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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 충돌 회피 기술이 DC 중간 공중 충돌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은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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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가 아메리칸 항공 지역 여객 제트와 미 육군 블랙 호크 헬리콥터 간의 중간 공중 충돌 원인으로 시작함에 따라 트래픽 경보 및 충돌 회피 시스템 (TCA)의 역할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제트기가 워싱턴 DC 근처 로널드 레이건 워싱턴 국립 공항에 접근함에 따라 발생한 충돌은 두 항공기를 포토 맥 강으로 보냈다. 비행기에 60 명의 승객과 4 명의 승무원이 포함 된 모든 항공기와 헬리콥터에 3 명의 군인이 사망했습니다.

그러나 TCAS 기술은 그러한 사고를 예방하는 데 효과적인 도구가되어야합니다. 우리가 시스템에 대해 알고있는 것과이 상황에서 할 수있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TCA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수십 년 전 중간 공중 충돌 문제로 인해 미국 연방 항공 협회 (FAA)는 1981 년에 TCA를 다시 조정하게되었습니다. TCA는 모든 대형 항공기와 많은 소규모 상업용 항공편에서 전 세계적으로 의무화되었습니다.

시청 | 주의 : 비디오는 영향의 순간을 보여줍니다.

CCTV 영상은 워싱턴 지역 비행기, 헬리콥터 충돌을 캡처합니다

CCTV 카메라의 영상은 여객 비행기와 미 육군 헬리콥터가 충돌함에 따라 충격의 순간을 잡았습니다. 한편 항공 교통 관제의 오디오는 충돌의 즉각적인 여파를 포착합니다.

FAA 가이드에 따르면 지상 기반 항공 교통 관제 (ATC) 시스템과 독립적으로 기능하는 공중 전자 시스템이며 광범위한 항공기 유형에 대한 충돌 회피 보호를 제공합니다.

실제로는 최후의 수단으로 간주되지만 비행기의 다른 항해 디스플레이와 통합되어 무선 신호를 사용하여 인근 항공기를 조사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항공기가 위험하게 가까워 질 수 있다는 시각적 조종석 디스플레이와 오디오 경고를 발행합니다.

플로리다 기술 연구소 (Florida Institute of Technology)의 General Aviation and Transport Aircraft의 조종사이자 방문 강사 인 Shem Malmquist는“트래픽이 우리 위치에 있고 잠재적 인 충돌 위험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어떤 상황에서는 조종사들에게 충돌을 피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 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예를 들어, TCAS가 조종사가 해당 지역의 다른 항공 교통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고 믿는다면 “교통 교통 교통”이라고 말할 수 있다고 Malmquist는 말했다.

그러나 Malmquist는 또한 “결의 자문”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등반 상승”, “하강 하강”또는 수직 속도 증가 또는 감소가 포함될 수 있다고 Malmquist는 설명했다.

“실제로 당신이해야 할 일을 알려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그는 현재 기술이 시정 조치의 수직 경로 만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즉, 비행기가 회전하도록 안내하지 않는다.

TCA는 항상 경고를 보내나요?

Malmquist는 TCA가 경고를 표시하는 반면, 오디오 명령은 특정 고도 아래에서 자동으로 억제된다고 말했다.

그는 항공편의 특정 단계에서 항공기에 대한 많은 경고가 억제되어 더 나쁜 문제를 예방한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화재 경고와 마찬가지로, 초기 이륙 중에는 “조종사가 공기 중에 더 안전 할 때 조종사가 무언가를하려고하지 않는다”고 그는 말했다.

지상에 가까운 고도가 낮을 ​​때 큰 기동을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Malmquist는“우선,지면이 있기 때문에 어쨌든 내려갈 수 없으며 항공기의 기동성 기능이 없을 가능성이 없기 때문에 빠르게 끌어 올릴 수 없다”고 말했다.

DC 사건에서 TCA가 어떤 역할을했을 수 있습니까?

Malmquist는 충돌했을 때 두 항공기의 고도가 낮기 때문에 TCA는 그 시점에서 오디오 경고를 제공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Malmquist는 말했다.

또한 조종사는 아마도 그 시점에서 경고에 대한 디스플레이를보고 있지 않았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대신, 그들의 초점은 창문 밖을 바라보고 활주로에 집중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누군가가 갑자기 비행기를 땅에 반응하고 다이빙하거나 비행기를 끌어 당기고 비행기의 통제력을 잃는 것과는 반대로, 그 시점에서 조작 마진이 없다”고 그는 말했다.

“TCA가 전혀 도움이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모르겠지만, 특히 다른 문제의 위험이 충돌의 위험보다 높기 때문에 경고와 경고를 억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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