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저렴한 가격의 신차가 미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현금이 부족한 구매자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의 신차가 미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현금이 부족한 구매자뿐만 아니라

8
0


자동차 분석가들에 따르면, 미국 자동차 산업에 “가격 변화”가 뿌리내리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더 이상 새 차량을 구입할 여유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 의해 주도되고 있으며, 이는 대략 오늘날의 평균 판매 가격인 미화 47,000달러 이상에 해당합니다. 이는 팬데믹 이전 평균보다 20% 이상 높은 가격입니다.

그러나 재정적 부담을 관리할 수는 있지만 비용을 지불할 가치가 없다고 결정한 구매자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추세로 인해 자동차 제조업체는 판매 및 생산 전략을 재평가해야 합니다.

차량 저가화 추세가 지속된다면 할인폭을 대폭 확대하면 평균 자동차 가격이 낮아지고 업계 이익이 둔화될 수 있습니다.

그녀가 원했다면 Michelle Chumley는 옵션이 가득한 값비싼 새 SUV를 구입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Chumley는 3년 전 약 40,000달러를 지불하고 Chevrolet Blazer SUV를 교체할 때가 되었을 때 더 작은 것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비용도 저렴합니다.

오하이오의 Michelle Chumley가 그녀의 새로운 Chevrolet Trax 소형 SUV 옆에서 초상화를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제프 딘/AP통신)

Chevrolet Trax 소형 SUV를 구입하면서 Chumley는 미국 신차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문인 평균 $20,000~$30,000 미만의 미국 가격대 차량을 만든 점점 더 많은 구매자와 합류했습니다.

오하이오의 56세 간호사 Chumley는 “그렇게 큰 차가 필요하지 않고 기름값도 모두 지불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humley처럼 재정적 부담을 관리할 수는 있지만 비용을 들일 가치가 없다고 결정한 다른 구매자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추세로 인해 미국의 자동차 제조업체는 판매 및 생산 전략을 재평가해야 합니다.

구매자들이 부풀려진 가격과 여전히 높은 대출 금리에 직면하면서 9월까지 미국 신차 판매는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 증가하는 데 그쳤다.

차량 저가화 추세가 지속된다면 할인폭을 대폭 확대하면 평균 자동차 가격이 낮아지고 업계 이익이 둔화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쇼핑 사이트인 CarGurus의 시장 정보 담당 이사인 Kevin Roberts는 “경제적 불확실성, 여전히 높은 이자율, 여전히 높은 차량 가격에 직면하면서 소비자들은 더욱 신중해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올해에는 더 저렴한 가격 버킷을 고려할 때 모든 성장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더 비싼 모델을 내려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는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주로 더 큰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그러한 차량의 판매 가격을 낮추어 왔습니다. 소비자를 위한 온라인 자동차 리소스인 Edmunds에 따르면 지난 해 자동차 당 평균 인센티브는 거의 두 배인 1,812달러로 증가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대한 구매자의 정서는 올해 빠르게 나타나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를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낮은 가격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차량이 너무 적기 때문입니다. 분석가들은 이러한 변화의 한 가지 이유는 새 차량을 구입하기 위해 거의 50,000달러를 기꺼이 지불할 의향이 있는 많은 구매자가 이미 지난 몇 년 동안 그렇게 했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그렇게 많은 돈을 쓸 능력이 없거나 지출할 의향이 없는 사람들은 많은 경우 수년간 기존 차량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이제 그들을 교체할 때가 왔습니다. 그리고 그들 대부분은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출하는 것을 꺼리는 것 같습니다.

지난 2년 동안 대출 금리가 여전히 높고 평균 자동차 보험 가격이 무려 38%나 올랐기 때문에 미국에서는 “대중은 좀 더 검소해지기를 원할 뿐입니다.”라고 해당 대리점의 CEO인 Keith McCluskey가 말했습니다. Chumley는 Trax를 샀습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