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국제 Harley-Davidson, Sturgis 바이커들의 ‘깨어있는’ 비난에 직면: ‘가슴 아프다’

Harley-Davidson, Sturgis 바이커들의 ‘깨어있는’ 비난에 직면: ‘가슴 아프다’

80
0


이 콘텐츠에 액세스하려면 Fox News에 가입하세요

귀하의 계정을 통해 일부 기사 및 기타 프리미엄 콘텐츠에 대한 특별 액세스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메일을 입력하고 계속을 클릭하면 Fox News의 이용 약관 그리고 개인 정보 정책여기에는 우리의 재정적 인센티브에 대한 통지.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Harley-Davidson은 미국산 제품에 대한 우려로 인해 바이커들의 반발에 직면해 있습니다. 오토바이 제조업체 배신자 이미지를 가지고 태어난 사람이 이제는 깨어 있는 사람으로 정체성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harleydavidson은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중 하나였지만 최근 CEO 요헨 차이츠의 감독 하에서 완전히 깨어났습니다.” 영화 제작자 로비 스타벅은 7월 말 X에서 528,000명이 넘는 팔로워에게 공유했습니다.

이번 주 사우스다코타주에서 열린 제84회 스터지스 모터사이클 랠리에서 참석자와 수많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따르면, 이 오토바이 브랜드가 미국의 문화 전쟁에 자원 봉사하기로 한 결정은 화제가 되고 있다.

미국 문화 퀴즈 주 경계선, 고양이, 그리고 미국의 포도나무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나요?

“그것은 브랜드 자살입니다.” Pappy’s Vintage Cycles의 소유주인 Vinny Terranova가 말했습니다. 스터지스, 사우스다코타화요일에 Fox News Digital에서 말했습니다.

“많은 바이커들이 인디언으로 전향하고 있어요.” 그는 말했다. “그들은 할리를 죽였어요. 가슴이 아프네요.”

2020년 8월 6일, 그해 스터지스 모터사이클 랠리가 시작되기 하루 전, 사람들이 미국 국기가 늘어선 메인 스트리트를 걷고 있다. (마이클 시아글로/게티 이미지)

이 상황은 다음과 비교되었습니다. Bud Light “강제되지 않은 오류”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이자 트랜스 활동가인 딜런 멀버니와 협력하기로 한 맥주 브랜드의 결정에 따라 2023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Joe Six Packs는 이에 대응하여 당시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맥주 브랜드에 대한 유기농 전국적 보이콧을 시작했습니다. Bud Light는 회복되지 않았습니다.

‘좋은 모습이 아니다’

독일 태생의 Zeitz가 최고경영자로 취임한 이래 Harley 라이더들은 회사의 방향에 대해 우려해 왔습니다. 코로나 팬데믹 2020년 5월이라고 오토바이 매니아들은 말합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3만 달러에 달했던 빈티지 할리는 이제 4,000달러에 불과합니다.”

콜로라도에서 40년 넘게 Harley-Davidson 딜러십을 운영해 온 테라노바에 따르면, Harley-Davidson 오토바이는 그가 등장한 이래로 라이더들 사이에서 인식되는 가치가 급격히 하락했습니다.

테라노바는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3만 달러 상당이었던 빈티지 할리 데이비슨의 가격은 이제 4,000달러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그는 “사람들은 더 이상 할리와 연관되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덧붙여 자신의 의견을 표명했습니다.

오토바이를 탄 러시모어 산 방문객들

바이커들이 사우스다코타주 스터지스 모터사이클 랠리로 가는 길에 러시모어 산에 들러 구경하고 있습니다. 이 랠리는 매년 10일간 진행되는 동안 50만 명 이상이 모입니다. (스콧 올슨/게티 이미지)

Fox News Digital에서는 Harley-Davidson에 답변을 요청했으나, 게재 시점까지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

영화 제작자 Starbuck이 소셜 미디어에 Harley-Davidson의 깨어있는 위시리스트 내부 정책의 문제로 많은 사람의 불만이 분노로 바뀌었습니다.

스타벅이 언급한 위시리스트 항목에는 백인 남성을 백인 남성 전용 다양성 교육에 보내는 것, “남성이 여자 화장실, 스포츠 및 탈의실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용하는” 법안을 지원하는 것, “드라크 퀸 스토리 타임 옆에 ‘격노의 방’이 있는 모든 연령대의 프라이드 이벤트”가 있습니다.

스터지스 모터사이클 랠리를 창립한 미국인을 만나보세요. ‘모터사이클에 형제애를 담다’

영화 “아동에 대한 전쟁”의 감독인 스타벅은 전화 통화로 Fox News Digital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직장에서 성적으로 노골적인 주제를 강요받는다고 느낍니다. 10년 전만 해도 누구나 성희롱으로 여겼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늘날 회사가 주장하는 DEI 중심 이미지와는 대조적으로, 수십 년 동안 핵심 고객에게 어필해온 시끄럽고 강인하며 자유를 사랑하는 이미지와는 극명하게 대조됩니다.

하레이데이비슨 탱크 미국 국기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빨간색, 흰색, 파란색 하레이 데이비슨 오토바이 가스 탱크가 보입니다. (Joe Sohm/Visions of America/Universal Images Group via Getty Images)

하레이 라이더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엄청난 분노를 표출했고, 스터지스도 마찬가지였던 것 같습니다.

“@Harleydavidson이 똥으로 변했네… 다른 걸 사세요”라는 댓글이 소셜 미디어에 올라왔습니다.

“(Harley-Davidson) Sturgis HQ가 작년의 Bud Light 텐트처럼 될 거라고 들었어요.” 2024년 8월 2일 랠리가 시작되기 전인 지난주에 어떤 바이커가 X에 글을 올렸습니다.

월요일에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한 영상에는 스터지스의 하레-데이비슨 텐트 밖에 푸른 잔디와 몇몇 낙오자들이 어울려 있는 모습만 나왔다.

“별로 좋은 모습이 아니야!” 스타벅은 자신의 X 계정에 이렇게 썼다.

하레이데이비슨 로비 스타벅

영화 제작자 로비 스타벅이 2021년 테네시주 내슈빌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브렛 칼슨/게티 이미지)

“어떤 바이커들은 할리가 깨어났다는 사실을 알고 나서 그들과 어울리고 싶어하지 않는 것 같아요.”

오랜 Harley 라이더 중 일부는 소셜 미디어에서 다음 구매에서는 기존 오토바이를 버리고 새로운 브랜드의 오토바이를 살 것이라고 말하고 있고,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오토바이에서 Harley-Davidson이라는 이름을 삭제하고 있습니다.

지난주 밀워키에서 열린 Harley-Davidson Homecoming Festival 참석자 수가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Harley-Davidson이 1903년에 설립된 곳이 바로 밀워키입니다.

지난주 위스콘신주 밀워키에서 열린 Harley-Davidson Homecoming Festival 참석자 수가 급격히 줄어들었습니다. Harley-Davidson은 1903년에 이곳에서 오토바이 제조업체를 설립했습니다.

미국 모터사이클의 메카 밀워키에서 GOP 행사 장소가 될 HARLEY-DAVIDSON 박물관

밀워키 센티넬-저널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약 6만 명이 참석했습니다. 이는 작년 축제에 참석한 8만 명보다 25% 감소한 수치입니다.

“우리는 @harleydavidson이 소아성애자를 지원하고 아이들을 조장한다는 소식을 듣고 HD 홈커밍에 대한 계획을 변경했습니다.” Harley 라이더 @LittleLuLu13131이 글을 남겼습니다.

하레이-데이비슨 박물관

2021년 8월 29일 위스콘신 주 밀워키에 있는 하레이-데이비슨 박물관의 전경. (AaronP/Bauer-Griffin/GC Images)

할리의 깨어 있는 모습에 대한 비난은 브랜드의 대중적 이미지가 눈에 띄게 바뀐 직후에 나타났습니다.

Harley는 작년에 검은색 방패에 주황색과 흰색 글자로 된 전 세계적으로 상징적인 로고를 버렸습니다. 새로운 로고는 빈 금속 껍질입니다. 모양은 같지만 색상이 다르고 단어가 없습니다.

더 많은 라이프스타일 기사를 보려면 www.foxnews/lifestyle을 방문하세요.

영국의 그래픽 디자인 회사 LMRT는 온라인 분석에서 “이전 로고는 확실히 유산의 감각과 브랜드의 역사와 연결되어 있다는 느낌을 전달했습니다.”라고 보고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로고는 관습에서 벗어나 현대성을 향한 도약과 Harley-Davidson의 본질을 다시 상상하라는 초대를 상징하는 듯합니다.”

하레이데이비슨 엄지 스플릿

왼쪽에 보이는 Harley-Davidson Museum은 2008년 밀워키에서 문을 열었습니다. 오른쪽은 Harley-Davidson이 미국의 오픈 로드와 상징적인 관계를 맺는 데 도움이 된 1969년의 유명 영화 “이지 라이더”의 한 장면입니다. (AaronP/Bauer-Griffin/GC Images; Silver Screen Collection/Getty Images)

하레데이비슨은 1903년 밀워키에서 창립 윌리엄 할리와 파트너이자 형제인 아서, 월터, 윌리엄 데이비슨이 제작했습니다. 할리와 데이비슨 형제는 이웃이자 친구로 자랐습니다. 할리와 아서 데이비슨은 둘 다 자전거 애호가이자 정비사였으며, Fox News Digital에서 이전에 보도했습니다.

그들은 작은 내연 기관을 가지고 놀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자전거에 모터를 장착했습니다. 그들의 첫 번째 Harley-Davidson 오토바이였습니다.

FOX 뉴스 앱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할리데이비슨 박물관 기록에 따르면, 1905년에 단 3대의 오토바이만 판매되었다고 합니다.

2023년에는 163,000대의 오토바이를 생산하면서 세계 최대 규모의 오토바이 회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Harley-Davidson, Inc.는 Harley-Davidson Motor Company와 Harley-Davidson Financial Services의 모회사입니다. 회사에 따르면, 그 비전은 “혁신, 진화, 감정을 통해 전설을 만들고 업계를 선도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사명은 기계를 만드는 것 이상으로, 우리는 모험에 대한 시대를 초월한 추구를 지지합니다. 영혼을 위한 자유.”

여기를 클릭하여 라이프스타일 뉴스레터에 가입하세요

Harley-Davidson은 또한 미국 최초의 상장 전기 오토바이 회사인 LiveWire Group, Inc.의 지배적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Harley의 CEO Zeitz가 서명했습니다. 다양성과 포용성을 위한 CEO 행동 여러 매체에서도 언급했듯이, 이 서약은 다른 이니셔티브들 중에서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에 대한 복잡하고 종종 어려운 대화에 대한 열린 대화를 지원하는 환경을 조성”하고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 전략을 개발하고 평가할 때 이사회를 참여시키는 것”입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