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Gladiator II DP 및 Podcaster는 Ridley Scott에게 사과합니다.

Gladiator II DP 및 Podcaster는 Ridley Scott에게 사과합니다.

36
0


독점적인: 어제 추수감사절 소화불량의 심각한 사례가 악성 댓글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검투사 II 촬영감독 존 매티슨 영화감독을 상대로 리들리 스콧 ~에 DocFix 다큐멘터리 스토리텔링 팟캐스트. 오늘 DP와 팟캐스터는 모두 여기 Deadline에서 약간의 까마귀를 먹고 있습니다. Mathieson은 지난 3월 자신의 빛나는 경력에 대한 인터뷰를 후회합니다. 편집으로 인해 자신의 감독을 야만적인 것처럼 보이게 만들었던 인터뷰가 2시간짜리 인터뷰를 30분으로 단축했습니다. Mathieson이 실제로 업계 전반에 대해 이야기할 때 Scott에 대해 비난하는 발언을 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았으며 두 사람이 함께 만든 서사적 속편에 대해 감독이 “게으른” 접근 방식을 취했다고 말한 것처럼 들렸습니다.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3억 달러가 넘는 수익을 올렸고 마침내 Scott에게 찾기 힘든 오스카 최우수 감독이 될 수도 있습니다.

Mathieson은 처음에 Scott의 DP였습니다. 검투사게다가 한니발 그리고 천국의 왕국. DP를 겁에 질리게 하고 경력에 영감을 준 것은 Scott의 Alien이었습니다. Scott과 함께 시간을 보낸 사람이라면 영화 제작자와 모든 각도의 스토리보드 장면을 포함하는 그의 올인 프로세스를 설명하기 위해 “게으른”이라는 단어를 결코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팟캐스터는 편집의 부정적인 의미가 의도적으로 이루어진 것은 아니지만 Scott은 종종 11대의 카메라를 사용하여 큰 세트 피스에서도 경제적인 촬영을 하기 때문에 혼란이 그럴듯하다고 말했습니다. 여기, 설명하도록 하세요. 웹 전체에서 비난하는 내용을 찾을 수 있으므로 여기서 허위 내용에 빠져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먼저 팟캐스터에서 전한 내용입니다. 나이젤 레비그 자신이 영화감독이다. 그는 자신의 팟캐스트가 자신과 Mathieson 모두 다큐멘터리를 만드는 영화 제작자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Mathieson이 촬영을 마치고 막 돌아왔을 때 그들은 자리에 앉았습니다. 검투사 II하지만 인터뷰는 그 영화에 관한 것이 아니 었습니다.

Levy는 Deadline에 “우리는 청취자들이 듣고 싶어할 모든 다큐멘터리 및 영화 제작 팁을 포함하여 많은 영역을 다루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일에 대한 그의 시간을 언급했습니다 검투사 영화는 그가 막 현장에서 돌아왔기 때문에 우리가 이야기를 나눈 이유는 그것이 아니었습니다. 그가 어떻게 촬영했는지 이야기를 나눈 후 검투사그런 다음 업계가 어떻게 변화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항상 더 나은 방향은 아니었습니다. 디지털에서 필름으로의 전환, 카메라 기술, 다중 카메라 대 단일 카메라, 각각에 대해 조명을 다르게 적용하는 방법, 차단 등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모든 일이 거의 두 시간에 걸쳐 일어났습니다. 그러다가 30개 정도로 줄여야 했습니다. 주로 영화 기법에 대한 논의에 집중했는데, 이것이 청취자들과 저에게 가장 흥미로웠기 때문입니다. 제가 사람들에게 해주고 싶은 것은 실질적인 도움과 조언입니다. 물론 그 편집 과정에서 내용이 압축됐고 여기서 문제가 발생했다.

“내가 확신했던 한 가지는 John이 결코 Ridley를 비판할 의도가 없었다는 것입니다.”라고 Levy는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맥락에서 벗어나서 설명을 선택하면 개별 의견을 더 가깝게 모아서 상황을 모호하게 만들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실제로 그랬습니다. 미안하지만 John은 컷다운 이후에 이를 겪을 기회가 없었습니다. 결국 일부 사람들은 그것을 듣고 John이 결코 의도하지 않았던 것을 암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로 인해 John과 영화 및 Ridley Scott에게 문제를 일으킨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결국 그는 확실히 뛰어난 영화감독이다.”

Mathieson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 작품은 나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디지털 시대에 상황이 어떻게 변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디지털 시대의 단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 우리는 더 많은 사진을 찍어야 하고, 매일 더 많이 촬영해야 하며, 동시에 많은 카메라를 조명하고 생각해야 합니다. 그리고 저는 DP에게 그렇게 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고 저는 사람들이 아침에 와서 커피 머신을 켜고 카메라를 켜고 ‘우리가 뭐하는 거지?’라고 말했습니다. 디지털 작업에는 비용이 전혀 들지 않지만 촬영을 많이 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그것이라고 말하고 이것이 인용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말했다, 산업정말 게으르다. 게으름과 엉성함은 내가 특정 나이와 천재성을 지닌 이 신사에게 말할 수 있는 두 단어가 아닙니다. 하지만 슬라이드 아웃하여 들을 수 있다면 단락을 슬라이드 아웃하여 바로 옆에 놓으면 Rid와 다중 카메라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 곡을 30분으로 편집했는데… 나는 소리가 찰칵거리는 것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나는 그 말에 반대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아마 20분 뒤에 그런 말을 했을 겁니다. 그런데 이것이 표면으로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그 점에 대해 깊이 후회하고 있습니다.”

그는 인터뷰를 잊어버렸다가 스캇 캠프 측에서 그 인터뷰가 영국 타블로이드 신문에 처음 보도된 후 어제 인터넷 전체에서 폭발했다고 말했고, 온라인 미디어도 명확성을 추구하지 않고 뒤따랐습니다. “저는 ‘맙소사, 별로 좋지 않았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별로…우리가 어떤 식으로든 그 사람을 화나게 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News Corp, 특히 The Telegraph가 등장하여 그들은 말한 내용을 잘못 표현한 내용을 함께 묶었습니다. 그리고 여기 있습니다. 두 부분은 우리가 그에 대해 동시에 이야기하고 있음을 암시하지만 우리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저는 업계 전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Mathieson이 영화 제작자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내가 ‘글쎄 이런 일이 일어났구나’라고 했더니 그는 ‘오, 맙소사, 도대체 무슨 일이야? 조심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나는 말했다. 나는 안다. 나는 정말로 당신이 이 일에 빠졌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창피하고 매우 상처를 줍니다.”

Scott의 생일은 내일이고, 이 사실이 백미러에 명확하게 표시되기를 바랍니다. 결국 87세를 앞둔 감독은 폴 메스칼과의 복귀전을 치른다. 개 별~와 함께 비지스또 다른 검투사 그리고 앞으로 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누가 알겠는가.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