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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들은 안도의 한숨을 쉬었습니다. 총리는 내년에도 연료세 동결을 계속하고 기존 5p 인하를 유지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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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첼 리브스 오늘 3천만 명 이상의 영국 운전자에게 큰 도움이 되는 연료세를 1년 더 동결했습니다.

총리는 이번 조치가 재무부에 약 30억 파운드의 비용이 들기 때문에 ‘상당한 약속’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이러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차량에 의존하여 생계를 유지하는 근로자들에게는 이번 결정이 옳은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생활비 여전히 높다’.

이번 조치는 자동차 업계의 환영을 받았으며, 이는 연료세가 이전 동결 이후 15년 연속 동결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노상 강도 행정부는 이를 14년 동안 동일하게 유지했습니다.

총리는 전 총리가 도입한 부과금을 리터당 5페니 인하했음을 확인했습니다. 리시 수낙 2022년에도 글로벌 유가 급등 속에서도 유지될 예정이다.

연료세 동결은 2025년까지 계속되며 5p 인하는 1년 더 유지될 것이라고 Rachel Reeves 총리가 발표했습니다.

레이첼 리브스 재무장관은 오늘 국회에서 예산안을 전달하기 전 빨간색 장관용 상자를 들고 다우닝가 11번지를 떠나고 있습니다.

레이첼 리브스 재무장관은 오늘 국회에서 예산안을 전달하기 전에 장관용 빨간색 상자를 들고 다우닝가 11번지를 떠납니다.

물가상승률에 따라 유류세가 인상되는 유류세 에스컬레이터도 2026년 4월까지 1년간 동결된다.

이는 부과금이 52.95pa 리터로 유지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5p 인하가 취소되고 에스컬레이터를 사용했다면 주유 비용이 거의 £4, 평균 가족의 휘발유 요금에 연간 £90 이상 추가되었을 것입니다.

RAC의 사이먼 윌리엄스(Simon Williams) 정책 책임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정부가 전국 수백만 가구에 대한 자동차의 중요성을 확고히 인식하고 있는 것을 보니 반갑습니다. 10명 중 8명의 운전자는 이동에 필요한 차량에 의존하고 있으며, 시골 지역에 거주하는 통근자의 70%는 자동차를 이용하는 것 외에는 출근할 수 있는 다른 대안이 없다고 말합니다.

‘또한 오늘날에도 휘발유 1리터의 총 가격 중 56%가 이미 연료세 형태의 세금이며 여기에 추가로 부과되는 부가가치세도 있다는 사실을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

유류세는 종종 근로자에게 부과되는 은밀한 세금으로 간주되며, 근로자는 차량으로 출근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물가를 올리면 상점과 슈퍼마켓의 상품 가격도 상승할 수 있습니다. 운송업자와 배달 회사의 배송 비용이 늘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자영업자를 타격하여 주택 개량과 같은 서비스 비용이 상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리브스 여사는 유류세 인상이 오래 지연됐다고 믿는 재무부 관리들로부터 점점 더 큰 압력을 받고 있었습니다.

5p 인하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촉발된 글로벌 유가 급등 속에서 2022년 리시 수낙 전 총리가 처음 도입했습니다.

당시 주유소의 평균 휘발유 및 경유 가격은 리터당 190p 이상이었습니다. 현재는 리터당 약 135p와 140p입니다.

Ms Reeves는 또한 인플레이션에 맞춰 연료세 에스컬레이터의 가격을 높이도록 압력을 받고 있었습니다.

키어 스타머 총리가 오늘 가을 예산 발표를 앞두고 다우닝가 10번지를 떠나고 있습니다.

키어 스타머 총리가 오늘 가을 예산 발표를 앞두고 다우닝가 10번지를 떠나고 있습니다.

이전 보수당 행정부는 운전자들에게 전체적으로 최소 800억 파운드 상당의 세금 감면을 통해 14년 연속 이를 동결했습니다.

최근 AA 조사에 따르면 주유 비용이 거의 절반의 운전자에게 주요 관심사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도로 상태 악화(71%)에 이어 두 번째였습니다.

AA 회장 Edmund Ki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겨울이 시작될 때 연료 의무를 하이킹하는 것은 최악의 시기입니다.

‘엔진이 차가워지고 히터, 와이퍼, 조명의 사용이 늘어나 연료 소비가 늘어나고 비용이 급증하는 시기입니다.’

우려되는 인상은 여전히 ​​지속적인 생활비 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운전자들에게 또 다른 반갑지 않은 타격으로 다가왔을 것입니다.

이달 초 납세자 연합(TaxPayers’ Alliance)의 분석에 따르면 영국은 이미 디젤에 대해 가장 높은 관세를 부과했습니다. EU 국가에 비해 휘발유의 경우 9번째로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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