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개트윅에 크리스마스 휴가 대혼란이 닥쳤습니다. 여행자들은 ‘승객 유입’으로 인해 보안 검색대에서 5시간...

개트윅에 크리스마스 휴가 대혼란이 닥쳤습니다. 여행자들은 ‘승객 유입’으로 인해 보안 검색대에서 5시간 동안 줄을 서서 비행기를 놓쳤습니다.

9
0


미리 여행을 떠나고 싶은 여행자 크리스마스 많은 사람들이 비행기를 놓쳐 5시간 동안 줄을 서서 혼란에 빠졌습니다.

수백 명의 화난 고객 개트윅 공항은 느리게 움직이는 거대한 보안 검색대에서 대기해야 했고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떠났습니다. 항공편을 다시 예약해야 함.

승객들이 새로운 항공편을 위해 줄을 서서 기다려야 했던 이유를 설명하면서 이는 더 많은 분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한 승객이 찍은 영상에는 공항 남쪽 터미널에 거대한 줄이 늘어서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히드로 공항, 출발 구역 곳곳에 고객이 분산되어 있으며, 보안 검색대를 통과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Matthew Hemmaty는 오전 8시 50분에 세비야로 가는 비행기를 타기 위해 오늘 아침 북쪽 터미널에 도착했습니다. 스페인.

그러나 도착한 지 몇 분 만에 IT 엔지니어는 자신과 파트너가 긴 하루를 보내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34세의 그는 수백 명의 사람들이 움직이지 않고 여러 줄에 서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가까스로 통과했지만 다른 승객들의 친절에도 불구하고 탑승하지 못했습니다. 게이트가 닫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부부는 대기열의 원인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 보안 담당자와 대화를 시도했지만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개트윅 남부 터미널의 거대한 줄이 승객 Matthew Hemmaty의 비디오에 포착되었습니다.

기술적인 결함은 없고 승객이 많이 몰린 것뿐이라는 설명이다.

그는 이어 “우리는 엄청난 줄이 있는 안내데스크에 갔는데 수백 명의 사람들도 같은 문제로 영향을 받은 것으로 밝혀졌다”고 덧붙였다.

‘우리는 그 줄의 맨 앞에 도착했고 모두 게이트로 가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거기서 그들은 우리 모두를 다시 줄을 서게 했습니다. 다시 수백 명의 사람들이요.

‘그들은 우리가 여권 심사대로 돌아가도록 허락했습니다.

‘출국 심사를 통해 터미널로 돌아오는 모든 사람은 비행기를 놓쳤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부부는 수하물을 찾아서 오후 4시에 무료로 말라가행 비행기를 예약한 항공사 담당자에게 돌아갔습니다.

그들은 남쪽 터미널로 리디렉션되었고 대기열이 더 좋으므로 ‘걱정하지 마세요’라고 들었습니다.

Mr Hemmaty와 그의 파트너가 도착하여 다시 한 번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섰습니다.

그는 줄이 ‘건물 전체를 둘러싸는데, 대략 1,000명 정도 되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무엇을 해야 할지 확신이 없는 그들은 어쨌든 대기열에 합류했습니다.

‘우리도 합류했고 우리도 이 비행을 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느린 과정이었지만 우리는 해냈습니다.’

이들 부부는 총 5시간 동안 1번과 2번 줄에 서서 인내심을 갖고 오후 4시 비행기를 기다리고 있다.

런던에 거주하는 이벤트 매니저인 또 다른 여행자 Orlaith도 크리스마스를 위해 비행기를 타고 집으로 갈 예정이었습니다.

승객들은 보안 검색대를 통과하기 위해 5시간 동안 줄을 서서 기다려야 했습니다.

승객들은 보안 검색대를 통과하기 위해 5시간 동안 줄을 서서 기다려야 했습니다.

28세의 이 청년은 벨파스트로 가는 이른 비행기에 탑승하기 위해 개트윅에 도착했습니다.

그는 ‘크리스마스 연휴에 다시 돌아가 가족과 함께 몇 주를 보내고 싶다’고 말했다.

‘하지만 내 생각에는 상황이 직원들에 의해 매우 제대로 관리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보안팀에서는 대기열 관리가 전혀 없었고 설명이나 정보도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임박하게 떠나는 비행기에 탑승한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거나 우선순위를 정할 직원이 전혀 없었습니다.’

예정 승객은 보안 검색대에서 50분 동안 기다렸다가 직원에 의해 되돌아갔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가 갈 수 있는 방법이 없었기 때문에 이지젯으로 돌아가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미 비행기에 실린 짐이 있었어요.

‘결국 비행기가 40분 정도 연착됐는데 보안 검색대만 통과했다면 아마 무사히 도착했을 것 같아요.

‘그런 다음 수하물을 되찾기 위해 한 시간 조금 더 기다려야 했고, 다른 항공편을 예약하기 위해 줄을 서야 했습니다.

‘처음에는 £110의 정액 요금이 부과되며 놓친 항공편에 예약된 모든 수하물이 포함된다고 말했습니다.’

Orlaith는 직원이 사람들을 완전히 무료로 항공편에 다시 예약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때부터 그들이 잘못을 받아들이기 시작한 것 같아요’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오전 9시쯤 라디오에서 직원 중 한 명이 비행기에서 내려야 할 가방이 120개 이상 있다는 말을 우연히 들었습니다.

‘내 생각에는 120명이 비행기를 놓친 것과 같다.

개트윅 공항 대변인은 승객들에게 불편을 끼쳐드려 사과했습니다.

개트윅 공항 대변인은 승객들에게 불편을 끼쳐드려 사과했습니다.

‘직원 자체는 상대적으로 도움이 되었지만 놓친 항공편의 여파를 처리할 수 있는 직원이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질문은 제복을 입은 이 남자에게로 향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화가 난 한 여성 고객은 매우 대립적이었고 심지어 그를 붙잡기까지 했습니다.

‘그 사람이 안타까웠어요.’

공항 대변인은 “공항 보안 검색을 위해 줄을 서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 팀은 승객이 가능한 한 빨리 통과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터미널 전체에 도움을 줄 준비가 된 추가 동료가 있습니다.

‘우리는 승객들에게 평소와 같이 비행 시간에 맞춰(보통 단거리의 경우 2시간, 장거리의 경우 3시간) 도착하고 가방에서 액체와 전자 제품을 꺼내 보안 검색에 미리 대비할 것을 권고합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