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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 Creuset 판매로 인해 수백 명의 사람들이 값비싼 고급 명품 냄비 중 하나를 사기 위해 Andover 매장으로 몰려들면서 4시간 동안 줄을 서고 경찰이 출동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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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도들이 모여들었고, 한 시간 동안 기다려야 하는 가운데 교통 행렬이 수 마일에 걸쳐 도로를 막았고,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 경찰을 불러야 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긴장감 넘치는 축구 충돌, 팝 콘서트, 정치적 항의가 아니라 중산층 주방용품 애호가 르 크루제(Le Creuset)의 판매를 위한 약탈적인 떼였습니다.

수백 명의 쇼핑객이 프랑스-벨기에 회사에서 냄비와 프라이팬을 훔치려고 4시간 동안 줄을 서서 내려오자 햄프셔 경찰이 경계 태세를 갖추었습니다.

경찰관들은 할인된 가격의 르 크루제(Le Creuset) 제품이 제안된 후 햄프셔의 한 소매 단지에 모인 무리를 순찰해야 했고, 구매자들의 줄은 몇 마일 뒤로 줄을 섰습니다.

영국 전역의 쇼핑객들이 캐서롤 접시, 베이킹 트레이 및 그릇을 최대 절반 가격에 판매하기 위해 주말 동안 회사의 앤도버 창고 세일에 모여들었습니다.

르크루제 세일에 가보셨나요? 이메일 aidan.radnedge.mol@mailonline.co.uk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Le Creuset 세일을 위해 몇 시간 동안 줄을 섰다고 말했습니다.

주말 동안 햄프셔주 앤도버의 한 창고에 구매자들이 줄을 섰다.

주말 동안 햄프셔주 앤도버의 한 창고에 구매자들이 줄을 섰다.

르 크루제(Le Creuset) 가격이 인하되자 햄프셔 세일장 안에 쇼핑객들이 모여드는 모습이 목격됐다.

르 크루제(Le Creuset) 가격이 인하되자 햄프셔 세일장 안에 쇼핑객들이 모여드는 모습이 목격됐다.

주방용품 회사 르 크루제(Le Creuset)는 냄비와 프라이팬을 최대 절반 가격에 제공했습니다.

주방용품 회사 르 크루제(Le Creuset)는 냄비와 프라이팬을 최대 절반 가격에 제공했습니다.

토요일 오전 9시부터 다음날 오전 8시까지 거래가 성사됐다.

그리고 Hampshire 경찰이 흐름을 통제하고 관리하기 위해 참석해야 했던 인기와 교통 혼잡이 있었습니다.

그곳 사람들은 고객들이 차량에서 내려 본사 밖 포장도로에 서 있는 등 4시간 동안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마침내 성공한 많은 사람들은 나중에 TikTok을 포함한 소셜 미디어에 와인잔, 머그, 접시 및 그릇을 포함한 구매에 대해 게시했습니다.

햄프셔 경찰은 이렇게 말했다. 전신: ‘저희는 이 지역의 극심한 정체에 대한 보고를 받은 후 토요일 아침 앤도버의 런던 로드와 A3093에 참석했습니다.

‘우리는 오전 9시 45분부터 보고를 받기 시작했고 교통 통제를 돕기 위해 참석했습니다. 오전 11시 15분경에 교통이 원활해졌고 우리는 곧 그 지역을 떠났습니다.’

Le Creuset은 앤도버 주말을 ‘가장 큰 직접 행사’, 티켓팅 불가, ‘선착순’으로 미리 광고했습니다.

회사는 잠재 소비자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참석자들은 한정판 색상, 희귀한 모양 및 기타 독특한 스타일을 포함한 다양한 프리미엄 조리기구를 특별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습니다.’

르크루제 뿐만 아니라 스메그, 키친에이드 등 클래식 주방용품 브랜드들이 최근 몇 달간 Z세대에게 새롭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사용자 틱톡 예상치 못한 패션 트렌드에 맞춰 집에 있는 부엌에서 반짝이는 브랜드 가전제품을 서둘러 선보였으며, 해시태그 #dutchovens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3억 2천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TK Maxx와 Oxfordshire의 Bicester Village 매장과 같은 할인 매장에서 Le Creuset ‘할인’을 검색하는 클립을 공유했습니다.

분석가들은 지속 가능성, 내구성, 향수 및 빈티지 분위기 측면에서 명백한 매력을 강조했습니다.

프랑스 프리미엄 조리기구 브랜드 르크루제는 1925년부터 다양한 색상의 냄비와 프라이팬을 고가에 판매해 왔지만 클래식한 오렌지색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Northamptonshire의 YouTube 사용자 Emily Canham은 자신이 저녁 식사를 요리하는 모습을 TikTok에 게시했습니다. 그녀의 주철 쉘 핑크 캐서롤 접시(£255 비용)가 최전선에 있습니다.

Northamptonshire의 YouTube 사용자 Emily Canham은 자신이 저녁 식사를 요리하는 모습을 TikTok에 게시했습니다. 그녀는 주철 쉘 핑크 캐서롤 접시(255파운드 비용)를 앞에 두고 있었습니다.

홈 데코 계정 @at.home.with.missb는 £134 크림 Smeg 주전자를 선보였습니다.

그녀는 시청자들에게 가격표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라고 조언했습니다.

홈 데코 계정 @at.home.with.missb는 £134 크림 Smeg 주전자를 선보였습니다.

이 브랜드는 작년에 매출이 20% 감소했다고 보고했지만 TikTok에서 260,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유치한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출시된 제품에는 파스텔 컬러 컬렉션, 꽃잎 디자인으로 장식된 캐서롤 요리, 하트 모양의 발렌타인 컬렉션, 과일과 호박 모양의 작은 그릇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방용품은 노샘프턴셔(Northamptonshire) 출신 유튜버 Emily Canham과 같은 영국 인플루언서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저녁 식사를 요리하는 모습을 TikTok에 게시했습니다. 그녀는 £255 가격의 주철 쉘 핑크 캐서롤 접시를 앞에 두고 있었습니다.

Z세대는 전체 매출 감소에도 불구하고 플랫폼에서 #LeCreuSlay라는 해시태그가 종종 인기를 끌면서 브랜드에 자신만의 변화를 더했습니다.

프랑스 북부 Fresnoy-le-Grand에 본사를 둔 회사의 전무이사인 Nick Ryder는 최신 연례 보고서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 사업장에서는 지출이 감소했습니다.’

역사, 도가니

‘The Crucible’이라는 뜻의 프랑스-벨기에 주방용품 회사 Le Creuset가 곧 창립 100주년을 맞이합니다.

이 회사는 1925년 벨기에인 Armand De Saegher와 Octave Aubecq에 의해 프랑스 북부 Fresnoy-le-Grand에서 설립되었습니다.

주철 조리기구는 전통적인 네덜란드 오븐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선호하는 디자인으로 화염 오렌지색을 선택했습니다.

그들의 제품을 홍보하는 팬 중에는 영국의 전설적인 요리 작가인 Elizabeth David가 있었는데, 그의 저서에는 Cooking With La Creuset라는 1969년 간행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 한 해 동안 매출이 20% 감소했지만 소셜 미디어에서 Le Creuset 구매를 자랑하는 Z세대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런던에 거주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미리암 프라다(Miriam Prada)는 올해 초 Le Creuset와 같은 클래식 주방용품 브랜드가 어떻게 ‘동경적인 삶의 느낌을 불러일으키는’지 FEMAIL에 말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Z세대는 이를 단순히 주방 가전제품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세련미와 특정 스타일을 상징하는 상태의 상징으로 봅니다.

‘Le Creuset의 내구성과 시대를 초월한 매력은 지속 가능성과 오래 지속되는 품질에 대한 Z세대의 관심 증가에 반향을 불러일으킵니다.

‘게다가 생동감 넘치는 색상은 주방 미학에 팝 컬러를 더해 소셜 미디어에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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