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대법원은 미국 식품의약청(FDA)과 베이핑 회사 두 곳을 상대로 가향 전자담배에 대한 연방 규제에 대한 주장을 들었습니다.
판사들은 전자 니코틴 제품에 과일 향과 디저트 향이 나는 액체를 판매하려는 회사의 신청을 거부했을 때 해당 기관이 합법적으로 행동했는지 여부를 따졌습니다. FDA는 베이핑으로 전환하려는 기존 흡연자에게 충분히 유익하지 않으면서 그 맛이 젊은 사람들에게 너무 매력적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오는 6월 대법원 임기가 끝날 때쯤 판결이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FDA 대 임금 및 White Lion 투자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판사들은 FDA에 동정적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 사건은 FDA가 회사의 신청서를 검토하는 동안 기준을 부당하게 변경했다는 극도로 보수적인 미국 제5순회 항소 법원의 판결에 대한 FDA의 항소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항소법원은 FDA가 특정 연구를 요구한다는 말을 회사들이 들었으나 마음이 바뀌어 다른 연구를 요구했다고 주장하면서 FDA의 행위를 비난했습니다.
그러나 대법원의 보수적인 판사 중 적어도 두 명은 FDA가 적절하게 행동했다고 생각하는 것 같았으며 FDA는 제품이 젊은이들에게 호소력이 있는지 여부에 따라 결정을 내린다는 점을 처음부터 분명히 밝혔습니다.
Brett Kavanaugh 판사는 기관이 신청서를 검토한 후 청소년에 대한 위험 때문에 신청서를 거부한 후 “이제 거의 끝이 아닌가?”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견해는 Amy Coney Barrett 판사와 공유되었으며, 그는 FDA가 검토 중에 요구 사항을 의미있게 변경하지 않았다는 데 동의하는 것 같습니다.
Kavanaugh는 또한 회사가 원하는 구제책(FDA가 신청을 재고하도록 하는 것)이 이미 선택 사항이기 때문에 회사가 법정에서 논쟁을 벌이는 이유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기업은 거부된 후 승인을 다시 신청할 수 있지만, FDA가 동일한 결론을 내려 신청을 다시 거부하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세 명의 자유주의 대법관 역시 FDA가 일관성을 유지했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FDA가 하고 있던 일에 대해 여기에는 많은 미스터리가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에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FDA가 자신의 생각을 모두 말하지 않았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라고 Elena Kagan 판사가 말했습니다.
초점을 맞춘 청소년 베이핑
FDA는 전자담배 27개 제품에 대해서만 판매를 승인했는데, 한 개를 제외하고 모두 담배 맛이 나는 제품으로 청소년들이 널리 사용하지 않습니다.
수백만 명의 다른 사람들을 거부했습니다. FDA는 이러한 제품이 “청소년에게 알려지고 상당한 위험”을 초래하기 때문에 FDA의 승인을 원하는 회사는 높은 법적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건은 청소년의 베이핑 비율이 10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기 때문에 발생했으며, 연방 관리들은 이를 대부분 규제 노력의 결과로 보고 있습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여전히 160만 명 이상의 어린이가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연방 데이터에 따르면 이들 중 거의 90%가 불법 향료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Triton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White Lion Investments는 Signature Series Mom’s Pistachio, Suicide Bunny Mother’s Milk 및 Cookies를 포함한 맛의 전자액상을 만듭니다. 소송에 참여한 또 다른 전자담배 제조업체인 Vapetasia는 아이스 파인애플 익스프레스(Iced Pineapple Express)와 킬러 커스타드 블루베리(Killer Kustard Blueberry)를 포함한 맛에 대한 승인을 요청했습니다.
Kagan은 “여기서 놀라운 일이 무엇인지, 여기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실제로 알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아이들이 흡연 제품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맛이 특히 위험하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법무부 변호사 Curtis Gannon은 FDA의 입장이 일관적이라고 말하면서 Kagan의 의견을 반영했습니다.
Gannon은 “FDA가 청소년에게 위험이 있다고 생각한 것은 여기에 미스터리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들은 맛이 “성인에게 상쇄되는 이점”이 있다는 것을 보여 주려고 노력했지만 FDA는 다르게 결론을 내렸습니다.
“상식적으로 보면 ‘어머니의 우유와 쿠키’ 같은 맛은 아이들에게 불균형적으로 매력적일 것입니다.”라고 Gannon은 말했습니다.
트럼프의 임팩트가 다가오고 있다
이 사건에 대한 관심은 베이핑에 대한 FDA의 접근 방식의 미래입니다.
트럼프 당선인은 2020년 그의 행정부가 향이 첨가된 베이핑 제품을 제한하려고 시도했지만 “베이핑을 살리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이들 회사의 변호사인 에릭 헤이어(Eric Heyer)는 트럼프의 공약이 어떤 모습일지 몰랐지만 그의 고객들은 법원이 해당 기관에 신청서를 재검토하도록 명령하면 새로운 FDA에 따라 다른 결과가 나오길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제조업체, 소매업체 등을 대표하는 무역 그룹인 증기 기술 협회(Vapor Technology Association)는 성명서에서 차기 행정부가 새로운 법안을 시행함으로써 현재의 모든 소송과 업계에 유리한 SCOTUS 결정에 뒤따를 모든 향후 소송을 신속하고 단호하게 종료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담배 제품 표준.”
그러나 조지타운 대학 법률 센터의 보건 정책 및 법률 센터 소장인 Andrew J. Twinamatsiko는 담배 규제법이 제품 마케팅 승인에 대해 매우 엄격한 기준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Twinamatsiko는 “이 제품이 비사용자를 위한 진입로가 아니며 보다 위험한 담배 제품을 사용하는 기존 사용자를 위한 진입로라는 것을 보여주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새 행정부가 과일과 사탕 향이 나는 제품을 승인하더라도 “FDA의 발을 불에 붙일 기회가 여전히 있습니다”라고 Twinamatsiko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