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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버들은 비행기 잔해를 회수하기 위해 물로 돌아와서 DC 비행기 충돌의 피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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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 충돌이 거의 1/4 세기에 미국에서 가장 치명적인 항공 재난에서 67 명이 사망 한 후 회복 및 조사의 일환으로 금요일에 Potomac 강으로 돌아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사관은 이미 수요일 밤 로널드 레이건 국립 공항에서 워싱턴 DC 옆에 상륙하면서 군대 헬리콥터와 충돌 한 아메리칸 항공 비행기의 조종석 음성 녹음기와 비행 데이터 레코더를 이미 회수했습니다.

헬리콥터가 아메리칸 항공이 운영하는 Bombardier CRJ700의 경로로 날아간 후 공무원은 두 대의 항공기에 탑승 한 모든 항공기가 사망했으며, 공무원은 군사 조종사의 행동과 항공 교통 통제를 조사했습니다. 조사에 관련된 여러 기관의 공무원은 목요일에 원인을 추측하지 않을 것입니다.

피트 헤그 스스 (Pete Hegseth) 국방 장관은 금요일 폭스 뉴스 채널에서 당국은 여전히 ​​UH-60 블랙 호크 헬리콥터의 레코더를 찾고 있다고 밝혔다. Hegseth는 헬리콥터의 고도와 승무원이 야간 시력 고글을 사용하고 있는지를 포함한 충돌의 다른 요인들이 여전히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법 집행관은 AP 통신에 40 명 이상의 시체가 물에서 당겨 졌다고 말했다. 공무원은 조사에 대한 세부 사항에 대해 논의 할 권한이 없었으며 익명의 조건에 따라 연설했습니다.

수요일 밤 충돌시 이벤트가 어떻게 전개되는지보십시오.

DC 평면 충돌의 분간 분해

전국은 Ronald Reagan Washington National Airport의 American Airlines Flight 5342와 미 육군 Black Hawk Helicopter 간의 치명적인 충돌의 타임 라인을 세분화합니다.

항공 교통 관제사 직원 검사

비행기는 60 명의 승객과 4 명의 승무원을 운반했으며 3 명의 군인이 헬리콥터에 탑승했습니다. AP 통신이 획득 한 미국 연방 항공국의 보고서에 따르면 한 항공 교통 관제사는 헬리콥터 트래픽을 조정하고 충돌이 발생했을 때 도착 및 출발 비행기를 담당했습니다.

이러한 의무는 종종 두 사람으로 나뉘어 지지만 공항은 일반적으로 오후 9시 30 분에 역할을 결합하여 트래픽이 느려지기 시작합니다. 수요일에 타워 감독관은 이전에 결합되었다고 지시했다.

보고서는“위치 구성은 시간과 트래픽의 양 동안 정상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컨트롤러가 휴식을 위해 콘솔에서 물러나서 시프트 변경 중 또는 항공 트래픽이 느려질 때 위치는 정기적으로 결합됩니다.

FAA는 오랫동안 항공 교통 관제사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당국자들은 제트기가 캔스 위치 타에서 도착했을 때 비행 조건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최고 육군 항공 관계자는 헬리콥터의 승무원 인 블랙 호크 (Black Hawk)는“매우 경험이 풍부하고 도시 주변에서 매일 발생하는 혼잡 한 비행에 익숙하다고 말했다.

육군 항공 장관 인 조나단 코조야 (Jonathan Koziol)는“두 조종사는 밤 에이 특정 경로를 비행했다. 이것은 그들 중 어느 쪽이든 새로운 것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Koziol은 당시 헬리콥터의 최대 허용 고도는 60 미터라고 말했다.

해당 한도를 초과했는지는 즉시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레이건 내셔널 주변의 영공은 조건이 얼마나 이상적이든 가장 경험이 풍부한 조종사조차 도전 할 수 있습니다. 민감한 부지 주변의 수백 개의 다른 상업용 비행기, 군용 항공기 및 제한된 지역을 탐색해야합니다.

치명적인 충돌이 24 시간 전에, 비행 추적 현장과 제어 로그에 따르면, 다른 지역 제트기는 근처의 군사 헬리콥터에 대해 조언 한 후 레이건 내셔널에 상륙 할 때 두 번째 기회를 가야했습니다.

DC 지역 영공의 도전에 대해 설명하는 것을보십시오.

DC 비행기 충돌 : 워싱턴의 착륙의 복잡성

항공 전문가들은 워싱턴의 3 개의 주요 공항에 상륙하여 높은 비행량, 제한된 공역 및 2 개의 금발 구역의 존재로 인해 수십 년 동안 도전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데이터 검색은 긴 프로세스 일 수 있습니다

항공 충돌 조사에는 몇 달이 걸릴 수 있으며 전문가들은 두 개의 프로브가 동일하지 않다고 경고하며 비행 기록이 항상 완전한 답변을 제공 할 수는 없습니다. 사실상 모든 사고에는 여러 요인이 포함됩니다.

민간 항공에는 필수 조종석 음성 녹음기 (CVR)가 파일럿 음성 또는 조종석 사운드와 별도의 비행 데이터 레코더 (FDR)입니다. 일부 장치는 두 기능을 결합합니다.

물과의 접촉 후 먼저 철저히 건조되고 연결을 청소해야 데이터가 우연히 지워지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오디오 및 데이터 파일이 다운로드 및 복사됩니다.

데이터 자체는 처음에는 거의 의미가 없습니다. 그래프로 전환되기 전에 원시 파일에서 디코딩하고 항공 교통 관제 전송과 같은 다른 데이터와 동기화해야합니다.

실험실 전문가들은 때때로 “스펙트럼 분석”을 사용하여 소리를 내거나 거의들을 수있는 경보를 해독하는 방법입니다.

1990 년대에 전력이 손실되었을 때 녹음기가 작동을 중단 한 사고로 인해 NTSB는 10 분의 추가 기록을 제공하기에 충분한 백업 전력을 권장하도록 이끌었습니다.

2001 년 11 월 12 일 이후 수요일의 충돌은 미국에서 가장 치명적이었다. 미국 항공 비행기는 케네디 공항에서 이륙 한 직후에 뉴욕 주 벨 하버 (Belle Harbour)의 주거 지역으로 가득 차서 260 명 모두를 사망하고 5 명의 사람들이 지상에 사망했다.

미국 상업용 항공사와 관련된 마지막 주요 치명적인 충돌 사고는 2009 년 버팔로 근처에서 발생한 Bombardier DHC-8 프로펠러 비행기에 탑승 한 모든 사람들이 지상에 한 사람과 함께 사망하여 총 사망자 수를 50으로 가져 왔습니다.

전문가들은 종종 비행기 여행이 압도적으로 안전하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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