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스 부통령 캠페인의 민주당 최고위 의원들은 유권자들이 국가의 방향에 대해 전반적으로 불만을 갖고 있는 상황에서 유권자들을 움직이려는 그들의 노력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캠페인에 참여한 관계자들은 목요일 워싱턴 포스트에 사후 부검을 제안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 또한 Harris가 거의 손대지 않은 채 남겨둔 새로운 미디어 기회를 활용했습니다.
젠 오말리 딜런 선거캠페인 의장은 포스트에 “우리가 올바른 판단을 했는지 이해하기 위해 몇 가지 사항을 살펴보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근본적으로 이 프로그램이나 프로그램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유권자 청중은 한 명뿐이 아니었습니다. 역풍은 우리가 극복하기에는 너무 컸습니다. 특히 107일 동안은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예상했던 것에 매우 근접했습니다. 투표율과 지지 측면에서요.”
캠페인 관계자 포스트에 따르면 선거일에 들어가는 자체 내부 모델에서는 해리스가 위스콘신과 미시간에서 근소한 차이로 앞서고 펜실베이니아에서는 사실상 동점을 기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모델에는 애리조나, 조지아, 네바다, 노스캐롤라이나에서 트럼프가 선두를 달리고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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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Malley Dillon은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해하는 데 매우 집중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전장 국가에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오차 한계 경주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우리가 가진 조직과 우리가 본 움직임을 통해 그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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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을 요구한 캠페인 관계자들은 또한 트럼프 캠프와 공화당이 미국 전역의 젊은이들에 대한 봉사 활동을 늘린 공로를 인정했습니다.
관계자는 포스트에 “우리가 본 것은 팀 레드의 반대편 사람들이 수년 동안 이 일을 많이 해왔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우리가 보충해야 할 근거가 많이 있습니다. 특히 젊은 남성, 특히 정치적인 내용을 찾고 있지 않은 젊은 남성이 정보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캠페인 기간 동안 트럼프와 그의 러닝메이트인 JD 밴스(JD Vance) 상원의원은 유명 인사들이 출연하는 광범위한 팟캐스트에 정기적으로 출연했으며 이들 중 다수는 테오 본(Theo Von), 팀 딜런(Tim Dillon)과 같은 코미디언이었습니다. 이는 Trump와 Vance가 선거일 직전에 세계 최대 팟캐스트인 Joe Rogan Experience에 거의 연속으로 출연하면서 정점에 달했습니다.
해리스가 만든 Call Her Daddy 팟캐스트에 출연하면서 유사한 형태의 미디어를 시도했는데, 이 팟캐스트는 젊은 여성들에게 훨씬 더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오말리 딜런은 “우리는 모든 것이 완벽하다고 말하러 온 것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졌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조 로건과의 인터뷰를 했다면 젊은이들의 문제는 해결되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너무 단순하고 아무 것도 해결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확실히 앞으로의 길을 해결하지는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