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그녀는 다시 간다. 이번 주 Meghan Markle은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의 최신 이름을 소개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얼굴에 같은 주장을 계속해서 반복해서 추진하려는 공작 부인에게 완벽한 제목 일 수 있습니다. 나는 진품입니다!
작년에 놀리는 미국 리비에라 오차드 모니 커를 긁어 모으십시오. 그만큼 그녀가 심하게 제작 된 거친 비디오로 세상에 소개 한 비전 소박한 부엌에서 그녀의 (그녀는 자신의 것이 아니라 신경 쓰지 않는다) 꽃을 배열하고 볼 가운에서 걸어 다닙니다.
아니요, 이것 새로운 인스 타 그램 비디오 – 단순한 흰색 셔츠와 지저분한 머리카락을 입고 정원에있는 Meghan은 그녀의 모든 세속적 인 Cali Splendor에서 진짜 그녀입니다.
그녀를 믿으세요!
“작년에 저는 미국 리비에라가 그렇게 큰 이름처럼 들린다 고 생각했습니다. 내 동네입니다. Markle은 월요일 Instagram 비디오에서 이름 변경에 대해 Instagram 비디오에서 말했다.
“제한적”그녀. 물론 그녀가 코스를 바꾸도록 강요 한 상표 문제에 대한 언급은 없습니다.
그리고 자기 스타일의 가정 공작 부인이 실제로 요리, 즐거움 및 장식을위한 독특한 요령을 가지고 있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우리는 그녀 가이 이미지를 목구멍 아래로 채우고 있습니다.
그녀가 1 년 동안 저녁 식사 벨을 울리고있는 것과 같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그것은 잘게 잘리고 구운, 제작 및 그라우팅을 엄청나게 성공한 실제 라이프 스타일 전문가에게 모욕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좋아합니다 Ina GardenMartha Stewart와 Joanna Gaines는 그들의 기술을 연마했습니다. – 그들이 브랜드가되기 전에.
그들은 노력, 독특한 미학 및 성격의 힘을 통해 헌신적 인 추종을 구축했습니다. 각각의 경우, 브랜드는 개념 증명 후에 나왔습니다.
Gwyneth Paltrow조차도 할리우드 A-Lister에서 Goopy Goddess로갔습니다. 우우 삶의 방식나는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한편, 자기애 주의자 마크 마르 클은 그녀가 다음 큰 일이 될 것이라고 주장한다. 우리를 보여주지 않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너무 흥미 롭다고 생각합니다.
그녀가 판매 할 것이 있으면 (물론 왕실의 비밀을 넘어서 – 그녀와 그녀의 남편은 그것에 매우 능숙합니다!)
그러나 Montecito Farmer ‘s Market에는 잼 샘플이 없었으며 생산이나 소싱 사진이 없었습니다. 그녀의 저녁 식사를 고치거나 휴일 장식에 대한 최근의 즉석 비디오는 집에서 마법의 순간이 없습니다.
개봉되지 않은 잼 병의 사진 만 – Meghan의 특별한 치료 – 그녀의 잘 굽은 친구들에 의해 게시되었습니다.
공작 부인이 그 왕의 타이틀 (그녀가 함께 온 가족을 버렸음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그 왕의 타이틀)을 뒤흔들었다. 아이스 버킷 도전. 그것은 그녀를 정확히 무엇에 대한 전문가로 만들까요?
그러나 Markle은 잼과 개 비스킷을 위해 브랜드를 필요로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녀는 개인도 필요합니다.
지난 달, 그녀는 불에 타 버린 LA 동네의 재를 걷는 데“재난 관광객”이라고 불렀습니다. 그것은 발 뒤꿈치에 있었다 허풍 박람회 박람회 엑스포 노인 직원들은 그녀가 너무 통제하고 괴롭힘을 당했다고 말한 후 치료사의 포옹으로 그들을 보냈습니다.
이 신속한 U 턴은 아마도 그녀가 듣고 있거나 당황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지난 주에, 그녀는 자발적이고 유기농으로 나가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딸기를 자르는 딸기에 대한 발렌타인 데이 비디오를 하트에 올리고 아들 Archie와 함께 아침 식사를합니다.
벽 에서이 스파게티를 최신 던지는지 여부는 여전히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새로운 Netflix 쇼인“With Love, Meghan”은 11 월 4 일 데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