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행자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승객들이 옆에 있는 비행기 좌석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지 문의했습니다.
r/SouthwestAirlines 포럼에 해당 사용자는 “사람들은 옆자리에 아무도 앉지 않기를 바라기 때문에 계속 옆자리를 ‘아껴두고 있다’. 고객의 크기가 아닌 다른 좌석을 구매하는 것이 기술적으로 가능한가?”라고 썼다. 그냥 누군가 옆에 앉지 않아도 되도록(?)”
해당 이용자는 “어쩌면 추가 좌석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탑승을 중단할 수도 있다”고 적었다. 지갑, 재킷누군가 옆 자리에 담요 등을 깔고 있나요?”
항공편 승객은 여행자에게 ‘항상 탑승권 스크린샷을 찍으십시오’라고 경고합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동료 Redditor들은 댓글 섹션을 통해 구매에 대한 생각을 공유했습니다. 추가 좌석.
“당신의 이름으로 티켓 두 장을 가질 수 없습니다. 하나는 비행 전에 자동으로 취소됩니다”라고 한 사람은 주장했습니다.
비행기에서의 ‘좌석 무단 점거’는 소셜 미디어를 장악한 최신 여행 트렌드입니다.
“하나 가져가라 악기하나는 머리 위에는 너무 크지만 좌석에 비해 너무 크지는 않습니다. 한 쪽 옆에는 여전히 누군가가 앉아 있지만 창가 좌석에서 악기를 잘 볼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한 사용자는 조언했습니다.
한 사용자는 “아니요 대부분의 항공사에서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좌석 2개가 필요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아니요. 열린 좌석이니까. 옆에 누군가가 앉게 되는 거죠.”라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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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우스웨스트 항공 승객이 탑승 시 배정된 그룹에 따라 자신의 좌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야외 정책이 있습니다.
사우스웨스트 웹사이트 헬프센터 아래에는 규모가 큰 고객을 위한 정보 공유 페이지가 있습니다.
“옆 좌석의 일부를 침해하는 고객은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할 수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구매 추가 좌석을 확보하기 위해 여행 전에 필요한 좌석 수를 확인하세요.”라고 적혀 있습니다.
“사우스웨스트는 요청 시 구매한 추가 좌석을 환불해 드립니다. 여행이 완료된 후 환불을 요청하세요.”
사이트는 규모의 고객으로 간주되는 요구 사항을 정의하지 않습니다.
사우스웨스트는 올해 새로운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지정된 좌석 모델.
항공사 사이트의 ‘새로운 소식’ 페이지에는 “2026년 상반기 여행을 위해 2025년 하반기에 좌석 배정이 포함된 항공편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델타항공 승객은 항공편에서 좌석 배정을 변경한 게이트 직원의 드문 움직임을 공유합니다.
아메리칸 항공의 웹사이트에는 “여행 중 추가 공간”에 관심이 있는 고객을 위한 섹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항공사 사이트에는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위해 좌석이 두 개 이상 필요한 경우 예약센터에 전화해 추가 좌석을 예약해야 합니다. 여행 예약 시 필요한 좌석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라고 항공사 사이트에서는 명시하고 있습니다.
델타항공은 추가 좌석 구매에 대한 정보도 제공합니다.
델타항공 웹사이트에는 “고객은 일정에 포함된 각 항공편마다 추가 좌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라고 나와 있습니다.
“좌석을 동시에 구매하시면 동일한 운임으로 판매됩니다.”
“추가 좌석을 미리 구매하지 않은 고객은 추가 공간을 제공하는 항공기의 다른 위치로 좌석 배정을 변경해야 할 위험이 있습니다. 항공편이 만석인 경우 고객은 이용 가능한 좌석이 있는 이후 항공편으로 재예약됩니다.” 사이트는 계속되었습니다.
Fox News Digital은 의견을 얻기 위해 Southwest, American Airlines 및 Delta에 연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