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페라리 보스는 매우 풍부한 구매자에게 가리쉬하고 ‘이상한’수프 업 블링 리메이크를 요구하지 말라고...

페라리 보스는 매우 풍부한 구매자에게 가리쉬하고 ‘이상한’수프 업 블링 리메이크를 요구하지 말라고 말합니다.

8
0


페라리는 스포츠카에 화려한 사용자 정의를 요구하는 매우 풍부한 구매자를 단속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카 메이커는 브랜드를 손상시키는 두려움 속에서 운전자가 화려한 색 구성표 나 블링 디자인을 선택하지 못하도록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인플 루 언서, 유명 인사 및 매우 풍부한 구매자는 이모티콘 및 경우에 따라 낙서를 포함한 독특한 페인트 주브 및 비닐 랩을 시운전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시그니처 레드 – 로소 코르사 (Rosso Corsa)에서 페라리스의 비율이 약 40 %로 떨어졌습니다. 이것은 거의 수십 년 전에 거의 감소했습니다.

페라리의 베네 데토 비네 나 (Benedetto Vigna) 최고 경영자는 말했다 전신: ‘우리는 내부적으로 (색상) 조합을 사전 정의 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브랜드의 가치와 정체성을 방어해야하기 때문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두 번째 잠재적 구매자가 좋아하거나 사랑하지 않는 조합이 있습니다. ‘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는 뒷면에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축구 셔츠를 판매하려는 비유를 사용했습니다.

Lapo Elkann, Italia Independent Group 및 Garage Italia Customs 회장, 위장 커버 페라리 458 Italia

페라리는 스포츠카에 화려한 사용자 정의를 요구하는 매우 풍부한 구매자를 단속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사진 : Benedetto Vigna CEO

페라리는 스포츠카에 화려한 사용자 정의를 요구하는 매우 풍부한 구매자를 단속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사진 : Benedetto Vigna CEO

Ferrari 458 Italia와 함께 Joel Zimmerman은 2014 년 마이애미에서 Gumball 3000 등록에서 'Nyan Cat'정복에 싸여 있습니다.

Ferrari 458 Italia와 함께 Joel Zimmerman은 2014 년 마이애미에서 Gumball 3000 등록에서 ‘Nyan Cat’정복에 싸여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가 공장을 떠나면 규정이 중단 될 예정이 아닙니다. 페라리는 또한 구매 후 사용자 정의를하는 블랙리스트 구매자를 고려하고 있다고한다.

2014 년에 페라리는 스포츠카를 개인화 한 후 댄스 음악 아티스트 인 조엘 짐머만 (Joel Zimmerman)을 발행하기 위해 갔다.

댄스 음악 아티스트는 Nyan Cat Internet Meme의 그래픽을 그의 페라리 458 Italia에 뒤에 무지개와 함께 우주를 날아가는 그래픽을 적용했습니다.

이탈리아 엔조 페라리 (Enzo Ferrari)는 1947 년에 자동차 회사를 그의 이름으로 설립했지만 회사는 스쿠데리아 페라리 레이싱 팀을 결성했을 때 1929 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Enzo는 아버지가 볼로냐 밖에서 첫 레이스에 데려 갔을 때 10 살 때 경주 운전사가되도록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의 다른 가능한 경력은 스포츠 작문과 오페라 노래였습니다.

1919 년 Enzo는 밀라노로 이사하여 Costruzioni Meccaniche Nazionali의 테스트 드라이버로 일했으며 그해에 레이싱 자동차 운전자로 데뷔했습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의 출현은 Enzo의 레이싱을 잠시 멈추었습니다.

녹색 에메랄드 페라리 F8 유형은 2022 년 5 월 독일 신 시임에서 볼 수 있습니다.

녹색 에메랄드 페라리 F8 유형은 2022 년 5 월 독일 신 시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새로운 페라리스의 약 40 %만이 거의 수십 년 전과 비교하여 'Rosso Corsa'입니다 (파일 사진)

이제 모든 새로운 페라리스의 약 40 %만이 거의 수십 년 전과 비교하여 ‘Rosso Corsa’입니다 (파일 사진)

금 페라리는 2014 년 8 월 8 일 런던에서 슬론 거리에있는 샤넬 외부에 앉아 있습니다.

금 페라리는 2014 년 8 월 8 일 런던에서 슬론 거리에있는 샤넬 외부에 앉아 있습니다.

전쟁이 끝난 후 Enzo는 자동차 공장을 확장하고 오랜 친구를 모집하여 1,500cc 엔진을 만들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의 이름을 가진 최초의 자동차 인 페라리 125의 프로토 타입은 1947 년 말에 2 년 동안 고문을 겪은 후 테스트 드라이브를 가졌다.

그해는 Enzo의 첫 승리 인 로마 그랑프리 (Rome Grand Prix)에서 우승 한 후 이탈리아에서 유명한 1,000 마일 밀레 미 글 리아와 1949 년 24 시간 Le Mans 레이스가 이어졌습니다.

1951 년 그랑프리 시즌이되면서 페라리의 Tipo 375 페라리는 회사의 첫 번째 세계 선수권 대회 승리를 거두어 Enzo가 ‘기쁨과 함께 울다’고 말했다.

그리고이 시점까지 페라리는 또 다른 레이스에서 우승했습니다. 전 세계 자동차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이 회사는 Aga Khan,이란의 Shah 및 Dulles 및 Du Pont Families를 포함하여 부자와 유명인이 구입 한 70,000 개의 도로 차량을 건설했습니다.

1961 년에 페라리는 Enzo가 Tipo 156 Grand Prix Car, 리어 엔진 기계 덕분에 열망 한 성공을 달성하기 시작했습니다.

이탈리아 Enzo Ferrari (사진)는 1947 년에 그의 이름으로 자동차 회사를 설립했지만 회사는 Scuderia Ferrari Racing Team을 결성했을 때 1929 년으로 다시 뿌리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Enzo Ferrari (사진)는 1947 년에 그의 이름으로 자동차 회사를 설립했지만 회사는 Scuderia Ferrari Racing Team을 결성했을 때 1929 년으로 뿌리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그의 이름을 가진 최초의 자동차 인 페라리 125의 프로토 타입은 1947 년 후반에 2 년 동안 고문을 겪은 후 테스트 드라이브를 가졌다.

그의 이름을 가진 최초의 자동차 인 페라리 125의 프로토 타입은 1947 년 후반에 2 년 동안 고문을 겪은 후 테스트 드라이브를 가졌다.

Enzo는 아버지가 Bologna 밖에서 첫 레이스에 데려 갔을 때 10 세의 나이에 레이싱 드라이버가되도록 영감을 받았습니다.

Enzo는 아버지가 Bologna 밖에서 첫 레이스에 데려 갔을 때 10 세의 나이에 레이싱 드라이버가되도록 영감을 받았습니다.

올해는 페라리의 ‘끊임없는 승리’중 하나 였지만 시즌은 포뮬러 1의 가장 어두운 날이라는 이탈리아 그랑프리에서 비극으로 끝났습니다.

독일 운전자 볼프강 폰 여행은 울타리에 추락하여 15 명의 관중을 죽였고 사고로 인해 Enzo가 스포트라이트에서 벗어났다.

실제로 그는 폰 트립의 죽음에 대해 ‘전혀 신경 쓰지 않았다’고 말했다.

폰 여행이 쉬게 된 직후, Enzo는 자신이 알고있는 사제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때까지 페라리는 500 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었고 Enzo는 공장에서 ‘거대 한 사람’이었습니다. 너무 성공한 사람은 위협으로 간주되어 제거되었습니다. Enzo만이 주목을받을 수있었습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