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Netflix의 Joe Rogan Live Special은 사악하게 영리한 속임수입니다.

Netflix의 Joe Rogan Live Special은 사악하게 영리한 속임수입니다.

55
0


그는 지난달에 다음과 같이 발표했습니다. 조 로건‘의 라이브 넷플릭스 스페셜은 이상하게도 불가피하게 느껴졌습니다. 8월 3일 오후 10시 ET에 방영되는 조 로건: 배를 태워라 지금은 횡설수설하는 인터뷰 팟캐스트로 가장 잘 알려진 코미디언이 6년 만에 선보이는 첫 스탠드업 스페셜입니다. 조 로건 경험. 엄청난 인기를 얻었어요, 만성적으로 논란이 되는그리고 비판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충성심을 유지한 거대한 청중들에게 사랑받았습니다. 코로나19에 대한 잘못된 정보 퍼뜨리기 그리고 인종적 모욕어 사용로건은 넷플릭스가 격상시키고 싶어하는 목소리의 종류입니다. 그리고 그의 세트를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하기로 한 결정은 넷플릭스가 라이브 코미디에 올인하는 이유를 보여줍니다. 이는 약속 시간에 시청하는 흥미와 스탠드업 스페셜의 내용에 대한 비판을 받은 플랫폼에 대한 그럴듯한 부인 가능성을 이상적으로 혼합한 속임수입니다.

구독자들이 확실히 알아차렸듯이, Netflix는 라이브 프로그래밍에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라이브 이벤트화된 문화적 순간이 기존 및 미래 회원에게 진정한 부가가치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회사는 올해의 주주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첫 번째 분기 보고서. 그것은 Q2 편지 의 성공을 강조했다 톰 브래디의 로스트5월에 LA의 Netflix Is a Joke Fest에서 생중계된 이 쇼는 Netflix에 따르면 2,260만 명의 시청자를 모았으며, 이로써 해당 플랫폼 역사상 가장 많이 시청된 생중계가 되었습니다. (선형 TV 용어로 말하면, 그것은 정확히 슈퍼볼이 아니었습니다. 약 1억2400만명의 시청자 2024년에 로스트가 라이브로 시청한 올해의 오스카상을 앞지르며 1950만명.) Netflix에 따르면, 로스트는 “이벤트화된 프로그램의 힘과 Netflix가 회원들에게 이런 크고 화제가 되는 라이브 순간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편지에는 11월에 열리는 Jake Paul 대 Mike Tyson 복싱 경기와 크리스마스에 열리는 NFL 경기 두 개를 포함한 다가올 라이브 방송과 함께 Rogan의 스페셜의 잠재력이 Brady 로스트가 만들어낸 기세를 이어갈 수 있다고 언급되어 있습니다. 그의 엔터테인먼트 산업 팟캐스트에 대해 마을Puck의 Matt Belloni는 Netflix의 2024년 하반기 라이브 슬레이트를 “카니발 괴짜쇼”라고 불렀으며, 이 플랫폼은 새롭고 저렴한 광고 지원 티어의 구독자로부터 창출된 “일부 광고 수익에 대해 정말 저속한 방법을 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무대 위의 톰 브래디와 케빈 하트 역대 최고의 로스트: 톰 브래디 넷플릭스를 위한 농담 축제는 2024년 5월 5일 캘리포니아주 잉글우드에서 열립니다. Matt Winkelmeyer—Getty Images for Netflix

라이브 프로그래밍 피벗은 TV 소비의 폭식 모델을 개척한 것이 넷플릭스라는 점을 감안하면 반직관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서비스가 오리지널 콘텐츠를 만들기 시작한 지 10년이 넘은 지금, 다른 전략과 마찬가지로 의미가 있습니다. 결국 스트리밍은 혼돈의 시대 지속 가능한 구독 사업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기존의 지혜에서 회사가 극적으로 벗어나는 것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사람들이 광고를 보는 것보다 프리미엄 요금을 지불하는 것을 선호한다는 가정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경쟁사 중 다수가 Netflix에 비해 가진 몇 안 되는 장점 중 하나는 라이브 스포츠나 뉴스 보도입니다. 물론 Netflix는 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올림픽 와 함께 Simone Biles 다큐멘터리 시리즈. 실행할 수 있습니다 배를 불태우세요 라이브 카운터 프로그래밍으로. 하지만 팬들의 관심을 그들이 보낼 수 있는 시간만큼 유지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체조를 관람하다 (다른 스포츠 중) 파리 올림픽 기간 동안 Peacock, NBC 및 기타 NBC Universal Networks에서 중계됩니다.

Netflix가 NFL부터 스포츠계까지 모든 사람들과 값비싼 라이선스 계약을 맺으면서 WWE코미디는 다음과 같습니다. 패스트 컴퍼니 최근에 주목한라이브 스포츠를 위한 비교적 저렴하고 위험이 적은 “워밍업”이 됩니다. 이는 플랫폼이 확실히 필요로 하는 실행 증명입니다. 라이브의 눈에 띄는 실패 사랑은 맹목적이다 재결합 2023년에 Netflix Is a Joke Fest는 전략을 효과적으로 재설정하여 플랫폼에서 가장 풍부하고 원활하게 실행되는 라이브 프로그램 목록을 제공했으며 여기에는 즐거운 6부작 토크쇼도 포함됩니다. 존 멀라니가 소개합니다: Everybody’s in LA 그리고 Katt Williams의 스탠드업 스페셜 깨어있는 포크 와 함께 톰 브래디의 로스트각 이벤트에서 공통적으로 발견된 것은 적어도 한 명의 유명 인사였습니다(로스트에는 벤 애플렉, 킴 카다시안, 진행자 케빈 하트가 출연했고, 멀라니의 쇼에는 제리 세인펠트, 존 스튜어트, 사라 실버먼이 출연했습니다). 또한 흥미진진하고 대본이 없거나 적어도 검열되지 않은 순간을 포착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조 로건: Burn the Boats. CR: Troy Conrad/Netflix
프로모션 이미지 조 로건: 배를 불태우자Netflix 제공

이는 넷플릭스가 2023년 첫 라이브 스탠드업 스페셜을 통해 개척한 모델입니다. 크리스 록: 선택적 분노-ㅏ 대박 라이브 TV 역사상 가장 충격적인 순간 중 하나인 오스카 시상식 중계에 대한 A급 코미디언의 연설을 보고 싶어하는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했습니다. 윌 스미스가 록을 때렸다무대에서 Jada Pinkett-Smith를 놀린 것에 대해. Netflix Is a Joke 방송 중 일부는 실시간 지저분함에 대한 비슷한 기대를 전달했습니다. Brady 로스트에서 Nikki Glaser의 능숙하고 사악한 세트(“임신한 여자친구가 아닌 것에서 벗어나는 건 어려워”)가 바이러스처럼 퍼졌고, 그 이유는 정당했습니다. 이벤트의 3시간 분량의 대부분이 술에 취한 남자들이 같은 멍청한 농담을 변형해서 하는 데 바쳐졌지만(사람들은 Brady를 게이라고 부르기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윌리엄스의 스페셜은 미끼와 바꾸기처럼 느껴졌다. 선택적 분노Joe Rogan의 2016년 Netflix 스페셜 트리거됨, 그리고 이 에지로드 코미디 시대의 수많은 다른 타이틀들, 깨어있는 포크 자유주의적 신앙심을 조롱하는 것으로 포장되었습니다. 미국은 위대하고, 인종차별주의자는 멍청하며, 론 데산티스는 정치적으로 올바르지 않다는 의견을 고려하지 않는 한 그렇지 않았습니다. 또한 윌리엄스는 팟캐스트에서 필터 없는 인터뷰를 한 후 더 많은 진실 폭탄을 떨어뜨릴 것이라는 합리적인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습니다. 클럽 샤이샤이1월에는 Hart, Steve Harvey, Cedric the Entertainer와 같은 라이벌에 대한 잔인한 솔직함이 있었습니다. 인터넷을 망가뜨렸다. “모두가 내가 말할 거라는 걸 알아요.” 윌리엄스는 시작 부분에서 자랑했습니다. 깨어있는 포크. 하지만 그는 실제로는 그렇지 않았어요.

Katt Williams at Katt Williams: Woke Foke for Netflix is ​​a Joke Festival에서 2024년 5월 4일 토요일 캘리포니아주 잉글우드의 Youtube Theater에서 열림. Cr. Clifton Prescod/Netflix © 2024
카트 윌리엄스 카트 윌리엄스: 깨어난 포크2024년 5월 4일 캘리포니아주 잉글우드의 유튜브 극장에서 촬영되었습니다. Netflix 제공

물론, 드라마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시선을 최대한 끌어들이고자 하는 플랫폼의 경우, 사람들이 라이브로 시청하게 하는 것의 장점은 리뷰나 입소문으로 기대감이 떨어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결코 터지지 않을 폭탄을 내걸 수 있다는 것입니다. Rogan의 오랫동안 기대했던 스페셜이 Williams의 것처럼 얌전해질까요? 가능합니다. 하지만 Netflix가 Rogan을 라이브로 진행하는 데는 더 현명한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회사가 얄밉고, 다음에 무슨 말을 할지 모르는 스타 코미디언을 원하고, 선을 넘는 농담에 대한 책임을 회피하고 싶어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Netflix CEO Ted Sarandos가 소셜 미디어에서 그에 대해 불평하는 사람과 동시에 Rogan의 불쾌한 농담을 처음 들었다고 믿을 만하게 주장할 수 있도록, 그저 그의 공연을 실시간으로 방송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코미디는 넷플릭스에 양날의 검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이 플랫폼은 스탠드업이 제공하는 저렴한 비용, 인기, 문화적 관련성의 조합으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하지만 매우 당혹스러운 일도 겪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잠재적으로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음—취약한 커뮤니티를 겨냥한 코미디에 대한 반발. 데이브 샤펠의 2021년 스페셜에 대한 반발 더 가까이Chappelle의 트랜스 커뮤니티에 대한 적대감을 고집하는 전통적인 테이프 세트에는 LGBTQ 조직뿐만 아니라 Netflix 직원도 포함되었습니다. 파업을 벌였다. Hannah Gadsby를 사란도스가 불러일으킨 것 – 퀴어, 비바이너리 코미디언으로, 그녀의 획기적인 Netflix 스페셜 나네트 스탠드업 코미디의 도덕성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회사가 LGBTQ 코미디언도 지원한다는 증거가 엄청나게 역효과를 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인정하기를 거부하는 증오 발언 개 휘파람의 현실 세계적 결과를 처리하기에 충분한 돈을 주지 않았어요, 테드.” Gadsby는 Instagram을 통해 반격했습니다.. “너희와 너희의 비도덕적인 알고리즘 컬트를 엿먹어라.” (코미디 분야에서 Netflix의 거대한 영향력의 표시로, Gadsby는 계속해서 플랫폼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직원 한 명은 “상업적으로 민감한 정보”를 유출했다는 이유로 해고되었습니다. 더 가까이 언론에 알려준 정보는 아마도 이 특별 프로그램이 생중계되었다면 얻을 수 없었을 것입니다.

데이브 샤펠: 더 클로저. c. 마티유 비튼
데이브 샤펠: 더 클로저마티유 비튼—Netflix

그 참사가 있은 뒤에, Netflix가 Chappelle의 다음 정식 스탠드업 스페셜을 공개하고 싶어했던 이유를 상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몽상가지난 새해 전날은 전통적으로 생방송 TV에서는 큰 밤이었지만, 헤드라인을 노리는 엔터테인먼트 리포터와 샤펠의 가장 큰 비판자 중 하나인 젊은 좌파가 화면에서 멀어질 가능성이 높았던 밤이었습니다. 비슷하게 분노를 유발하는 코미디언인 리키 저베이스의 아마겟돈—2022년 후속 슈퍼네이처또 다른 특별한 트랜스젠더 혐오 농담으로 지적받다—일주일도 채 지나지 않아 비판을 받을 가능성이 훨씬 적은 날, 크리스마스에. 팬들은 그것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 부분적으로는 Netflix가 그것을 다음과 같이 홍보했기 때문입니다. 장애인을 비하하는 내용을 담은 티저어느 Gervais는 나중에 모함을 받았다. “그렇게 말할 바보”에게 목소리를 주는 것으로, 예상 가능한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작년에는 떠오르는 충격 코미디언인 Matt Rife와 셰인 길리스라이프의 자연 선택 약간 놀라운 히트였고 Gillis’ 아름다운 개들 인종적 모욕과 캐리커처를 유료 팟캐스트에 저장하는 그의 관행에 따라 비교적 온순했습니다. 하지만 Netflix가 Gillis의 각본 코미디 시리즈 인수를 발표하지 않았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타이어 그가 대중적인 입맛에 맞는다는 것을 증명한 직후까지 뉴스앤엘이 호스팅 기그.)

Joe Rogan의 라이브 스페셜은 책임을 회피하는 이 전략을 더욱 발전시킵니다. Netflix는 단순히 사전 비판을 피하는 것이 아닙니다. 배를 불태우세요; 또한 Rogan이 방송 중에 가입자(또는 직원)를 화나게 할 수 있는 모든 말에 대한 책임을 회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코미디계에서 종종 반응적인 취향을 비판하는 사람들에 관해서, Gadsby와 같은 “깨어있는” 코미디언들이 Chappelle 사건에도 불구하고 회사에 머물렀다는 사실은 Netflix가 매체에서 자신의 권력을 철저히 통합했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반대자들이 있다고 믿을 만한 이유는 거의 없습니다. 공격적인 라이브 스페셜에 대해 배를 탈 것입니다. 구독자, 특히 스탠드업을 좋아하는 사람, Netflix가 플랫폼화하는 모든 목소리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서비스를 필요악으로 보는 사람에게도 마찬가지일 수 있습니다. Amazon Prime 멤버십이나 DoorDash 습관과 다르지 않고 윤리적으로 덜 위험하지도 않습니다.

플랫폼의 라이브 이벤트 사업을 구축해야 하는 의무와 함께 FCC 벌금과 내부 표준 및 관행 검열자에 대한 중대한 무적성을 갖추고 있어 말할 수 있는 내용을 제한합니다. 논란을 쫓는 라이브 방송 코미디 시리즈와 같은 뉴스앤엘이—의 가능성 있는 결과 배를 불태우세요 는 비평가들이 저주를 받더라도 계속해서 복제될 수 있는 사악하게 영리한 윈윈 홍보 스턴트입니다. Rogan의 스페셜에 대한 반발이 올 때쯤이면 Netflix는 이미 그것을 무사히 마쳤을 것입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