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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탄 소유주 러시(Rush)는 NASA가 탄소섬유 선체 개발에 도움을 줬다고 주장했지만, 기관은 다른 이야기를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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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운한 타이탄 잠수정의 배후에 있는 OceanGate 공동 창업자이자 CEO인 Stockton Rush는 타이탄 잠수정의 탄소 섬유 선체를 주장했습니다. 심해잠수 선박 NASA와 항공우주 제조업체의 도움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그러나 NASA 관계자는 이 과정에 거의 관여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보잉 관계자는 항공우주 제조업체의 권고 사항이 무시되었다고 말했습니다.

NASA의 재료 엔지니어인 저스틴 잭슨은 해당 기관이 탄소 섬유 선체를 제작하고 테스트하는 역할을 하려고 했지만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그 역할을 수행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OCEANGATE CEO는 TITAN 잠수정 모험이 재앙으로 끝날 것이라는 것을 알았고 친구의 증언에 따르면

해안경비대 해양수사위원회(Coast Guard Marine Board of Investigation)는 SC 노스 찰스턴에서 열리는 타이탄 MBI 청문회에 대한 기술 증언에 앞서 해저에 있는 타이탄 잠수정의 후미 돔, 후미 링, 선체 잔해 및 탄소 섬유 잔해에 대한 원격 작동 차량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미국 해안경비대 비디오 제공: Pelagic Research Services)

대신에, NASA, OceanGate와 협의 2023년 6월 18일 타이타닉 잔해로 하강하던 중 러시를 포함해 5명이 타고 폭발한 실제 잠수정이 아닌 타이탄의 1/3 규모 모형입니다.

잭슨은 목요일 청문회에서 해안경비대 해양수사위원회(MBI)와 만나 NASA와 오션게이트(OceanGate)의 관계에 대해 NASA가 러쉬의 회사에서 이름을 사용하는 것을 꺼렸다고 말했습니다.

EERIE 비디오는 해저에 있는 타이탄 수중 꼬리 원뿔을 보여줍니다.

잭슨은 청문회에서 MBI에 “그들이 사용하는 언어가 우리가 지지하는 언어와 너무 가까워서 우리 사람들은 속쓰림을 느꼈다”고 말했다. 청문회는 타이탄이 캐나다 뉴펀들랜드 해안 표면 아래에서 폭발한 원인에 대한 조사의 일환이었습니다.

보잉은 또한 타이탄의 선체와 선박의 OceanGate 음향 센서에 탄소 섬유를 사용하는 방법을 조사하는 과정 초기에 타당성 조사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타이탄 잠수정이 수중에서 보입니다.

2018년 5월 바하마에 있는 타이탄 잠수정. (베키 케이건 쇼트)

Boeing의 재료 및 공정 엔지니어인 Mark Negley는 OceanGate가 가장 큰 강도를 제공할 선체 두께와 탄소 섬유 층의 방향에 대한 Boeing의 권장 사항을 따랐다고 말했습니다.

해안경비대 관계자들은 이달 초 MBI 청문회가 시작될 때 선박이 표준 관행에 따라 해저로 항해하기 전에 독립적으로 검토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선박의 설계도 위원들에 의해 정밀 조사를 받았습니다. 해저 탐사 지역 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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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탄-잠수정-테일콘

2023년 6월 바다 바닥에 앉아 있는 타이탄 꼬리 원뿔의 이미지. (미국 해안경비대/원양 연구 서비스)

해안경비대 해병대 조사관 존 윈터스(John Winters)는 러쉬가 규제에 반대했지만 자신은 해안경비대에서 정한 규제를 회피하려고 시도한 적이 없지만 혁신을 억제한다고 주장했다고 ​​목요일 증언했습니다.

Winters는 OceanGate가 타이타닉에 도달하기 위해 더 깊이 갈 수 있는 새로운 선박을 만들었다는 사실을 알기 전에 OceanGate가 사용하는 다른 두 개의 잠수정에 대해 알고 있다고 패널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회사가 타이탄의 건설에 대해 해안경비대에 통보했는지, 아니면 해안경비대에 안내를 요청했는지 알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OCEANGATE CEO, 2016년 잠수정을 난파선에 추락시키고 승무원에게 컨트롤러를 던졌다: 전 직원

스톡턴 러시 오션게이트 CEO

2017년 4월 12일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OceanGate 전시회의 CEO Stockton Rush. (로이터/섀넌 스테이플턴)

Winters는 “우리는 그것이 어떤 표준에 따라 만들어졌는지, 누가 만들었는지에 대해 다루지 않았습니다. 그 중 어느 것도 논의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냥 ‘저희 잠수함이 있어요. 4,000미터까지 가능해요. 지금 그걸 할 수 있는 잠수함이 있어요.'”였습니다.

금요일까지 계속되는 청문회에서는 더 많은 증인이 증언할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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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진행 중인 MBI 조사는 해안경비대가 실시하는 최고 수준의 해양 피해 조사이다.

결론이 난 후 해안경비대 사령관에게 권고사항이 제출될 예정이다.

국립교통안전위원회(National Transportation Safety Board)도 조사 중이다.

Fox News Digital의 Louis Casiano와 The Associated Press가 이 보고서에 기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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