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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nada Dry의 ‘진짜 생강으로 만들어졌다’는 주장이 미국 캔에는 없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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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ily Scott은 카리브해에서 진저 맥주를 마시며 자랐습니다. 그래서 그녀의 아들이 캐나다 드라이 진저 에일(Canada Dry Ginger Ale)을 가져왔을 때 그녀는 한번 시도해 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첫 모금을 마신 후 그녀는 자신이 기대했던 상쾌하고 강렬한 맛이 빠져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제품의 성분 목록을 자세히 살펴보면 뭔가 빠진 것이 드러났습니다. “물론 생강에 대한 언급은 전혀 없었습니다.”라고 Scott은 말했습니다.

그녀는 캔에 “진짜 생강으로 만든 것”이라는 라벨이 명확하게 붙어 있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Scott은 “저는 ‘여기 패키지에 대한 허위 또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의 또 다른 예가 있습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mily Scott은 Canada Dry가 미국에서 그랬던 것처럼 캐나다 캔에 대한 ‘진짜 생강으로 만들어졌다’는 주장을 제거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CBC)

하지만 만약 그녀가 미국에서 캐나다 드라이를 마시고 있었다면 그녀는 덜 놀랐을 것입니다. 동일한 내용의 미국 버전은 내부에 무엇이 있고 무엇이 아닌지에 대한 훨씬 더 명확한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진저에일에 생강은 어디에 있나요?

미국에서는 캐나다 드라이 진저 에일(Canada Dry Ginger Ale)이 “진짜 생강으로 만들어졌다”는 주장이 2019년 집단 소송 합의 이후 삭제되었습니다.

캐나다에서도 유사한 소송이 제기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청구는 합의의 일부가 아니었기 때문에 캐나다 캔에서 삭제되지 않았습니다.

캔을 자세히 살펴보면 성분 목록이라는 또 다른 차이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미국 목록은 명백히 명확합니다. 진저에일에는 “2% 미만”의 생강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캐나다산 캔 목록에는 “천연 향미”만 언급되어 있으며 캔에 들어 있는 양이 얼마나 되는지 정량화하지는 않습니다.

캐나다 드라이 진저 에일(Canada Dry Ginger Ale) 캔의 성분 목록을 클로즈업한 사진입니다.
캐나다 드라이 진저 에일(Canada Dry Ginger Ale) 캔의 성분 목록입니다. (데이비드 매킨토시/CBC)

캐나다 집단 소송의 법원 문서에 따르면 캐나다 드라이 캔 약 70개에 생강 추출물이 단 한 방울만 들어 있다고 합니다. Canada Dry의 생강 추출물은 생강 뿌리에서 추출되며 생강 올레오레진이라고 합니다.

10년 넘게 산업 식품 부문에서 일해 온 Amy Proulx는 생강 올레오레진은 생강 뿌리로 만들어지며 “생산의 어느 시점에서는 진짜 생강이었다”고 말합니다.

나이아가라 대학의 요리 및 식품 기술 교수는 생강 올레오레진은 향미 화합물이 추출되어 농축된 물질로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만들어진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이 과정이 핵심이라고 설명합니다. 왜냐하면 이를 통해 “소다와 같은 다양한 제품에 투여할 때 성분을 실제로 제어할 수 있고” 향미가 엄청나게 농축되어 있기 때문에 아주 적은 양만 사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향료가 백만분의 일 농도로 사용됩니다”라고 Proulx는 말했습니다.

실험복을 입은 한 여성이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다.
Niagara College의 Amy Proulx는 10년 넘게 산업용 식품 분야에서 일해 왔습니다. (데이비드 매킨토시/CBC)

특히 음료에 소량의 착향료를 첨가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얼마나 과농축되어 있는지를 고려하면 제품 구성의 1% 미만을 차지하는 경우가 많다고 Proulx는 말합니다.

Proulx는 “백만분율은 일반적으로 미량 또는 분으로 간주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식품검사청(CFIA) 규정이 있다 이는 미량 또는 미량으로 발견되는 물질이나 성분의 존재를 강조할 수 없음을 나타냅니다.

독점 정보

Canada Dry와 CFIA 모두 Canada Dry Ginger Ale 캔에 실제로 생강이 얼마나 들어 있는지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언제 시장 Canada Dry의 캐나다 고객 서비스 라인에 전화를 걸었지만 상담원은 해당 정보가 독점 정보라며 답변 제공을 거부했습니다.

시장 팀이 여러 인기 제품을 조사하던 2019년에 캐나다 라벨에 있는 “진짜 생강으로 만든” 주장에 대해 처음으로 Canada Dry에 물었습니다.

당시 Canada Dry 제조업체는 회사가 “올해 후반에 미국과 캐나다 모두에서 개정된 라벨링”을 도입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현재까지 캐나다 캔에는 변경이 없습니다.

올해 캐나다 드라이(Canada Dry)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시장 캐나다에서는 “조제된 대로 제품을 정확하게 설명하고” 모든 제품이 미국 및 캐나다 규정을 준수하기 때문에 라벨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미국 제품 포장 변경과 관련하여 Canada Dr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시장 “비용이 많이 들고 장기간의 소송을 피하기 위해” 변경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CFIA 조사 개시

CFIA가 말했지 시장 생강이 성분 목록에 없다는 최근 불만을 접수한 후 Canada Dry의 “진짜 생강으로 만든 주장”을 조사했습니다. 조사 후 CFI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시장 Canada Dry가 자사의 진저에일이 생강 뿌리에서 추출한 실제 생강 추출물을 사용한다는 사실을 확인한 후 제품이 해당 주장을 사용하기 위한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Proulx는 CFIA 규정이 소비자를 혼란스럽게 하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식품 제조업체가 식품을 준비하는 방법과 업계에서 표준 관행으로 간주하는 것은 소비자가 음식을 준비하는 방법을 인식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Scott은 확실히 동의할 것입니다. 그녀에게 생강 올레오레진은 어렸을 때 마시던 생강 뿌리 조각 전체를 잘게 썰어서 끓여 만든 음료와는 전혀 다릅니다.

“화학물질이 생각나네요”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원래 제품으로 제조된 것일 수도 있지만 실제 천연 제품과는 전혀 관련이 없는 것입니다.”

아이언키즈(IronKids) 철분 누락

광택이 없는 라벨은 음료 통로 너머까지 확장됩니다. 최신 라벨 불출석 점검을 실시한 후, 시장 여러 가지 의심스러운 라벨을 발견했는데, 이 라벨은 모두 일부 쇼핑객으로부터 비판을 받았고 전문가들은 소비자에게 충분히 명확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IronKids 멀티 비타민 한 병.
IronKids 멀티 비타민 한 병. (데이비드 매킨토시/CBC)

IronKids Essentials Multi-Vitamin Gummies에 대한 리뷰에 따르면 이름에도 불구하고 제품 성분 목록에는 정제에 철분이 들어 있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캐나다 보건부는 비타민 라벨을 규제합니다. 언제 시장 비타민에 철분이 없는데 어떻게 IronKids라고 부를 수 있는지 묻는 질문에 캐나다 보건부는 제품의 브랜드 이름에 대한 해석이 다양할 수 있다는 성명으로 응답했습니다.

그러나 토론토 대학 건강 네트워크(Toronto University Health Network)의 심장 건강 전문가인 폴 오(Paul Oh) 박사는 이것이 소비자에게 혼란을 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오 씨는 “IronKids 라벨과 그 안에 있는 라벨이 일치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철로 라벨을 붙인다면 거기에도 철이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문자 그대로 비타민에 철분이 들어 있다는 뜻이라고 생각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이를 더 비유적으로 힘의 상징으로 받아들이거나 브랜드 자체에서 알 수 있듯이 이를 Ironman 브랜드의 지구력 경주와 연관시킬 수도 있습니다.

성명서에서 IronKids는 World Triathlon Corporation이 소유한 이름 옆의 등록 상표 기호로 인해 “IronKids®”가 브랜드 이름임이 분명하다고 밝혔습니다.

“합리적인 소비자는 제품에 어떤 성분(약용 및 비약용)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병을 라벨 측면으로 돌릴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석류, 체리 또는 사과?

아 역시 다른 레이블에 놀랐다 시장 그에게 Kiju 유기농 석류 체리 주스 한 상자를 보여주었습니다.

패키지 전면에는 체리와 석류 이미지가 있는데, 성분표를 읽어보면 가장 먼저 나열된 주스가 사과입니다. 패키지에 사과 사진이 없습니다.

기주 유기농 석류체리 주스 한 박스.
기주 유기농 석류체리 주스 한 박스. (데이비드 매킨토시/CBC)

“그건 오히려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것 아닌가요?” 아, 그 후에는 말했어 시장 그에게 주스 상자를 보여주었다.

CFIA 규정에는 기업이 성분의 중요성, 존재 또는 부재를 지나치게 강조할 수 없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후에 시장 포장에 대한 비판이 기주의 관심을 끌게 된 회사는 주스 상자 전면에 사과를 추가하도록 라벨을 재설계하는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메일에서 기주는 이렇게 말했다. 시장 라벨의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맛을 나타내며 성분 목록에는 사과 주스가 명확하게 언급되어 있습니다.

CFIA는 소비자의 의견을 듣고 싶어합니다

CFIA는 말했다 시장 의심스러운 라벨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을 항상 듣고 소비자 불만 사항에 응답합니다.

오씨는 CFIA가 보다 적극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소비자가 더 많은 정보를 바탕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라벨링 규정을 강화하는 것을 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포장 투명성과 관련하여 보다 엄격한 표준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상자 앞면이나 패키지 앞면의 실제 공간 중 일부는 이 제품의 실제 내용을 정확하게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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