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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타닉호 잔해 탐사 비용을 지불한 OceanGate 승객이 타이탄 잠수함에서 기계적 고장으로 인해 선박이 ‘원형으로 회전’하면서 임무가 중단되었다고 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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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션게이트 작년에 타이타닉호 잔해 현장을 탐사하던 중 폭발한 타이탄 잠수정에 탑승했던 승객이 오늘 미국 해안 경비대 조사 위원회에 자신이 참여했던 임무는 선박이 ‘원을 그리며 회전’하는 원인이 된 기계적 고장으로 인해 중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해안경비대 조사위원회는 파멸적인 임무가 시작되기 전 회사 운영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는 4일간의 증언을 청취했습니다.

프레드 하겐은 금요일에 처음 증언했으며, ‘임무 전문가’로 확인되었습니다. 그와 다른 증인들은 그를 OceanGate의 수중 탐사에 참여하기 위해 수수료를 지불한 사람이라고 규정했습니다.

그는 2021년 타이타닉호 탐사 임무가 수중에서 진행되던 중 타이탄호가 오작동하기 시작하면서 중단되었으며, 전설적인 난파선 현장에 도착할 수 없을 것이 분명했다고 말했습니다.

타이탄호는 타이타닉호로 가는 길에서 진로를 벗어난 것처럼 보였고, 승무원들은 추진 장치를 사용해 잠수정이 난파선으로 향하도록 결정했지만, 우현 추진 장치가 작동하지 않은 것을 지적했다.

Titan Fred Hagen에 탑승한 OceanGate 승객은 오늘 미국 해안 경비대 조사 패널에 자신이 참여한 임무가 선박이 ‘원형으로 회전’하는 원인이 된 기계적 고장으로 인해 중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USCG는 해저에 있는 타이탄의 파편을 보여주는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USCG는 해저에 있는 타이탄의 파편을 보여주는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3D 시뮬레이션은 타이탄이 치명적인 폭발을 일으키기 전의 움직임을 추적하려고 시도합니다.

3D 시뮬레이션은 치명적인 폭발 전 타이탄의 움직임을 추적하려고 시도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할 수 있는 전부가 원을 그리며 돌고 우회전하는 것뿐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헤이건이 말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분명히 타이타닉으로 항해할 수 없을 것입니다.’

헤이건은 타이탄이 무게를 떨어뜨리고, 다시 수면으로 올라왔으며, 임무는 취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실험용 잠수함에 들어가는 것이 잠재적으로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위험하지 않다고 생각해 가고 싶어 하는 사람은 망상에 빠진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위험을 무릅쓰고 간 것”이라고 말했다.

OceanGate 공동 창립자이자 Titan 조종사 스톡턴 러쉬 2023년 6월 타이타닉호 침몰 현장으로 가던 잠수함이 폭발하여 사망한 5명 중 한 명이었습니다.

이번 달 초, 해안 경비대는 폭발 원인에 대한 고위급 조사의 일부인 공청회를 열었습니다. 공청회는 9월 16일에 시작되었으며 일부 증언은 워싱턴 주 회사가 2023년 치명적인 잠수 이전에 겪었던 문제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금요일에 처음으로 증언한 사람은 Fred Hagen으로, 그와 다른 증인들은 그를 OceanGate의 수중 탐사에 참여하기 위해 수수료를 지불한 사람이라고 규정했습니다.

금요일에 처음으로 증언한 사람은 Fred Hagen으로, 그와 다른 증인들은 그를 OceanGate의 수중 탐사에 참여하기 위해 수수료를 지불한 사람이라고 규정했습니다.

타이탄은 2023년 6월 18일에 실종되었습니다. 폭발했을 때 안에는 5명이 있었습니다.

타이탄은 2023년 6월 18일에 실종되었습니다. 폭발했을 때 안에는 5명이 있었습니다.

OceanGate의 창립자 Stockton Rush(오른쪽 위), 모험가 Hamish Harding(왼쪽 위)을 포함한 영국인 3명, 부자 Shahzada와 아들 Suleman Dawood(오른쪽 아래) 및 프랑스인 Paul-Henri Nargeolet(왼쪽 아래)을 포함하여 선박에 탑승했던 5명이 모두 이 비극으로 사망했습니다.

OceanGate의 창립자 Stockton Rush(오른쪽 위), 모험가 Hamish Harding(왼쪽 위)을 포함한 영국인 3명, 부자 Shahzada와 아들 Suleman Dawood(오른쪽 아래) 및 프랑스인 Paul-Henri Nargeolet(왼쪽 아래)을 포함하여 선박에 탑승했던 5명이 모두 이 비극으로 사망했습니다.

목요일 증언에서 회사 과학 책임자인 Steven Ross는 조사관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타이타닉호가 침몰하기 며칠 전에 고장이 발생했습니다. 이번 주 초에 OceanGate의 전 운영 책임자인 데이비드 로크리지는 Rush와 자주 충돌했으며 회사는 돈 버는 데만 전념한다고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회사의 모든 아이디어는 돈을 버는 것이었습니다.’ 로크리지가 증언했습니다. ‘과학적인 측면은 거의 없었습니다.’

한편, 또 다른 전 OceanGate 임무 전문가는 레나타 로하스, 어제 눈물을 흘렸다 운명의 타이탄 잠수정이 다시 수면으로 올라오기를 기다리며 겪었던 고통스러운 기다림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녀는 작년 6월 발사를 도운 자신의 역할에 대해 설명하며, 탑승한 모든 사람이 대서양 깊은 바닷속으로 잠수하는 데 따르는 위험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결코 디즈니 놀이기구로 판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그것은 탐험이었습니다… 일이 일어나고 변화에 적응해야 합니다.’

로하스 씨는 지난해 6월 18일 타이탄호와 통신이 끊겼을 당시 수면 위에 있는 폴라 프린스 쇄빙선에 탑승해 있었습니다.

그녀가 전한 마지막 보고서 중 하나는 ‘여기는 모두 괜찮다’는 내용이었다.

하지만 목격자는 잠수함이 업데이트를 보내는 것을 멈췄다는 사실을 회상하며 감정이 북받쳐 울기 시작했습니다.

미국 해안 경비대는 타이탄호 잔해의 꼬리 원뿔 부분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미국 해안 경비대는 타이탄호 잔해의 꼬리 원뿔 부분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그녀는 목요일 노스 찰스턴에서 증언하는 동안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녀는 목요일 노스 찰스턴에서 증언하는 동안 눈물을 흘렸습니다.

타이타닉호 난파선 근처 해저에서 회수된 타이탄 잠수정 잔해가 6월 28일 수요일 뉴펀들랜드 세인트 존스에 있는 캐나다 해안 경비대 부두에서 호라이즌 아틱호에서 하역되고 있다.

타이타닉호 난파선 근처 해저에서 회수된 타이탄 잠수정 잔해가 6월 28일 수요일 뉴펀들랜드 세인트 존스에 있는 캐나다 해안 경비대 부두에서 호라이즌 아틱호에서 하역되고 있다.

소름 돋는 3D 재구성 미 해안 경비대에서 타이탄호의 마지막 여정을 담은 영상이 공개되었으며, 비극이 벌어진 지 며칠 후에 해저에 있는 난파선의 새로운 영상도 공개되었습니다.

청문회는 다음 주에 재개되어 9월 27일까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금요일에 다른 목격자로는 워싱턴 대학교 응용물리학 연구실의 엔지니어 데이브 다이어가 포함되었습니다. 다이어는 잠수함이 개발 중일 때 연구실과 OceanGate의 관계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다이어는 “의도는 OceanGate에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로크리지와 다른 목격자들은 이색적으로 설계된 선박을 물속으로 옮기기 위해 참을성 없게 노력하는 사람들이 이끄는 회사의 모습을 그려냈습니다. 로크리지는 연방 직업 안전 보건청에 이 회사에 대한 불만을 제기했다고 말했습니다. OSHA 대변인은 목요일에 “타이탄 잠수정에 대한 안전 주장을 해안 경비대에 즉시 회부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치명적인 사고로 인해 민간 해저 탐사의 미래에 대한 전 세계적 논쟁이 시작되었습니다. 해안 경비대 관계자들은 청문회 시작 시 잠수함이 표준 관행인 것처럼 독립적으로 검토되지 않았다고 언급했습니다. 그것과 Titan의 특이한 설계로 인해 해저 탐사 커뮤니티에서 면밀히 조사되었습니다.

하지만 회사의 임무 전문가인 레나타 로하스는 해안 경비대에 그 회사가 ‘꿈을 이루고 싶어하는’ 유능한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로하스의 증언은 앞선 증인들과는 다른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로하스는 “저는 많은 것을 배우고 놀라운 사람들과 함께 일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사람들 중 일부는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매우 근면한 사람들이었습니다.”

6월 18일 오전 타이탄과의 연락이 끊긴 후 폴라프린스는 필사적으로 타이탄과 연락을 시도했습니다.

6월 18일 오전 타이탄과의 연락이 끊긴 후 폴라프린스는 필사적으로 타이탄과 연락을 시도했습니다.

OceanGate는 폭발 이후 운영을 중단했습니다. 이 회사에는 현재 정규직 직원이 없지만 심리 기간 동안 변호사가 대리했습니다.

2023년 6월 18일 잠수함의 마지막 잠수 중 승무원은 타이탄의 깊이와 무게에 대한 문자 메시지를 주고받은 후 연락이 끊겼습니다. 지원선 폴라 프린스는 타이탄이 여전히 온보드 디스플레이에서 선박을 볼 수 있는지 묻는 메시지를 반복해서 보냈습니다.

심리 청문회 초반에 제시된 시각적 재현에 따르면, 잠수함이 폭발하기 전 타이탄 승무원이 폴라 프린스에게 보낸 마지막 메시지 중 하나는 ‘모든 것이 괜찮습니다’라는 내용이었다.

잠수함이 실종되었다고 보고되자 구조대는 선박, 비행기 및 기타 장비를 뉴펀들랜드 세인트 존스에서 남쪽으로 약 435마일(700km) 떨어진 지역으로 급히 옮겼습니다. 해안 경비대 관계자에 따르면, 4일 후 타이탄의 잔해가 타이타닉호의 뱃머리에서 약 330야드(300m) 떨어진 해저에서 발견되었습니다. 탑승객 중 살아남은 사람은 없습니다.

OceanGate는 해안 경비대와 NTSB 조사가 시작된 이래로 전적으로 협조해 왔다고 말했습니다. Titan은 2021년부터 Titanic 잔해 현장으로 항해를 해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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