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전만 해도 미국 근로자들은 사무실에서 특혜를 누리는 데 열중했습니다. 특히 기술 분야나 대형 은행에서 근무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전용 커피 공간부터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위한 완벽한 식사에 이르기까지 일부 직원은 무료 마사지, 현장 세탁 및 체육관 시설, 심지어 셔틀 서비스도 즐겼습니다.
이러한 추가 기능 중 상당수는 팬데믹 기간 동안 단계적으로 중단되었으며 이벤트, 현장 스시 바 및 회사 소유 웰니스 휴양지에서 열리는 개인 팝 콘서트도 사라졌습니다.
웰니스 존을 갖춘 호화로운 사무실 설비와 복잡한 디자이너 가구를 갖춘 전용 브레이크아웃 공간과 같이 많은 근로자들이 기대했던 최하위층 특혜조차도 기업이 지출을 합리화하거나 규모를 축소함에 따라 종료되었습니다. 푸즈볼이나 탁구대, 게임 콘솔은요? 잊어버리세요.
이번 주에 지원해야 할 일자리 5개
- 수석 정책 전문가, Arnold & Porter, 워싱턴 DC
- 개인 고객 재정 고문 – 필라델피아, 펜실베니아, 시민, 필라델피아
- 정부 계약 산업 이사, RSM US LLP, 워싱턴
- 정부 프로그램 분석가, MVP Health Care, Schenectady
- 버지니아 주 Encompass Health 영양 서비스 이사
팬데믹이 심화됨에 따라 미국 근로자들은 진정한 혜택을 더 중요하게 여겼고 기업은 정신 건강 앱 무료 구독, 향상된 민간 의료 혜택 및 온라인 치료에 대한 액세스로 대응했습니다.
RTO(Return to Office Mandate)가 시행되면서 상황이 다시 바뀌고 있습니다. 실제로, KPMG 조사 글로벌 CEO의 64%가 2026년에는 모든 사람이 다시 사무실로 돌아올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기업이 직원들이 사무실에 있고 싶어하도록 장려하는 방법을 모색함에 따라 혜택 환경이 재구성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기업들은 창의성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스웨덴 스톡홀름의 The Great Exhibition이라는 대행사는 The Frontal Lobe라고 불리는 사무실 내 롤러코스터를 만들었습니다.
코스터는 작업 공간을 통과하는 60미터 트랙을 특징으로 하며 직장에서 고정 관념에서 벗어나 생각하도록 상기시켜 주기 때문에 직원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영국 셰필드의 사무실 공간에는 직원이 7초 만에 정문까지 내려갈 수 있는 3층짜리 강철 슬라이드가 있습니다.
물론 롤러코스터와 미끄럼틀은 가지고 있으면 재미있지만, 이직을 하거나 계속 일하고 싶은 핵심 이유는 아닐 수도 있습니다. 대신 직원들이 자신에게 정말로 중요한 것의 우선순위를 정함에 따라 새로운 이점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 노동자들이 원하는 것
자산운용사 프랭클린 템플턴은 최근 미국 직장의 목소리 조사에 따르면 미국 근로자들은 많은 재정적 부담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 직원들은 소득 수준에 대해 걱정하고 있으며, 42%는 소득이나 생활 수준 유지 방법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40%는 퇴직 저축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의료 비용은 36%에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퇴직 저축과 관련하여 설문 조사에 참여한 근로자의 84%는 401(k) 계획에서 보다 개인화된 서비스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돈은 또한 미국 근로자들의 애완동물과 관련하여 이야기합니다. 프랭클린 템플턴(Franklin Templeton)의 연구에 따르면 애완동물 보험을 포함한 혜택의 새로운 추세에 관심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실은, 머서 보고서 2022년 현재 대규모 고용주의 36%가 이미 자발적인 혜택으로 애완동물 보험을 제공했습니다.
최근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팬데믹으로 인해 애완동물 입양이 급증한 것을 반영하여 HR 전문가의 22%가 직원들로부터 애완동물 보험 요청을 받은 적이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민족학교 PetPartners를 위한
팬데믹이 제공하는 유연성은 돌보는 책임이 있는 사람들이 즐겼던 것이었습니다. 간병인은 대개 여성인 경향이 있습니다.연구 결과에 따르면 전체 여성의 25.6%가 가족 구성원을 돌보고 있다고 보고한 반면 남성은 18.2%였습니다.
그 결과, 미국 근로자들은 이제 유급 간병인과 육아 휴직을 우선시하고 있습니다. 노동통계국(Bureau of Labor Statistics)에 따르면 2023년 민간 부문 근로자의 27%만이 유급 가족 휴가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상황이 개선되는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9개 주와 컬럼비아 특별구에서는 의무적인 유급 가족 휴가법을 시행하고 있으며, 4개 주에서는 2026년까지 프로그램을 시행할 계획입니다.
예를 들어, 기업들은 씨티그룹과 함께 직원들에게 직계 가족을 돌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주간의 유급 휴가를 제공하는 등 이와 관련하여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파일 공유업체 드롭박스는 직원들에게 24주간의 유급 육아휴직을 주고, 휴렛패커드는 1차 및 2차 양육자 모두에게 최대 26주의 유급 육아휴직을 준다.
여성 근로자들은 산후조리와 폐경기 관리에 초점을 맞추면서 더 많은 것을 찾고 있습니다. 불임 관리는 점점 더 많은 회사에서 혜택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Amazon, Microsoft 및 L’Oréal은 직원들에게 Maven이라는 혜택 플랫폼을 제공하여 수유 컨설턴트, 유아 수면 코치와 같은 새로운 부모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기업들은 또한 폐경기 동안 여성 근로자를 지원하는 것의 이점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메이요클리닉(Mayo Clinic)은 미국 기업이 이로 인해 18억 달러의 근무 시간 손실 매년. 그럼에도 불구하고 점점 더 많은 고용주들이 이에 주목하고 유연한 근무 방식과 병가 확대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인력 전반에 걸쳐 전체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문제와 관련된 관리자와 팀을 위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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