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Flight-Shaming Eco Warriors’에서 스 와이프 한 후 Gatwick Airport에서 두 번째 활주로의...

‘Flight-Shaming Eco Warriors’에서 스 와이프 한 후 Gatwick Airport에서 두 번째 활주로의 교통 장관 ‘승인’두 번째 활주로 …하지만 9 개월 동안 최종 결정을 지연시킵니다.

9
0


정부는 오늘 두 번째 활주로를 ‘승인 할’이 있다고 발표했다. 개 트윅 공항.

MPS에 대한 서면 진술에서 Heidi Alexander는 비상 활주로를 일상적으로 사용하도록 허용하는 광범위한 원칙을 뒷받침했습니다.

그러나 교통부 장관은 10 월까지 최종 결정을 위해 마감일을 연장하여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세부 사항이 있다고 말합니다.

알렉산더 씨는 승인을 크게 암시하면서 그녀가 ‘비행 깎기 에코-워리어’가 아니며 ‘공항 확장을 믿는다’고 강조했다.

Ed Miliband의 Net Zero 비서에도 불구하고 장관이 환영 한 공항 푸시에 대해 훨씬 더 회의적인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레이첼 리브스.

MS Reeves는 다음과 같은 사이트의 확장을 주장했습니다. 히드로 Miliband는 경제 성장에 필수적이지만 영국의 탄소 배출 목표가 충족되는 경우에만 발생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정부는 오늘 개 트윅 공항에서 두 번째 활주로를 ‘승인 할’이라고 발표했다.

MPS에 대한 서면 진술에서 Heidi Alexander는 비상 활주로를 일상적으로 사용하도록 허용하는 광범위한 원칙을 뒷받침했습니다.

MPS에 대한 서면 진술에서 Heidi Alexander는 비상 활주로를 일상적으로 사용하도록 허용하는 광범위한 원칙을 뒷받침했습니다.

무거운 힌트는 Net Zero 비서 Ed Miliband (사진)에도 불구하고 Rachel Reeves 장관이 환영 한 공항 푸시에 대해 훨씬 회의적인 소리를냅니다.

무거운 힌트는 Net Zero 비서 Ed Miliband (사진)에도 불구하고 Rachel Reeves 장관이 환영 한 공항 푸시에 대해 훨씬 회의적인 소리를냅니다.

알렉산더 씨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 진술은 오늘 제가 계획법 2008에 따라 Gatwick Airport Northern Runway Development Content Order (DCO)에 대한’승인을받을 ‘서한을 발표했음을 확인했습니다.

‘검사 당국의 보고서가 처음으로, 제도의 운영에 대한 다양한 통제를 포함하는 대체 DCO (개발 동의 명령)를 권장하며, 시험 중에 모든 조항이 고려되지는 않았으며, 최종 결정에 앞서 모든 당사자의 견해를 추구 할 수있는 추가 시간을 제공하는 결정을 내리고 있습니다.

‘최종 결정의 마감일은 이제 2025 년 10 월 27 일 (9 개월 연장)로 연장됩니다.

‘새로운 마감일을 설정하기로 한 결정은 위의 신청에 대한 개발 동의 여부에 대한 결정에 대한 편견이 없습니다.’

알렉산더는 이번 주 초 항공 지도자들의 모임과 대화하면서 ‘특히 남동부의 공항에서 용량 문제가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Gatwick의 개발 동의 명령 신청이 결정을 위해 ‘문자 그대로 내 책상에’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West Sussex 공항은 비상 활주로를 정기적으로 사용할 수있게되어 연간 100,000 번의 항공편을위한 공간을 열었습니다.

알렉산더 씨는 런던 중부에있는 연례 무역 바디 항공 영국의 연설에서 그녀의 연설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일부는 공항 확장에 대한 현재의 국가 논쟁이 환경을 보호하면서 경제 성장 사이의 기본적인 긴장을 강조한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둘 다해야한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나는 비행을 좋아한다. 나는 항상 가지고 있습니다. ‘

Alexander는 Gatwick에 대한 결정을 내릴뿐만 아니라 Luton Airport의 확장 계획이 진행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한편, Heathrow Airport는 세 번째 활주로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계획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알렉산더 씨는 공항 확장에서 ‘의사 결정자’로서의 직무는 일자리, 무역 및 관광의 잠재적 이점을 ‘균형을 잡는 것’, ‘힘든 질문’, 예 : 계획이 영국의 기후 및 대기 질 의무와 호환되는지, 소음을 최소화 할 수 있는지, 비용이 공정하게 공유 될 것인지 ‘와 같은’힘든 질문 ‘을 사용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이 정부는 공항 용량 증가를 믿는다. 우리는이 부문에 대해 야심적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엄격한 기준은 오늘날의 요구와 내일의 필요성의 균형을 맞추려면 충족해야합니다.’

Gatwick의 22 억 파운드의 개인 자금 조달 프로젝트는 12 미터 북쪽으로 긴급 활주로를 이동할 것입니다.

이 계획에는 또한 런아니를 터미널, 격납고 및 기타 시설에 연결하는 기존 유도로를 리모델링하고 교체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두 터미널을 모두 확장하고 새로운 항공기 게이트를 설치합니다.

두 터미널에 대한 도로 연결은 개 트윅 (Gatwick)에 의해 지불되며 공항을 오가는 차량에서 현지 트래픽을 분리하기위한 플라이 오버와 함께 향상됩니다.

공항 기차역의 2 억 5 천만 파운드 수정이 2023 년 11 월에 완료되었습니다.

추가 주차장, 사무실 및 호텔도 제공됩니다.

공항은 그 계획이 ‘삽이 준비’되었으며 올해 건설이 시작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업그레이드 된 활주로가 10 년 말까지 작동하기를 희망합니다.

Gatwick의 확장에 반대하는 지역 운동가들은 표면 수송, 소음, 주택 제공 및 폐수 처리에 대한 영향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그러나 공항은 이러한 문제에 대한 ‘완전하고 철저한 평가’를 수행했다고 주장합니다.

비상 활주로는 현재 유도로 또는 유지 보수 또는 사고로 인해 메인 활주로가 폐쇄 된 시점으로 사용됩니다.

Rachel Reeves는 최근 주요 연설을 사용하여 새로운 경제 성장 계획의 중심에 공항 확장을했습니다. 사진, 히드로 개발에 대한 예술가의 인상

Rachel Reeves는 최근 주요 연설을 사용하여 새로운 경제 성장 계획의 중심에 공항 확장을했습니다. 사진, 히드로 개발에 대한 예술가의 인상

이 계획에 따라 비상 활주로는 Airbus A320 및 Boeing 737과 같은 좁은 비행기의 출발에 사용됩니다.

2 런 웨이 공항으로 운영되면 개 트윅은 피크 기간에 시간당 약 10-15 편의 항공편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총 연간 항공편 수가 280,000에서 380,000으로 증가 할 것입니다.

승객 연간 수치는 4,500 만 명에서 75million으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개 트윅은이 계획이 경제적 혜택으로 연간 10 억 파운드를 창출하고 추가 14,000 개의 일자리를 창출 할 것이라고 밝혔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