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국제 미국 폭격기가 후티 반군이 통제하는 예멘 무기 시설을 공격했습니다.

미국 폭격기가 후티 반군이 통제하는 예멘 무기 시설을 공격했습니다.

5
0


미국은 미국이 통제하는 5개 군사 기지를 공격했습니다. 예멘의 후티군 무기 저장 위치에 대한 정밀 공격을 위해 B-2 폭격기를 사용합니다.

“미군은 후티 반군이 민간인과 민간인을 표적으로 삼는 데 사용한 다양한 종류의 무기 부품을 보관하고 있는 여러 후티 지하 시설을 표적으로 삼았습니다. 군함 로이드 J. 오스틴 3세(Lloyd J. Austin III) 국방장관은 성명을 통해 “지역 전체에 걸쳐”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지하에 아무리 깊이 묻혀 있거나 강화되거나 요새화되어 있더라도 우리의 적들이 접근하지 않으려는 시설을 표적으로 삼는 미국의 능력을 보여주는 독특한 시연이었습니다.”

미국이 후티 반군에 대한 직접적인 조치를 회피함에 따라 국내외에서 반대 여론이 커지고 있습니다.

예멘의 후티 반군, 테헤란의 이란 대리 단체, 이스라엘 국경에서 군사 훈련을 하는 헤즈볼라 테러리스트들. (사진: Houthis: AP 사진| 깃발: NurPhoto via Getty Images| 헤즈볼라: AP Hassan Amar. (폭스뉴스)

오스틴은 미 공군 B-2 스피릿(Spirit) 장거리 스텔스 폭격기의 배치가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이러한 목표에 대해 조치를 취할 수 있는” 미국의 글로벌 타격 능력을 입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란의 지원을 받는 후티 반군, 특별 지정 글로벌 테러리스트들은 홍해, 바브 알 만데브 해협, 아덴만을 통과하는 미국과 국제 선박을 무모하고 불법적으로 공격해 왔다”고 말했다.

그는 후티 반군의 불법 공격이 계속해서 국제 상업의 자유로운 흐름을 방해하고 환경 재앙을 위협하며 무고한 민간인의 생명과 미국 및 협력국 군대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군, 지난 24시간 동안 다수의 후티 무기와 차량 파괴: CENTCOM

오스틴이 말했다. 공격은 조 바이든 대통령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의 지시에 따라 나는 불안정한 행동을 계속하고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수로 중 하나에서 미군과 인력을 보호하고 방어하는 후티 반군의 능력을 더욱 저하시키기 위해 이러한 표적 공격을 승인했습니다.

로이드 오스틴 3세(Lloyd Austin III) 미 국방장관은 B-2 스텔스 폭격기가 2024년 10월 16일 예멘의 후티(Houthi) 목표물을 공격하는 데 사용되었다고 밝혔다.

로이드 오스틴 3세(Lloyd Austin III) 미 국방장관은 B-2 스텔스 폭격기가 2024년 10월 16일 예멘의 후티(Houthi) 목표물을 공격하는 데 사용되었다고 밝혔다. (크리스티안 피터슨/게티 이미지)

“다시 한번, 미국은 미국의 생명과 자산을 보호하고, 민간인과 지역 파트너에 대한 공격을 억제하고, 항행의 자유를 보호하고 미국과 연합군, 연합군을 위해 수로의 안전과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데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상선.

“우리는 후티 반군에게 그들의 불법적이고 무모한 공격에 대한 결과가 있을 것임을 계속해서 분명히 할 것입니다. 오늘의 행동에 참여하고 계속해서 방어를 지키고 있는 용감한 미군의 전문성과 기술에 감사드립니다. 우리 민족.”

FOX 뉴스 앱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미 중부사령부의 초기 평가에 따르면 이번 공습으로 인해 민간인이 다친 사람은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음은 중동 및 해당 지역의 운송 경로 전반에 걸친 후티 효과에 대한 몇 가지 배경입니다.

  • 미 국방부 관계자에 따르면 후스군은 지난해 11월부터 홍해와 아덴만에서 미 해군 함정, 상선, 연합군 선박에 대해 최소 270차례의 공격을 감행했다.
  • 후티 반군은 지난해 10월 7일 이후 최소 8대의 미국 MQ-9 리퍼 드론을 격추했습니다. 이 드론의 가격은 각각 최대 3,200만 달러에 이릅니다.
  • 최소 29개의 주요 에너지 및 해운 회사가 후티 공격을 피하기 위해 경로를 변경했습니다.
  • 후티 반군 공격으로 러시아, 이란, 중국 등 최소 65개국이 피해를 입었다.
  • 홍해 컨테이너 운송은 2023년 12월 이후 90% 감소했습니다.
  • 홍해를 통한 해상 운송은 전체 국제 해상 무역의 10~15%를 차지합니다.
  • 아프리카 주변의 대체 운송 경로는 11,000해리, 운송 시간 1~2주의 추가, 항해당 연료비 100만 달러 추가
  • 수단과 예멘에 대한 인도적 지원은 선박이 아프리카를 돌아야 하기 때문에 크게 지연되었습니다.

이것은 발전하는 이야기입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