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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들이 직장을 떠나면서 콴타스 항공편 지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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콴타스 항공기 견인 엔지니어들이 더 나은 급여를 확보하기 위해 피크 시간대 비행 중에 직장을 떠날 준비를 하면서 근로자들은 파업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노조원들이 새로운 기업 협약의 첫 해에 15%의 임금 인상을 요구하고 다음 해에는 5%의 임금 인상을 요구함에 따라 1000명 이상의 엔지니어들이 월요일 파업을 벌일 예정이다.

오전 7시부터 오전 9시 사이 주요 공항에서 비행 브리즈번, 시드니캔버라, 멜버른, 애들레이드 그리고 퍼스 콴타스 엔지니어 연합(Qantas Engineers’ Alliance)은 일요일 성명을 통해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습니다.

콴타스는 며칠간 파업이 있었지만 공항으로 여행한 승객을 포함해 승객들에게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AFL 그랜드 파이널.

콴타스 대변인은 일요일에 “지난 4일 동안 일부 엔지니어링 작업 그룹의 파업으로 인해 네트워크가 중단되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비상사태를 준비하고 있으며 월요일에 계획된 파업 조치가 고객이나 여행 계획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

이 동맹은 호주 노동조합, 호주 제조업 노동조합, 전기산업 노동조합으로 대표되는 노동자들로 구성됩니다.

콴타스는 며칠간의 파업이 승객들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AWU의 폴 패로우 사무총장은 노조가 승객들을 지연시키고 싶지는 않지만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승객을 지연시키는 아이디어를 좋아하는 엔지니어가 단 한 명도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저는 전직 항공기 엔지니어로서 사람들이 안전하게 가야 할 곳으로 이동하는 데 진정한 자부심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경영진은 그들을 구석으로 몰아넣었습니다.’

항공사 엔지니어의 약 45%에 해당하는 약 1,100명의 항공기 정비 인력이 협상 중인 협정의 적용을 받습니다.

근로자들은 지난 4월부터 교섭을 시작해 6월 말에 기업협약이 만료됐다.

콴타스는 2023/24 회계연도에 전년도보다 28% 감소한 12억 5천만 달러의 순이익을 기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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