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모두가 이 고급 체인점의 커피에 대해 똑같은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이 고급 체인점의 커피에 대해 똑같은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6
0


한 고급 커피 체인점에서 음료를 담기 위해 일반적인 플라스틱 컵이 아닌 ‘인공조루 주머니’로 전환한 후 인터넷을 뒤흔들었습니다.

인기 커피 체인점인 787 Coffee는 뉴욕 씨띠, 텍사스 푸에르토리코는 2023년 4월 비닐봉지로 전환한 이후 인터넷의 반응을 한껏 즐겼습니다.

작년에 ‘IV 백 라떼’에 대한 입소문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인기 있는 TikToker Delaney Ager(24세)가 동영상에서 이에 대해 열광하여 이후 620,000회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일부 평론가들은 이 가방을 좋아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이 가방을 수술 후 몸에서 노폐물을 모으는 작은 방수 주머니인 ‘인공조루술 가방’에 비유하는 미학을 비판했습니다.

고급 커피 체인점인 787 Coffee Co는 음료를 담기 위해 일반적인 플라스틱 컵이 아닌 ‘인공조루 주머니’로 전환한 후 인터넷을 뒤흔들었습니다.

뉴욕시, 텍사스, 푸에르토리코에 지점을 두고 있는 인기 커피 체인점은 2023년 4월 비닐봉지를 공개했습니다.

뉴욕시, 텍사스, 푸에르토리코에 지점을 두고 있는 인기 커피 체인점은 2023년 4월 비닐봉지를 공개했습니다.

또 다른 틱톡 사용자인 Alex Pouloutides는 커피 체인의 새로운 제품에 대해 분노를 표하며 봉지에 담긴 음료를 병원에서 사용되는 ‘똥 주머니’에 비유했습니다.

‘나는 뉴욕을 좋아하지만 다음에 가방에 커피를 담게 된다면… 조지아로 이사할 예정이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이건 말도 안 되는 소리야. 아픈 사람들이 병원에서 사용해야 하는 작은 똥 가방 중 하나처럼 보입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787이 ‘인공조루 주머니’ 커피를 출시한 이후 체인점에서는 플라스틱 컵을 없애고 모든 매장에서 파우치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놀랍지도 않게,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은 혁신을 칭찬하는 사람도 있고, 파우치를 들고 있는 모습이 부끄러울 정도로 파우치를 싫어하는 사람도 있어 새로운 트렌드에 맞는 접근 방식에 대해 의견이 분분합니다.

‘이거 받고 정말 짜증났어요. 게다가 그 더러운 종이 빨대는 가방 바닥에도 닿지 않더군요. 6.50달러짜리 콜드브루 한 잔을 주세요’라고 Reddit의 한 사용자는 포장된 혁신에 대해 말했습니다.

‘이게 뭐야??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중단하고 싶다면 판지 컵에 아이스 커피를 담아주면 되나요?’ 다른 사용자가 댓글을 달았습니다.

미국 아이콘, 카일리 제너(Kylie Jenner)가 787의 상징인 커피를 파우치에 담은 사진

미국 아이콘, 카일리 제너(Kylie Jenner)가 787의 상징인 커피를 파우치에 담은 사진

배우 겸 모델 패리스 잭슨이 787커피의 백커피를 들고 있습니다.

배우 겸 모델 패리스 잭슨이 787커피의 백커피를 들고 있습니다.

‘어제 787에서 이런 일을 겪었습니다. 저 아래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라서 안타깝습니다. 빨대가 닿지 않고 지퍼락이 실제로 빨대를 넣은 상태로 닫혀지지 않습니다. 이것이 내가 돌아가지 않는 정당한 이유가 될 것입니다’라고 또 다른 사람은 덧붙였습니다.

미국에서 콩을 재배하는 체인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한 목표로 전환이 이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787의 공동 창업자인 브랜든 페나(Brandon Pena)는 성명에서 “이들은 단단한 플라스틱보다 더 빨리 용해되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인다”고 말했습니다.

‘재사용이 가능하므로 고객이 창의적인 방법으로 용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방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공개 정보가 거의 없기 때문에 일부에서는 종이 및 판지 컵을 제공하는 Blue Bottle 및 Starbucks와 같은 다른 체인점을 지적하면서 생태학적 영향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NYU의 마케팅 교수인 Adam Alter에 따르면 봉지에 담긴 음료 접근 방식은 이 매장을 수많은 경쟁업체와 차별화시킵니다.

와의 인터뷰에서 고담미스트Alter는 파우치를 Apple이 2001년 표준 검정색 헤드폰에서 흰색 헤드폰으로 전환한 것과 비교했습니다.

‘커피잔은 검은색 헤드폰이다. 거의 모든 커피숍에서 사용하고 있어요’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파우치는 흰색 이어폰입니다. 그것은 독특해서 눈에 띄고 그 사람이 787을 마시고 있다는 신호를 보냅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