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American 스타일의 UTE는 호주 도로에 맞는 투쟁 – ‘Truckzillas’에 대한 새로운 규칙에...

American 스타일의 UTE는 호주 도로에 맞는 투쟁 – ‘Truckzillas’에 대한 새로운 규칙에 대한 추진력이 커지고 있습니다.

11
0


미국 스타일의 픽업 트럭은 주요 도로에서 도둑질 차선을 발견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호주 조건에 비해 너무 크고 다른 운전자에게는 잠재적 위험이 있음을 증명합니다.

거대한 차량에 대한 분노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헤비급 SUV 및 UTES 인기가 급증합니다.

지난주 GMC 시에라가 겹치는 차선을 찍었고, 호주의 반응은 물집이있었습니다.

“친구는 한 차선 안에 머물 수없고 조명에서 이륙 할 때 그 뒤에있는 차에 그을음을 날려 버립니다. ‘라고 한 사람은 말했습니다.

“쇼핑 센터 주차장에 주차하려고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주차 공간을 표시하는 방식은 대부분의 센터, 가족 차량을 사용하여 문을 열어 실수로 자동차를 움켜 쥐지 않고 충분히 도전적입니다. ‘

“왜 그들이 우리의 인프라에 맞지 않는지에 왜 차량을 허용했는지 이해할 수 없다 ‘고 세 번째는 말했다.

‘나는이 차량을 참을 수 없지만,이 차량은 정상적인 자동차 라이센스로 운전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아스트레드로드 레인 내에 머무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픽업 트럭이 발견되었습니다.

헤비급 SUV와 UTES 인기가 급증함에 따라 거대한 차량에 대한 분노는 호주 전역에서 격렬 해지고 있습니다.

헤비급 SUV와 UTES 인기가 급증함에 따라 거대한 차량에 대한 분노는 호주 전역에서 격렬 해지고 있습니다.

‘플레이트는 전국적인 중장 차량 용입니다. 즉, GVM은 4.5T 이상이므로 최소한 LR 클래스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이 사람은 무거운 차량을 운전하는 데 실제로 경험이 없을 것입니다. 차선에 보관할 수 없다면 절대적으로 도로에 있어야합니다.

‘그러한 행동에 대한 라이센스를 잃어 버려야하고, 실제로 살아있는 이름으로 무거운 차량을 운전하는 사람들에게 나쁜 이름을 부여해야합니다.’

‘연료 소비를 기준으로 정체 세를위한 시간’이라고 다른 사람들은 말했다.

빅토리아 연방 의장의 그린 후보 인 사만다 라트 남 (Samantha Ratnam)은 호주 도로는 미국 스타일의 픽업 트럭을 수용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으며 소유자는 등록 및 주차 비용을 지불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초대형 차량이 위험하다는 것은 부인할 수없는 사실입니다. Ratnam은 작년에 말했다.

‘그리고 어린이가 더 가벼운 자동차와 비교할 때 더 큰 유틸리티 차량에 맞을 가능성이 8 배 더 높다는 것은 우연의 일치가 아닙니다.

‘이 짐승들로 인한 놀라운 오염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사람들이 호주의 주차장을 붐비는 차량 사진을 게시하거나 연석을 장착하거나 여러 주차 공간을 차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호주의 주차장을 붐비는 차량 사진을 게시하거나 연석을 장착하거나 여러 주차 공간을 차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부는 정부가 호주에서 픽업 트럭 구매자에게 세금 인센티브 제공을 중단해야한다고 주장했다.

일부는 정부가 호주에서 픽업 트럭 구매자에게 세금 인센티브 제공을 중단해야한다고 주장했다.

‘대형 UTE는 지역에서 역할을하지만, 종종 10 만 달러 이상의 비용이 소요되는이 고급 차량은 배출량이 훨씬 높으며 일반 승용차보다 보행자와 자전거 운전자에게 더 위험합니다.’

Carla Hoorweg는 Australasian New Car Assessment Program 책임자 인 Carla Hoorweg는이 단체가 거대에 대한 ‘많은 지역 사회 문제’를 받았다고 말했다.

Carsguide.com은“우리는 미국 시장을 위해 설계된 차량을보고 있는데, 반드시 보행자 보호 또는 취약한 도로 사용자 보호에 중점을 두지는 않을 것입니다.이 규정에 중점을 두지는 않습니다. au.

‘그래서 우리는 거기에 차이가있을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Australian Road Safety Foundation의 CEO 인 Russell White는 미국 스타일 UTES가 사각 지대가 증가했다고 경고했습니다.

White는“이러한 종류의 차량이 더 큰 차량은 취약한 도로 사용자를 숨기기에 충분히 큰 사각 지대의 위험이 더 크므로 전면 카메라와 같은 것들이 전반적인 안전 봉투의 일부가되어야합니다.

‘반전 카메라로 본 것처럼 운전자가 차량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가질 수 있도록 운전자가 가질 수있는 또 다른 도구.

‘그들이 더 인기를 얻고 더 많은 것이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을 진화시키기 위해 안전 등급을 보려고하지 않는 한, 우리는 잠재적으로 도로에서 더 많은 사건을 볼 수 있습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