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인스 타 그램의 ‘오래된 돈’파티에서 부자 아이들의 부끄러운 진실

인스 타 그램의 ‘오래된 돈’파티에서 부자 아이들의 부끄러운 진실

10
0


클래식 자동차의 촛불 공, 고급 요트 여행 및 황무지의 끝없는 퍼레이드로 세계가 보입니다. 오래된 돈 엘리트들을위한 놀이터 일뿐입니다.

그림 같은 소셜 미디어 페이지는 화려한 이벤트에 참석하거나 코모 호수에 샴페인을 터뜨 리거나 이탈리아 태양 아래 테니스 장소를 즐기는 화려한 젊은이들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더 자세히 살펴보면, 최신 부유 한 어린이 컬트의 매력이 전부는 아닙니다. 한 내부자에 따르면 광택있는 외관 아래에는 많은 관심을 찾는 지망생이 있습니다.

Tuxedo Society라고 불렀습니다그는 ‘가장 독점적 인 클럽’이라고 자체 제목으로 유럽 왕족을 계급 중 하나이며, ‘가장 상징적 인 장소에서 가장 훌륭한 경험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패션 기자 루이 피사노 (Louis Pisano)는 리지 그룹의 뚜껑을 들어 올렸고 전체 작전이 인스 타 그램 가짜가 특히 세련된 파티 내부에서 보여준 후에 가짜.

Pisano는“환상을 터뜨려서 죄송합니다. 그러나 나는이 비디오의 소녀들 중 한 명을 알고 있으며 이것 중 어느 것도 캐주얼하거나 진짜는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이 받아 들여지면 당신이 옷을 입고 그들과 함께“오래된 돈”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돈을 지불 해야하는“Instagram Club”입니다.

이 주장은 Tuxedo Club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서 투영 된 초 매개 이미지와는 거리가 멀다.

턱시도 소비 스타일은 Old-Money 엘리트를 대상으로 한 독점 회원 클럽으로서

회원은 회원 비용으로 연간 최소 $ 6,000를 기침하라는 요청을 받았다고합니다.

회원은 회원 비용으로 연간 최소 $ 6,000를 기침하라는 요청을 받았다고합니다.

그 대가로 그들은 그랜드 파티와 사치 경험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그 대가로 그들은 그랜드 파티와 사치 경험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은 ‘선택적 신청 절차를 통해’이용할 수 있으며 공주 Eugenia와 같은 사람들에게 부여 된 것으로 보입니다.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자주 자라는 독일 왕실 인 Hannover의.

인플 루 언서 Federico Di Custoza는 또한 26,000 명의 추종자들과 컨텐츠를 다시 공유하는 계급 중 하나입니다.

회비는 연간 $ 6,000 이상입니다그만큼 꼬리표 그러나 보고서는 클럽 웹 사이트에서 정확한 가격이 문질러진 것으로 보입니다.

‘소사이어티 (Society)’는 또한 입국이 피시 사노의보고에 따라 연간 50 만 달러 이상의 연간 수입 또는 7 자리 순자산에 대해서만 예약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이 주장은 모든 반짝임이 금이라고 주장하는 언론인에 의해 철회되었습니다.

Pisano는 회원이 고려되기 전에 매우 풍부해야한다는 주장을 다루면서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회원에 대한 개인적인 지식에서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현재 사회의 웹 사이트는 ‘배경에 관계없이 야망과 열정을 가진 개인’이라고 말합니다.

‘당신이 비전가이든, 창조주이든, 방랑자이든, 턱시도는 비교할 수없는 경험과 진정한 연결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조정됩니다.’

그러나 내부자는 엘리트 미학이 인스 타 그램 가짜에 지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내부자는 엘리트 미학이 인스 타 그램 가짜에 지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소스에 따르면 회원이 연간 최소 $ 500,000를 벌거나 7자가 순자산이 사실이 아니라고 보고서

소스에 따르면 회원이 연간 $ 500,000 이상을 벌거나 7자가 순자산이 사실이 아니라고 보고서

많은 그룹의 회원들이 자신을 콘텐츠 제작자로 묘사합니다.

많은 그룹의 회원들이 자신을 콘텐츠 제작자로 묘사합니다.

인터넷 성격 Riccardo Capotost와 기업가 가브리엘 보니 니 (Gabriel Bonini)가 설립 한 턱시도 소사이어티의 모토는 ‘매력적인 사람들은 매력적인 장소에서 매력적인 일을하는 매력적인 사람들’입니다.

클럽의 Instagram 피드는 공식 마모로 테니스를 연주하거나 어깨를 부유 한 마스크 공에서 문지르는 모델 유형으로 구성됩니다.

웹 사이트는 부분적으로 네트워킹 기회로 청구되면서 회원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연결, 독점 경험 및 신사의 방식’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시 된 모든 부에도 불구하고, 예비 회원들이 ‘일상적인 우아함의 예술을 배우고, 신사의 매력을 가진 Apporach (sic)의 삶을 배우도록 초대되기 때문에 교정자를위한 예산은 분명히 없었습니다.

한편, 약속 된 ‘글로벌 어드벤처 (Global Adventures)’는 주로 이탈리아의 같은 코모 호수의 같은 지역에 주로 중심으로 보인다.

웹 사이트는“당신은 또한 탐사와 진정한 연결에 대한 열정으로 연합 된 유명한 비전 개인 커뮤니티에 합류 할 것입니다. ‘라고 웹 사이트는 말합니다.

이 제안을 받아들이고 아마도 매년 수천 명의 사람들이 럭셔리 산업 내에서 일하는 몇몇 전문가들이 포함됩니다.

독일 왕실 인 Hannover의 Eugenia Princess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자주 자랍니다.

독일 왕실 인 Hannover의 Eugenia Princess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자주 자랍니다.

클럽의 인스 타 그램 피드는 코모 호수 주변의 요트 여행의 광택있는 비디오로 가득 차 있습니다.

클럽의 인스 타 그램 피드는 코모 호수 주변의 요트 여행의 광택있는 비디오로 가득 차 있습니다.

클럽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 에서이 기능과 같은 양식화 된 설정

클럽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 에서이 기능과 같은 양식화 된 설정

‘Aviation Strategist, Culinary Artisan 및 Esthete’Lars Schoning은 웹 사이트에 두드러지고 개인 제트기에 제기됩니다.

많은 회원들은 자신을 콘텐츠 제작자 및 기업가로 묘사하며 한 여성은 ‘Fine Paper Industry’에 기반을 둡니다.

이 클럽은 최근 그랜드 레이크 코모 파티 중 하나를 보여주는 바이러스 성 티크 (Tiktok)를 가진 약 2,550 만 명의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 비디오는 소개 된 사람들이 실제로 세대 부 또는 단순히 포즈에서 나온 것인지에 대한 토론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클럽이 최근에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검토하고 있다고 발표 한 것처럼 담론은 브랜드를 손상시킨 것으로 보인다.

인스 타 그램에 대해“독점은 숫자에 관한 것이 아니라,이 원 안에 속한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큐 레이션에 관한 것 ”.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