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댈러스에서 미니애폴리스로 비행하던 중 아메리칸 항공 객실이 침수되는 충격적인 순간

댈러스에서 미니애폴리스로 비행하던 중 아메리칸 항공 객실이 침수되는 충격적인 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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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라운 영상에는 아메리칸 항공이 침수된 통로에서 당황한 승객들이 항공사 앞쪽으로 물이 잠식하는 흔적을 지켜보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힐러리 스튜어트 블레이즈비치(Hilary Stewart Blazevic)는 12월 7일 댈러스에서 미니애폴리스로 여행을 떠나기 위해 평소보다 더 습한 비행기에 탑승했습니다.

Blazevic은 비행기 뒷좌석 화장실에서 물이 나오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했습니다.

그녀는 동영상을 Storyful에 제출했으며 한 여성이 승무원에게 누출 사실을 알리기 전에 그 화장실을 사용했다고 말했습니다. 영상에는 승무원이 범람하는 물을 막는데 실패하는 모습이 담겼다.

Blazevic은 “그들이 물을 차단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는 것은 완전히 불신이었고 약간 당황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자신과 동료 승객들이 ‘역겨운’ 물에 닿지 않도록 바닥과 발에 있는 소지품을 집어들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DailyMail.com은 American Airlines에 의견을 요청했습니다. 회사는 이번 사건과 관련해 아직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비디오 처음에는 TikTok에서 입소문이 났으며 현재 조회수는 720만 회 이상, 좋아요 수는 61,000개 이상입니다.

그런 다음 비디오는 홍수의 원인인 화장실로 이동합니다.

Hilary Stewart Blazevic이 촬영한 놀라운 비디오는 후면 화장실에서 통로로 물이 새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해당 영상을 게재한 계정은 셀린 디온의 ‘My Heart Will Go On’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하며 기내 영화가 타이타닉이었다고 농담을 했다.

거의 1,700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공포를 표현하거나 순항 고도에서의 악몽 시나리오에 대해 밝히기 위해 댓글을 쇄도했습니다.

가장 많은 댓글 중 하나는 누가 화장실을 막았는지 물었습니다. 누수는 뒤쪽 화장실에서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한 사람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발이 막힌 신발을 신어야 하고 슬리퍼나 악어 신발을 신지 말아야 하는 또 다른 이유.’

또 다른 사람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비행기에서…공중에서 익사하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세 번째 사람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30,000피트 상공에서 500mph로 익사 ㅋㅋㅋ 새로운 죽음의 공포가 풀렸습니다 ㅋㅋㅋ.’

아메리칸 항공이 직면한 가장 최근의 논란은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을 양보한 의사와 관련이 있었습니다. 의료적 응급 상황을 겪고 있는 아픈 승객을 돕기 위해.

거의 1,700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순항 고도에서의 악몽 시나리오에 대해 공포를 표현하거나 조명하기 위해 댓글을 휩쓸었습니다.

거의 1,700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순항 고도에서의 악몽 시나리오에 대해 공포를 표현하거나 조명하기 위해 댓글을 휩쓸었습니다.

Erin Nance 박사는 다음과 같이 알려져 있습니다. 틱톡 ~처럼 @littlemiss진단됨이탈리아행 비행의 첫 번째 구간에서 건강이 좋지 않은 승객을 돕기 위해 자원봉사한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런던. 이 사심 없는 행동으로 인해 그녀와 그녀의 남편은 프리미엄 좌석을 희생해야 했습니다.

이 사건은 지난 6월 비행기가 출발한 지 한 시간 만에 승무원들이 의료적 응급상황을 발표했을 때 발생했습니다.

아들과 함께 탑승한 아픈 노부인은 20분 만에 두 번이나 기절했습니다. 낸스 박사는 여성이 편안하게 누울 수 있도록 그녀와 남편의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을 그들에게 제공했습니다.

이 제스처는 조종사가 제안한 대로 비행기가 노바스코샤(Nova Scotia)로 방향을 바꾸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그녀가 값비싼 좌석을 포기했기 때문에 Dr. Nance는 아메리칸 항공에 환불을 요청했지만 처음에는 거부되었습니다.

DailyMail.com과의 인터뷰에서 Nance 박사는 다른 사람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기꺼이 다시 자리를 자원할 것이지만 값비싼 티켓에 대한 상환을 기대하는 것이 공정하다고 말했습니다.

‘의사는 본질적으로 이타적이며 항상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도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인정이나 보상을 추구하지 않지만, 우리가 그 이상으로 나아갈 때 기업으로부터 감사를 기대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나는 의료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많은 승객들을 도왔습니다. 그것은 일의 일부입니다. 나는 대가로 아무것도 요구한 적이 없습니다. 사실 저는 종종 언급조차 하지 않습니다.

아메리칸 항공은 이탈리아행 항공편에서 응급 상황을 겪고 있는 아픈 승객을 돕기 위해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을 포기한 의사에게 처음에 환불을 거부한 것에 대해 비난을 받았습니다.

아메리칸 항공은 이탈리아행 항공편에서 응급 상황을 겪고 있는 아픈 승객을 돕기 위해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을 포기한 의사에게 처음에 환불을 거부한 것에 대해 비난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사심 없는 행동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칸 항공은 항공권이 영국항공을 통해 구매되었기 때문에 예약이 복잡하다는 이유로 처음에 그녀의 환불 요청을 기각했습니다.

그녀의 사심 없는 행동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칸 항공은 항공권이 영국항공을 통해 구매되었기 때문에 예약이 복잡하다는 이유로 처음에 그녀의 환불 요청을 기각했습니다.

‘이 경우 나는 동료 승객의 안전과 안녕을 보장하기 위해 개인적으로 편안함을 희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작은 행동이지만 비행 전체에 큰 혼란을 예방할 수 있었던 행동이었습니다.’

그녀의 공식적인 불만 사항에 대한 응답 없이 몇 주가 지났고, 그녀는 자신의 경험을 TikTok에 공유하게 되었고, 그곳에서 동영상이 입소문을 냈습니다.

이러한 관심으로 인해 아메리칸 항공은 이에 응했지만, 항공사 마일리지 제공은 그녀의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항공사는 항공권이 영국항공을 통해 예약했습니다직접 환불을 처리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지속적인 대중의 압력과 논평자들의 지지 끝에 영국항공이 개입하여 좌석 비용 차액을 환불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아메리칸 항공은 또한 그녀와 그녀의 남편에게 보상으로 추가 포인트를 제공했습니다.

낸스 박사는 최근 이번 달에 희생된 좌석에 대해 $2,145.52를 환불받았고 아메리칸 항공은 그녀의 탑승 지원에 대해 마일리지를 수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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