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Meghan Markle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와 같은 이름의 의류 회사는 Duchess가 새로운 Instagram...

Meghan Markle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와 같은 이름의 의류 회사는 Duchess가 새로운 Instagram 게시물에서 출시 날짜를 괴롭히는 것처럼 침묵을 깨뜨립니다.

16
0


Meghan Markle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와 같은 이름을 가진 의류 회사는 게시물에서 침묵을 깨뜨 렸습니다. 인스 타 그램.

뉴욕에서 의류를 만드는 것과 마찬가지로 뉴저지그들은 ‘그와 제휴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서 섹스 공작 부인의 프로젝트는 그들의 ‘이름이있는 브랜드’에 대한 우려에 대해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했습니다.

Meghan이 수요일 아침 일찍 온라인 게시물에서 자신의 ‘Ever’프로젝트와 로고의 출시일을 놀리면서 나옵니다.

Instagram에서 공유 된 사진에서, 그녀는 크루아상 위에 꿀을 뿌린 꿀을 볼 수 있습니다. 샴페인, 잼 병과 과일 한 그릇도 테이블 위에 놓여 있습니다.

이번 주 Meghan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다시 시작한 것은 그녀의 초기 프로젝트 American Riviera Orchard와 상표 문제를 겪은 후에옵니다.

이제 그 어느 때보 다 의류 회사는 ‘최근 사건’에 대한 침묵을 깨뜨리고 모든 사람들에게 ‘지원의 부유 한’에 대해 감사했습니다.

디자이너 Mark Kolski는 Instagram의 게시물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소규모 가족 브랜드를 알고 사랑하는 모든 오랜 친구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우리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모든 사람들에게 인사합니다.

‘지난 36 시간 동안 우리의 이름을 딴 브랜드 주변의 최근 사건에 대한 지원과 우려가 쏟아졌습니다.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제휴하지 않습니다. ‘

Meghan Markle은 수요일 아침 일찍 Cringey Online 게시물에서 자신의 ‘Ever’프로젝트 및 로고의 출시일을 괴롭 혔습니다.

Instagram에서 공유 된 사진에서 Meghan은 크루아상 위에 꿀을 뿌린 꿀을 볼 수 있습니다. 샴페인, 잼 병과 과일 한 그릇도 테이블 위에 놓여 있습니다.

Instagram에서 공유 된 사진에서 Meghan은 크루아상 위에 꿀을 뿌린 꿀을 볼 수 있습니다. 샴페인, 잼 병과 과일 한 그릇도 테이블 위에 놓여 있습니다.

Kolski는 2015 년에 처음으로 벤처를 시작했지만 2017 년 2 년 후 공식화되었다고 설명했다.

‘2025 년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뉴욕과 뉴저지에서 옷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모든 고객들이 해안으로, 해안과 월드 와이드의 벤처를 지원 한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도 계속 될 것입니다. ‘

Meghan의 Shambolic Rebrand가 스페인에서 표절 행을 촉발 한 후 어제 Stumbling Block을 쳤을 때 그것은 나옵니다.

Porreres의 Sleepy Mallorca 마을의 시민 보스는 Sussex 공작 부인에 대한 법적 조치를 고려하고 있다고보고합니다.

그들은 그녀가 그녀의 개정 된 럭셔리 브랜드의 로고를 위해 전통적인 무기를 복사했다고 비난했다.

두 이미지 모두 서로 눈에 띄는 유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각은 양쪽에 두 개의 새가 맴돌고있는 야자수가 특징입니다.

마을의 무기 코트에는 나무와 모래의 주황색과 녹색, 새의 경우 검은 색, 흰색 배경으로 색상이 튀는 동안 Meghan의 로고는 짙은 회색과 흰색을 사용합니다.

Meghan, 그녀의 딸 Lilibet과 손을 잡고 새 브랜드 웹 사이트의 표지 사진 - 밤새 교환되었습니다.

Meghan, 그녀의 딸 Lilibet과 손을 잡고 새 브랜드 웹 사이트의 표지 사진 – 밤새 교환되었습니다.

프란체스카 모라 (Francisca Mora) 시장은 지역 신문 아라 발레 아스 (Ara Balears)가 ‘초현실적’이라고 말했다. 시청은 공작 부인에 대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인지의 여부를 결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그녀의 웹 사이트의 사진이 Mallorca에서 찍은 것이기 때문에 그녀가 농업 지역을 방문하고 무기를 보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녀는 이제 마을이 ‘국제적인 느낌’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것이 적어도 인정을 가져 오기를 희망한다.

Mora 시장은“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Mallorca에는 내륙 도시 가이 무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기를 바랍니다.

미국 리비에라 과수원의 브랜드 변경이 1 년 전에 만들어진 ‘재활용 된’프로모션을 사용하여 ‘Total Rush’에 브랜드로 지정된 후에옵니다.

다시 시작은 Instagram 발표 24 시간 전에 온라인으로 유출되었으며 비즈니스 파트너 인 Netflix와 함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쇼가 방송되기 전에 2 주일이 지났습니다.

한 커뮤니케이션 베테랑은 어제 말했다. ‘김 카다시안 이이 일을하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숨을 쉬지 않는 셀카 스타일 비디오로 출시되었으며 작년에 Meghan과 그녀의 유명한 친구들이 처음으로 잼을 판매 할 것입니다.

Internet Sleuths는 어제 Shopify Store로 As As As Shopify Store를 발견했으며 작년에 버려진 American Riviera Orchard의 소프트 프로모션에서 작년에 사용 된 사진을 발견했습니다.

Internet Sleuths는 어제 Shopify Store로 As As As Shopify Store를 발견했으며 작년에 버려진 American Riviera Orchard의 소프트 프로모션에서 작년에 사용 된 사진을 발견했습니다.

Meghan이 유명인 친구들과 공유 한 잼. Meghan의 우아한 서예로 표시되어 활에 묶인 섬세한 리본을 얹은 것은 그녀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가 프로젝트를 위해 필사적 인 집에서 만든 우아함과 미식가 사치의 구체화였습니다.

Meghan이 유명인 친구들과 공유 한 잼. Meghan의 우아한 서예로 표시되어 활에 묶인 섬세한 리본을 얹은 것은 그녀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가 프로젝트를 위해 필사적 인 집에서 만든 우아함과 미식가 사치의 구체화였습니다.

Meghan은 추종자들에게 지금까지 ‘몇 년 동안’음식과 집에 대한 열정을 공유 할 수 없다고 말했기 때문에 왕실 가족에게 미묘한 발굴이있었습니다. 그녀는 해리 왕자와 사랑에 빠졌을 때 블로그 The Tig와 소셜 미디어 계정을 닫았습니다.

지난 밤 Meghan의 발표 전에 Internet Sleuths는 이미 공작 부인 요리의 사진을 특징으로하는 제품으로 그녀를 위해 설정 한 Shopify 웹 사이트를 이미 발견했습니다.

믹싱 보울을 사용한 서 섹스 공작 부인의 장면은 거의 1 년 전에 Meghan의 원래 American Riviera Orchard (ARO) 프로모션에서 취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그녀는 같은 흰색 복장을 입고 있으며 지난 3 월 14 일 아로의 존재가 공개되었을 때 촬영 된 짧은 티저 트레일러를 위해 촬영 된 같은 주방에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또한 Meghan과 그녀의 팀은 브랜딩에 대해 마지막으로 변경되었으며 이전 URL As-store.myshopify.com은 쇼핑객을 새 웹 사이트 Asever.com으로 가져갑니다.

Meghan의 믹싱 보울 그림은 지난 밤 잔디밭을 건너 뛰면서 몬테시토 저택의 정원에서 딸 릴리베트와 손을 잡고있는 사진으로 대체되었습니다.

한 브랜딩 전문가는 오늘 MailOnline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Meghan이 2022 년으로 돌아가는 것에 대해 말한 내용에도 불구하고 완전히 서두르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들은 분명히 미국 리비에라 과수원을 포기해야했지만 상표 분쟁으로 인해 모든 프로모션을 재활용해야했습니다. 누출이 어제 일어 났고 그녀의 손이 강요되었는지 궁금해해야합니다. ‘

Meghan은 공식적으로 LA에서 밤새 출시 된 Instagram 비디오에서 American Riviera Orchard를 공식적으로 바꾸 었으며 왕실에서 미묘한 발굴을 포함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43 세의 Sussex 공작 부인은 그녀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인 ‘Ever’로 이름을 바꾸고 캘리포니아 햇빛에서 딸 Lilibet (Three)와 함께 손을 잡고있는 웹 사이트를 시작했습니다.

현지 시장은 시민 국장이 서 섹스 공작 부인에 대한 법적 조치를 고려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현지 시장은 시민 국장이 서 섹스 공작 부인에 대한 법적 조치를 고려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차이점을 찾으십시오 : 그녀의 브랜드를 깔끔하게 럭셔리 회사 (왼쪽)로, 졸린 마요르카 마을 Porreres (오른쪽)에 대한 무기를위한 Meghan의 로고.

차이점을 찾으십시오 : 그녀의 브랜드를 깔끔하게 럭셔리 회사 (왼쪽)로, 졸린 마요르카 마을 Porreres (오른쪽)에 대한 무기를위한 Meghan의 로고.

Sussex의 공작 부인은 Porreres의 시민 보스가 그녀의 새로운 로고를 위해 마을의 무기를 찢어 버렸다고 비난 한 후 법적 행동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Sussex의 공작 부인은 Porreres의 시민 보스가 그녀의 새로운 로고를 위해 마을의 무기를 찢어 버렸다고 비난 한 후 법적 행동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Sussexes가 희망하는 새로운 돈 스피너가 될 것입니다. 제품은 오늘날 Meghan이 웅장하게 불렀던 것처럼 ‘Fruit Preserves’와 같은 음식이 포함될 것입니다. ‘.

American Riviera Orchard는 작년에 Meghan이 한정판 항아리에서 잼을 가장 유명한 친구들에게 소셜 미디어를 공유하기 시작했을 때 등장했습니다. 그러나 브랜드로서 Aro는 벽을 쳤다. 그 로고도 사라져 야자수와 2 개의 벌새로 대체되었습니다.

Sussexes의 Montecito Garden에서 클로즈업 인스 타 그램 비디오에서 출시 된 것처럼 Meghan은 미국 상표 사무소에 의해 미국 Riviera Orchard 신청을 거부 한 상표의 상표로 끄덕임을 주었다. 해리의 간단한 카메오를 특징으로합니다. 해리는 Meghan에게 전화를 건네면서 ‘녹음’이라고 말합니다.

‘작년에 나는’American Riviera ‘라고 생각했다. 내 동네입니다. 그녀는 산타 바바라의 별명이지만이 지역에서 방금 제조되고 재배 된 것들로 제한되어 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리고 일부는 로열스에서 발굴 한 말로, 메간은 남편과 사랑에 빠졌을 때 자신이 만든 희생을 느꼈다. 그녀의 라이프 스타일 블로그 The Tig.

‘본질적으로 항상 그랬던 것처럼, 당신이 2014 년부터 Tig와 함께 나를 따라 갔다면, 나는 항상 요리와 공예, 원예를 좋아했습니다. 이것이 제가하는 일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같은 방식으로 당신과 공유 할 수 없었지만 이제는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상황이 날아 가기 시작하면서 먼저 나에게서 그것을 듣기를 원했습니다.’

MailOnline이 발견 한 상표 응용 프로그램은 식탁보 및 냅킨, 스킨 케어 및 헤어 케어 제품 및 던지기, 담요, 침대 스프레드 및 양초 및 리드 디퓨저와 같은 세대 향기를 판매 할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또한 원예 흙손, 스페이드 및 가지 치기 전단이 있으며 집 안에는 칼, 나이프 및 식기가 있습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