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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년 뮌헨 올림픽을 주제로 한 새 영화, 테러의 진실을 포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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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근한 크리스마스 음식은 아니지만, 지난 반세기 팔레스타인 테러를 바로잡은 영화를 보고 싶다면 영화관에 가서 “9월 5일

1972년 하계 올림픽을 다룬 이 컴팩트한 파라마운트 릴리스 이스라엘 선수단 학살 뮌헨의 경우 매우 단순하지만 단순하지는 않습니다. 취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민간인을 납치하고 살해하는 것은 나쁜 일입니다. ~이다 그것을 정당화할 맥락이 없습니다.

스위스 태생의 감독 팀 펠바움은 이데올로기로 유명한 사람은 아니다. 그의 이전 특징은 공상 과학과 공포였습니다.

그것은 결석 여기서 작동하는 이데올로기.

우리는 뮌헨 테러 공격 전 게임을 취재하고 직무에 능숙하지만 외교 정책 “전문가”는 아닌 ABC Sports 언론인의 눈을 통해 전개됩니다.

그래서 신인 프로듀서 제프리 메이슨(배우 존 마가로)이 이끄는 ABC 팀이 9월 새벽 운동선수들의 숙소에서 총소리를 들었을 때, 기자들이 글로벌 이벤트를 테러 위험과 연관시키기 전인 시대에, 그 반응은 자연스러운 것이었습니다: 쇼크 그리고 당혹감.

테러리스트들이 자신들이 점거한 이스라엘 선수들의 아파트에서 밖을 내다보며 정체를 드러내자, 미국 언론인들은 반사적으로 그들을 나쁜 사람들로 본다.

테러리스트들이 왜 그런 짓을 하는지 설명할 뒷이야기도 없고, 이스라엘이 억압한다고 추정되는 이야기도 없습니다.

테러리스트들은 완전히 가면을 쓰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 사용했던 총을 휘두르며 레슬링 코치인 모셰 와인버그(Moshe Weinberg)와 역도 선수 요세프 로마노(Yossef Romano)를 죽였습니다. 그들은 조용하고 무섭습니다.

그들은 영화에서 자신의 ‘측면’을 말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에게는 ‘측면’이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ABC 스포츠 언론인의 눈을 통해 뮌헨 테러 공격이 전개되는 것을 봅니다. 이들은 공격 전 올림픽을 취재하면서 직무에 능숙하지만 외교 정책 “전문가”는 아닙니다. 파라마운트 픽쳐스

너무나 당연해서 누구도 생각하지 못하는 그런 타락한 행동에는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말하다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스포츠 팀은 ABC 뉴스의 스토리 인수 시도를 물리치고 스토리를 유지합니다.

기자들의 첫 번째 딜레마: 방송에서 킬러를 뭐라고 부를까?

이 문제가 설명적 용어로 설명하기에는 너무 복잡하다는 주장을 무시하고 그들은 그들을 독일인들이 부르는 대로 테러리스트라고 부릅니다.

또한 스포츠 팀이 남은 이스라엘 인질 9명의 사진과 전기를 담은 방송용 포스터를 제작함에 따라 피해자가 누구인지도 분명해졌습니다.

그 후 수십 년 동안 우리는 다음을 포함하여 이슬람 테러의 희생자에 대한 수많은 유사한 시각화를 보았습니다. 9/11 피해자 그리고, 최근에는 10월 7일. 여기서 힘은 새로움이다.

순진한 기자들을 놀라게 하는 테러 공격의 또 다른 특징은 바로 정부의 무능함입니다.

뮌헨 올림픽은 개혁되고 계몽된 독일을 선보일 예정이었고, 이번 공격은 부분적으로 서독이 올림픽을 너무 제대로 확보하지 못했기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선출된 관리들은 무장한 독일 장교의 영상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부분적으로는 전후 순수함 때문에 일어난 일이기도 했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할 수 있었다 일어나다.

팝스타의 공연을 보기 위해 사람들이 바디 스캐너를 통과해야 했던 시절, 운동선수들이 자신의 주택 단지에 입장하면 낯선 사람들을 위해 문을 열어두기만 하면 되는 시대였습니다.

당시 독일 정부는 하다 무엇을 해야 할지 알아내면 영화가 암시하는 바가 불순한 동기로 행동합니다.

카이로로 탈출하기 위해 인질들을 비행장으로 데려가라는 테러리스트들의 요구에 응한 것도 유혈 사태를 편리하게 움직였다. 떨어져 있는 올림픽 현장의 뉴스 보도가 집중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올림픽 주택을 완전히 비울 필요가 없다는 것은 나중에 행사할 옵션을 유지하여 올림픽을 재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기서 ABC 스포츠 팀은 독일 정부의 부추김을 받아 인질이 모두 풀려났다는 소문을 성급하게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퓌르스텐펠트브루크 군사기지에 대한 독일의 구출 시도는 실패하고, 테러리스트들은 남은 인질 9명을 모두 사살한다.

스포츠 캐스터 Jim McKay는 보관 영상을 통해 방송 중 실수를 침울하게 정정합니다. “그들은 모두 사라졌습니다.”

그 실수는 악에 대한 익숙함이 부족하다는 점을 지적합니다. 기자들은 부분적으로 이스라엘인들이 그토록 끔찍한 손실을 겪는 현실을 상상할 수 없기 때문에 실수를 합니다.

미국은 해피엔딩에 익숙했습니다.

영화 속 ABC 팀은 모르지만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9월 5일은 27년 전 제2차 세계 대전이 끝난 날과 29년 후인 9/11 테러의 중간 지점에 있었습니다. 그로부터 22년이 지나서 10월 7일이 되었습니다.

영화 ‘9월 5일’의 충격적이고 참신한 측면은 스포츠 캐스터들에게 ~였다 너무 새로운.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우리는 상상할 수 없는 일을 표준화해 왔습니다.

Nicole Gelinas는 Manhattan Institute의 City Journal의 기고 편집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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