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가 발생한 보잉 787은 또 다른 안전 문제에 직면해 있다. 유나이티드 항공 조종실 내비게이션 화면이 작동하지 않아 비행기가 예상치 못한 착륙을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륙하는 동안 조종석에서 약간의 패닉이 발생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에게 런던 기장의 기본 비행 및 내비게이션 디스플레이가 모두 빈 화면으로 표시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캐나다의 춥고 혹독한 허드슨 만 상공의 외딴 지역에서 고도 35,000피트 상공을 비행하던 중 비행기의 비행 관리 컴퓨터가 ‘제한된 기능을 갖춘 성능 저하 모드’에 진입했다고 교통안전위원회가 밝혔습니다. 캐나다 보고되었습니다.
보고서는 상업용 비행기가 프로그래밍된 비행 경로를 따르는 자동 조종 모드인 측면 내비게이션(LNAV) 없이 방치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문제가 발생한 보잉 787기는 유나이티드 항공(United Airlines) 항공기가 조종실 내비게이션 화면이 작동하지 않아 예상치 못한 착륙을 하게 되면서 또 다른 안전 문제에 직면해 있다.

캐나다 교통안전위원회는 캐나다의 춥고 척박한 허드슨 베이(사진) 상공의 외딴 지역에서 고도 35,000피트 상공을 비행하는 동안 비행기의 비행 관리 컴퓨터가 ‘기능이 제한된 성능 저하 모드’에 진입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에이 메이데이 비상사태 이후 조종사는 위성 및 무선을 사용하여 지상 승무원과 통신하기 위해 다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었지만 이후에 선언되었습니다.
9월 26일 여객기 비상착륙 시카고 United가 주요 유지 관리 기지를 보유하고 있는 오헤어 국제공항.
비행기가 ‘바람이 부는 도시’에 도착하는 데 2시간 이상이 걸렸지만 조종사들은 예상 목적지에서 3,940마일 떨어진 곳에서 사고 없이 제트기를 지상에 착륙시킬 수 있었습니다.
유나이티드항공 대변인은 해당 항공기가 ‘잠재적인 기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방향을 전환해야 했다고 확인했습니다. 비즈니스 인사이더 보고되었습니다.
로 가는 항공편 런던 히드로 공항 그 후 취소되어야 했고 승객들은 대체 항공편으로 예약되어야 했습니다.
해당 항공기는 하루 넘게 지상에 머물다가 9월 28일부터 다시 운항에 들어갔습니다.

9월 26일 비행기는 유나이티드의 주요 정비 기지가 있는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에 강제로 비상착륙했습니다. 사진: 유나이티드 항공 보잉 787 드림라이너 항공기 내부.

유나이티드 항공(United Airlines)의 오류 주장 외에도, 세계 최대 항공우주 기업인 보잉(Boeing)은 787 드림라이너(Dreamliner) 항공기 출시와 관련해 철저한 조사를 받았다.
사건은 사건이 발생하기 불과 며칠 전에 발생했습니다. 연방항공청 유나이티드 항공기의 랜딩 기어가 고장나서 비행기가 활주로 끝 잔디 위로 굴러가는 사고를 포함하여 수많은 사고가 발생한 후 유나이티드 항공에 ‘안전 조사’를 실시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유나이티드 항공의 오류 주장 외에도 세계 최대 항공우주 기업인 보잉이 787 드림라이너(Dreamliner) 항공기 출시와 함께 철저한 조사에 직면했습니다.
2013년에 FAA는 수정된 배터리 설계가 승인될 때까지 모든 787을 접지했습니다.
2019년부터 787은 품질 관리 문제를 겪었습니다. 생산이 둔화되어 2021년부터 2022년까지 배송이 거의 중단되었습니다..
그리고 올해 8월에도 상업용 제트 여객기의 선두 제조업체는 비행기가 공중에서 통제할 수 없이 기수 다이빙을 한 사건과 관련하여 FAA의 조사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