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큼 미국 국무부 수요일에 파나마 정부와의 새로운 거래를 발표하여 미국 정부 선박에 대한 청구 수수료를 제거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만큼 파나마 정부 국무부는 수요일 밤 X 포스트에 썼다.
새로운 계약은 미국 정부 당국자들은 매년 수백만 달러를 매년 수백만 달러라고 지적했다.
Sen Cruz는 파나마 운하 포즈의 미국 안보에 대한 급성 위험에 대한 중국의 영향에 대한 중국의 영향 ‘
파나마 호세 라 릴리 리노 (José Raúl Mulino) 대통령은 일요일에 열쇠를 끝내겠다고 약속했다. 중국과의 개발 거래 마르코 루비오 국무 장관과 만난 후
그의 방문 중에 전 플로리다 상원 의원 루비오 “미국은 중국 공산당이 파나마 운하 지역에 대한 효과적이고 성장하는 통제력을 계속 유지할 수없고 할 수 없을 것”이라고 X에 썼다.
미국을 여행하는 미국 선박에 부과 된 6 개의 그림 프리미엄을 공개적으로 비난 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운하를 재구매 할 것을 제안했다.
‘복용’: 내부 하우스 GOP 메모 개요 트럼프에 대한 케이스에서 Y 파나마 운하에 대한 사례
그것은 미국에 의해 수십 년에 걸쳐 지어졌지만 나중에 카터 행정부에서 파나마로 넘겨졌습니다.
“파나마 운하 재구매 법 (Panama Canal Repurchase Act)”이라는 새로 소개 된 법안은 트럼프와 루비오에게 운하를 재구매하기 위해 파나마와 협상 할 권한을 부여 할 것입니다.
하원 공화당은 트럼프가 중국 통제의 우려를 제기 한 후 파나마 운하를 재구매하기 위해 법안을 소개합니다.
국무부에 따르면 운하를 통과하는 모든 선박의 70 % 이상이 미국 항구로 인바운드 또는 아웃 바운드에 따르면. 또한 미국 해안 경비대와 국방 선박의 주요 대중 교통 지점입니다.
선박은 통로 사용을 피하기 위해 남미 전역 8,000 마일을 여행해야합니다.
Fox News Digital은 국무부로부터 의견을 요청했지만 수요일 밤에 즉시 응답을받지 못했습니다.
Fox News Digital의 Danielle Wallace와 Stepheny Price 가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