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는 화요일에 반도체 및 제약 수입에 대한 비슷한 의무와 함께 “25 % 근처에”자동차 관세를 부과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것은 미국 대통령의 국제 무역을 위협하는 일련의 조치 중 최신입니다.
트럼프는 금요일에 자동차에 대한 부과금은 4 월 2 일에 올 것이라고 말했다.
트럼프는 외국 시장에서 미국 자동차 수출에 대한 불공정 한 대우에 반대하는 것에 대해 오랫동안 난간을 해왔다.
예를 들어, 유럽 연합은 차량 수입에 대해 10 %의 의무를 징수하며, 미국 승용차 관세율의 4 배인 2.5 %입니다. 그러나 미국은 멕시코와 캐나다 이외의 국가의 픽업 트럭에 25 %의 관세를 징수합니다.
EU 무역 수장 인 마로 스 세프 코비치 (Maros Sefcovic)는 미국 상대방과 만날 것입니다 – 트럼프의 후보 인 하워드 루트 니크 (Howard Lutnick) 상무부 장관 인 제이미 슨 그리어 (Jamieson Greer)와 국가 경제 협의회 이사 인 케빈 하세트 (Kevin Hassett)는 트럼프가 위협 한 다양한 관세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EU가 지난 주에 제안한 상호 관세를 피할 수 있는지 물었을 때, 트럼프는 EU의 국회의원들이 그렇게하지 않았지만 EU가 이미 미국 자동차에 대한 관세를 미국 비율로 낮추 겠다는 신호를 받았다는 주장을 반복했다.
그는 EU 당국자들에게 미국 자동차 및 기타 제품 수입을 늘리기 위해 EU 당국자들을 압박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약 및 반도체 칩 업무
트럼프는 화요일 플로리다에있는 마르-라고 (Mar-A-Lago) 부지의 기자들에게 약제와 반도체 칩에 대한 부문 관세가 “25 % 이상”에서 시작하여 1 년 동안 실질적으로 상승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그 의무를 발표 할 날짜를 제공하지 않았으며 약물 및 칩 제조업체가 관세를 피할 수 있도록 미국 공장을 설립 할 시간을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트럼프는 앞으로 몇 주 안에 세계에서 가장 큰 회사 중 일부가 미국에 새로운 투자를 발표 할 것으로 예상했다. 그는 더 이상 세부 사항을 제공하지 않았다.
4 주 전 그의 취임 이후, 트럼프는 중국의 펜타닐 밀매를 막지 못한 것에 대해 기존의 부과금 외에 중국의 모든 수입에 대해 10 %의 관세를 부과했다. 그는 또한 한 달 동안 멕시코의 상품에 대한 25 %의 관세와 캐나다의 비 에너지 수입을 발표했다.
그는 또한 모든 수입 철강 및 알루미늄에 대한 25 %의 관세에 대한 3 월 12 일 시작 날짜를 설정하여 캐나다, 멕시코, 유럽 연합 및 기타 거래 파트너의 면제를 제거했습니다. 트럼프는 또한이 관세가 전기 도관 튜브에서 불도저 블레이드에 이르기까지 강철과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수백 개의 수입 된 다운 스트림 제품에 적용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지난 주, 그는 경제 팀에게 모든 국가 별 제품별로의 관세율과 일치하는 상호 관세를 부과 할 계획을 세우라고 지시했다.
선반 자동차 관세
25 %의 자동차 수입 관세는 이미 트럼프의 관세 드라마로 인한 불확실성에서 이미 널리 퍼지는 글로벌 자동차 산업의 게임 체인저가 될 것입니다.
트럼프의 첫 번째 임기 동안 2018 년과 2019 년에 비슷한 드라마가 진행되었으며, 상무부는 자동차 수입에 대한 국가 안보 조사를 실시하여 국내 산업 기반을 약화 시킨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트럼프는 당시 25 %의 자동차 관세를 위협했지만 궁극적으로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았으며, 그 조사에서 관세 당국이 만료 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2018 년 조사에 참여한 일부 연구는 새로운 자동차 관세 노력의 일환으로 재사용 또는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