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닛산, 더 많은 자동차 브랜드에 호주 내 차량 판매 중단 경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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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주 닛산의 사장은 시장이 과밀해 일부 자동차 브랜드가 곧 짐을 싸고 호주를 떠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일본, 미국, 한국의 자동차 제조업체가 국내 판매를 장악하고 있지만, 다수의 새로운 중국 브랜드가 이미 출시되었거나 향후 몇 년 동안 출시될 예정입니다.

닛산 오세아니아의 전무이사인 앤드루 험버스톤(Andrew Humberstone)은 “5년 안에 100개의 브랜드가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지속 가능하지 않다”고 말했다. 자동차 전문가.

그는 미국과 영국 시장에 ’40개와 42개의’ 브랜드가 있으며 ‘데이터 소스에 따라 일부는 53개’라고 말하지만 호주보다 인구가 훨씬 많음에도 불구하고 판매자가 훨씬 적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69세 또는 70세이고 12개가 더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들은 향후 5년 내에 국내에 100개의 브랜드가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데, 이는 매우 복잡한 시장입니다.

‘비즈니스 사례는 성공하지 못합니다. 간단합니다. 작동하지 않아요.’

험버스톤 씨는 특히 비공식 브랜드의 새 자동차를 구입하는 호주인들은 벤처가 무너질 경우 위기에 처할 위험에 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특정 모델에 대해 자동차 부품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될 수 있으며 브랜드가 더 이상 국내에 존재하지 않으면 잔여 판매 가치가 급락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닛산 오세아니아 사장 앤드류 험버스톤(Andrew Humberstone)은 5년 안에 호주에 100개의 자동차 브랜드가 생길 것이며 이는 미국과 영국의 거의 두 배에 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호주에서 12번째로 많이 팔리는 자동차 브랜드인 닛산은 호주에서 철수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호주에서 12번째로 많이 팔리는 자동차 브랜드인 닛산은 호주에서 철수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험버스톤 씨는 새로운 자동차 브랜드가 발판을 마련하지 못하면 중국에서 나갈 위험이 있을 수 있지만, 잘 알려진 자동차 제조업체가 떠날 가능성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달 프랑스 자동차 제조업체인 시트로엥은 100년 만에 호주에서 철수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호주 시장에서 시트로엥의 풍부한 역사를 인정하고 축하하는 동시에 우리는 미래를 내다보고 변화하는 소비자 요구와 함께 산업 및 현지 시장의 빠르게 발전하고 역동적이며 경쟁적인 성격을 고려해야 합니다”라고 총책임자인 David Owen이 말했습니다.

험버스톤 대표는 닛산이 이 나라를 떠날 생각은 없지만 판매 경쟁을 벌이는 신생 자동차 제조사들을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매우 강력한 브랜드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시장 점유율 측면에서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 살펴보면 많은 의문이 제기됩니다. 왜냐하면 틀림없이 우리가 더 나은 위치에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중국 브랜드 Great Wall Motors(사진의 Tank 300 모델)는 2009년부터 중국에서 자동차를 판매해 왔지만 곧 새로운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합류할 예정입니다.

중국 브랜드 Great Wall Motors(사진의 Tank 300 모델)는 2009년부터 중국에서 자동차를 판매해 왔지만 곧 새로운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합류할 예정입니다.

XPeng G6는 호주 시장을 침수할 EV 제품군 중 하나입니다.

XPeng G6는 호주 시장을 침수할 EV 제품군 중 하나입니다.

닛산은 2023년 호주에서 39,376대의 차량을 판매하여 12번째로 가장 많이 판매된 자동차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현재 호주에서 경쟁하고 있는 중국 브랜드 중에는 Chery, BYD, MG, JAC 및 Xpeng이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브랜드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Swinburne University의 미래 도시 이동성 교수인 Hussein Dia는 다가오는 전기 자동차 출시가 호주의 자동차 믹스를 변화시킬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중국 브랜드의 EV는 Tesla 및 Volvo의 기존 모델과 경쟁할 예정입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중국 브랜드의 EV는 Tesla 및 Volvo의 기존 모델과 경쟁할 예정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기다려 왔던 것입니다. 즉, 전기 자동차 모델과 크기, 그리고 다양한 가격에 걸쳐 더 많은 다양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더 낮은 가격, 더 많은 경쟁을 의미하고, 내가 본 바로는 고품질 차량이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좋을 것입니다.’

Dia 교수는 일부는 예산 옵션일 수 있지만 많은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가 유럽 브랜드와 협력하여 제품을 개선했기 때문에 다른 일부는 고급 차량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AAP에 “그들은 중국에서 오랫동안 이 문제를 연구해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국제적인 자동차 제조업체와 합작 투자를 시작했고 이제 그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EV는 또한 연방 정부의 신차 효율 표준(New Vehicle Efficiency Standard)과 거의 같은 시기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표준은 수요 수준을 넘어 전기 자동차 공급을 늘려 가격을 낮추도록 설계된 배출가스 제한을 적용합니다.

너무 많은 자동차와 SUV를 판매하는 자동차 제조업체는 디젤 및 휘발유 차량 가격에 13,000달러 이상 추가될 수 있는 막대한 벌금을 부과받을 수 있습니다.

노동당과 녹색당이 2030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43% 줄이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더 많은 운전자들이 완전 전기 자동차를 구입하게 될 수 있습니다.

기후 위원회는 호주가 더 나아가 2035년까지 새로운 휘발유 및 디젤 자동차 판매를 금지할 것을 원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무배출’ 차량만 허용되기 때문에 하이브리드 차량도 포함됩니다.

전기자동차협의회(Electric Vehicle Council)는 호주 운전자들이 2024년에 100,000대 이상의 새로운 배터리 구동 자동차를 구입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전기자동차협의회(Electric Vehicle Council)는 호주 운전자들이 2024년에 100,000대 이상의 새로운 배터리 구동 자동차를 구입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Evie Charger의 CEO인 Chris Mills는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운전자, 특히 EV 할인을 추진해 온 운전자에게 큰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내년인 2025년에는 수많은 새 자동차와 새 모델이 넘쳐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사람들이 새 차를 고려하는 사람들의 50%가 다음 새 차를 위해 EV를 고려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Mills 씨는 회사가 공공 충전소를 확장하고 있으며 크리스마스까지 840개의 베이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전기 자동차 협의회(Electric Vehicle Council)는 올해 판매 증가 속도가 둔화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호주 운전자들이 2023년 87,000대에서 2024년에 100,000대 이상의 새로운 배터리 구동 자동차를 구매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2025년 1월 발효되는 크리스 보웬(Chris Bowen) 기후변화에너지부 신차 효율 표준(New Vehicle Efficiency Standard)은 단 4년 만에 평균 신차 배출량을 60%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할 것입니다.

2025년 1월 발효되는 크리스 보웬(Chris Bowen) 기후변화에너지부 신차 효율 표준(New Vehicle Efficiency Standard)은 단 4년 만에 평균 신차 배출량을 60%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할 것입니다.

미국 사이버 보안 및 인프라 보안국(CSA)의 브랜든 웨일즈(Brandon Wales) 전무이사는 호주에 중국산 크레인 사용부터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중국의 간첩 활동을 조심하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호주 파이낸셜 리뷰(Australian Financial Review)에 “그것은 더 높은 수준의 정밀 조사를 받아야 하며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맷 캐너밴(Matt Canavan) 상원 의원은 화웨이와 같은 중국 기업이 5G 모바일 네트워크 설치를 금지한다면 중국은 전기 자동차를 신뢰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데일리 메일 오스트레일리아와의 인터뷰에서 “우리가 중국의 5G 네트워크 구축을 금지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중국이 우리가 운전하는 차량을 통제하도록 허용하는 데 더 큰 조사가 없다는 것이 이상하게 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5G 네트워크에는 적어도 시속 100km를 이동하는 차량에 있는 것과 같은 큰 위험이 있습니다.’

사진은 BYD Dolphin 전기 자동차를 타고 있는 BYD Americas 임원 Stella Li입니다.

사진은 BYD Dolphin 전기 자동차를 타고 있는 BYD Americas 임원 Stella Li입니다.

호주에 진출하는 전기 자동차 브랜드

지커: ‘제로, 진화, 전기 및 크립톤’을 뜻하는 이름을 가진 이 중국 브랜드는 2025년 말까지 호주에 전기 자동차 3대를 출시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Zeekr X 소형 SUV의 가격은 60,000달러 미만이며 10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

지리: 중국의 거대 자동차 회사는 올해 말 호주에서 레이더 전기 자동차를 출시할 때 많은 관심을 끌 것입니다. 다른 시장에서는 Riddara R6라고 불리는 전기 Toyota HiLux 라이벌은 최대 571km의 주행 거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엑스펭: 이 자동차 제조업체의 전기 자동차 3대는 향후 3년 내에 호주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첫 번째 모델인 G6 SUV는 10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6.2초 만에 100km/h 속도에 도달할 것을 약속하는 차량 가격은 9월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아이온: 자동차 제조업체인 GAC(광저우 자동차 그룹)의 전기 부문은 2025년에 토요타 코롤라와 비슷한 크기의 배터리 구동 해치백을 출시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재쿠: Chery 브랜드의 럭셔리 분사 브랜드인 Jaecoo는 올해 J7이라는 중형 SUV를 호주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차량은 Range Rover와 유사한 스타일을 갖고 있으며 2륜 및 4륜 구동 구성으로 제공됩니다.

도약 모터: 2024년 말 호주에서 이 중국 브랜드의 두 대의 자동차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C10 중형 SUV와 미니카라고도 알려진 T03 소형차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스카이웰: 2024년에는 이 브랜드에서 경쟁력 있는 가격의 SUV가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외에서는 Skywell ET5로 알려져 있으며 현지에서는 EVA 5로 판매될 예정이며 최대 489km의 주행 거리와 50,000달러 미만의 가격을 약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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