 거부하기로 투표했습니다 그만큼 이전 계약 지난 달 말, 4년간 35%의 임금 인상과 7,000달러의 비준 보너스만 제공되었을 것입니다. 노조 지도자들은 이번 결정에서 “회사가 해마다 직원들을 학대하면 그에 따른 결과가 따른다”고 말했다.

파업으로 전국적인 주목을 받은 보잉과 인지된 안전 상실 올해 초, 구현 9월 13일 파업이 시작된 후 비용 절감 조치. 이 조치에는 고용 동결, 임시 휴직, 리더십 급여 삭감 및 워싱턴의 많은 로비 회사에 대한 지불 중단이 포함되었습니다.

회사는 보잉 737 Max의 문이 날아간 이후 이미 생산 및 품질 관리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알래스카 항공 항공편 1월에는 의회와 규제 당국의 단속이 촉발되었습니다.

노조는 당초 3년에 걸쳐 40% 인상과 기존 근로자에 ​​대해 동결됐고 2014년 1월 이후 고용된 근로자에게는 확대되지 않았던 전통적 연금 복원을 요구했다. ~에 따르면 AP 통신.

파업으로 인해 회사, 직원, 공급업체는 10월 28일 기준으로 96억 6천만 달러 이상의 손실을 입었다고 한 회사가 밝혔습니다. 새로운 견적 컨설팅 회사 앤더슨 경제 그룹(Anderson Economic Group)이 발표한 이번 파업은 올해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파업으로 기록되었습니다.

IAM 회원은 월요일에 최신 연락처에 대해 투표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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