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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크가 지원하는 트럼프의 Biden의 EV 세금 공제 삭감은 자동차 산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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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럼프 당선인은 바이든 행정부의 공로를 되돌리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전기 자동차 – 전문가들은 자동차 산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합니다.

바이든 대통령 친환경 차량 구매를 장려하기 위해 최대 7,500달러의 세금 공제를 시행했습니다. 그러나 이 문제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소식통은 트럼프 대통령이 바이든의 기후 어젠다를 전면적으로 추진하는 일환으로 세금 공제를 축소할 계획이라고 로이터에 전했다.

이 결정은 석유 및 에너지 옹호자들 사이에서 여전히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천연가스 산업을 대신하여 공공 정책을 홍보하는 한 그룹은 EV 크레딧이 제거되면 배후에서 자동차 그룹과 소비자가 안도감을 느낄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미국 석유가스협회(US Oil & Gas Association) 회장인 팀 스튜어트(Tim Stewart)는 “EV 구입으로 7만 달러를 잃는 것은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아니며 미국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이를 알고 있다”고 말했다. 스튜어트는 EV 세금 공제를 폐지하면 자동차 업계 구성원들이 전통적인 생산 라인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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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 자동차가 2022년 6월 27일 캘리포니아주 코르테 마데라에 있는 대리점 주차장에 앉아 있습니다. (저스틴 설리반/게티 이미지)

Stewart는 Fox News Digital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CEO라면 생산 라인을 전통적인 모델로 다시 전환하고 새로운 하이브리드 기술에 투자할 이유가 있다는 사실에 조용히 안도감을 느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V 세금 공제는 소비자가 실제로 원하지 않는 제품을 ‘어쩌면’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유일한 방법이었지만 Biden 사람들은 구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세금 공제가 사라지고 부담스러운 바이든 규제 의무가 해제되면서 새 행정부는 미국 생산자들이 정말로 바랐고 미국 소비자들이 정말로 원하는 출구 진입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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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에너지 장관 제니퍼 그랜홀름(Jennifer Granholm)과 같은 세금 공제 지지자들과 EV로의 전환을 옹호하는 사람들은 이 세금 공제를 폐지하면 미국이 업계에서 경쟁력을 잃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Plug In America의 수석 정책 이사인 Ingrid Malmgren은 “자동차 산업은 미국의 EV 배터리 및 EV 제조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습니다. 세액 공제를 폐지하면 미국 자동차 산업에 타격을 주고 미국 제조업체의 글로벌 경쟁력이 약화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EV로의 전환을 옹호하는 로스앤젤레스 기반의 비영리 단체입니다.

전문가들은 세액공제 폐지가 자동차 산업 전반에 걸쳐 다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한다.

엘론 머스크

Elon Musk는 2024년 10월 26일 펜실베니아주 랭커스터에서 열린 America PAC 타운홀에서 연설합니다. (사무엘 코럼/게티 이미지)

트럼프의 가장 강력한 동맹 중 하나인 Tesla CEO 엘론 머스크지난 7월 그는 신용 해소를 지지한다고 밝혔습니다. 머스크는 X에 “보조금을 빼라”며 “테슬라에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썼다.

분석가들은 Tesla와 같이 재정적으로 건전한 회사는 전기 자동차의 경쟁 범위가 좁아지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반면, 소비자 경제성을 위해 세금 공제에 의존하는 소규모 회사는 좌절에 직면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CPA Practicing Advisor의 보고서에 따르면 금융 서비스 회사인 Morningstar Inc의 분석가인 David Whiston은 “Tesla는 EV 분야에서 매우 큰 비용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세액 공제를 없애더라도 그들에게 반드시 해를 끼치지는 않을 것입니다.”

Wedbush Securities에서 EV를 중심으로 기술 부문을 담당하는 수석 주식 리서치 분석가인 Dan Ives는 EV 크레딧이 제거될 경우 Tesla에 대한 시장 영향을 검토했습니다.

“이것은 언뜻 보기에 EV 산업에 명백한 부정적이며 특히 GM, Ford, Stellantis 및 Rivian에게 타격을 줄 것입니다. 반면에 우리는 이것을 시간이 지남에 따라 Tesla와 Musk의 순 강세 움직임으로 봅니다.” Ives는 Tesla에 대한 보고서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트럼프 인수팀 내에서 이러한 EV 논의가 진행됨에 따라 머스크가 테이블에 큰 자리를 차지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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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전소에 있는 전기차. (커트 “사이버가이” 크누츠슨)

“지난 몇 주 동안의 우리 생각에 따르면 Tesla는 비교할 수 없는 규모와 범위를 가지고 있으며 EV 세금 공제를 잃으면서도 미국의 마진에 대한 일부 수요에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Tesla는 EV 세액 공제가 사라지면 가격/규모/범위 측면에서 디트로이트는 나머지 자동차 산업과 비교했을 때 매우 유사합니다.”라고 Ives는 덧붙였습니다.

Ives는 또한 크레딧을 제거하면 특히 디트로이트에서 EV로의 전환이 느려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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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기간 동안 트럼프는 “전기 자동차 의무 취소”를 다짐하는 등 Biden의 청정 에너지 중심 이니셔티브를 표적으로 삼으려는 의도를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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