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프랜차이즈가 진화하고 있습니다. 28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이 프랜차이즈는 세계 최고의 미디어 자산으로 남아 있지만 오랜 주인공과 작별을 고했습니다. Ash Ketchum, 드디어 포켓몬 마스터의 꿈을 이루었습니다.. 한편, “포켓몬” 비디오 게임은 과거로 돌아가고 있으며, 브랜드 전체에서는 스톱모션 TV 쇼 “포켓몬 컨시어지”와 같은 다른 매체에서 스토리텔링을 실험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포켓몬 컨시어지’는 경이로운 미니시리즈다. 이는 프랜차이즈의 완전히 새로운 측면을 드러내며, 더 성인적이고, 더 절제되고, 아마도 프랜차이즈의 진정한 스타인 Psyduck에 더 끌릴 것입니다.
Netflix가 “포켓몬스터”에 “원피스”를 대접하고 실제로 프랜차이즈에 걸 맞는 실사 시리즈를 제공할지 계속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포켓몬스터”는 이제 완전히 새로운 비밀 프로젝트를 위해 전설적인 영국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 맞습니다: Aardman은 Infinity Stones와 같은 자산을 수집하고 있으며 Feathers McGraw를 제공한 스튜디오는 이제 2027년에 출시될 새로운 미스터리 타이틀을 위해 피카츄를 재해석할 것입니다.
포켓몬과 아드만은 유망한 결혼이다
이것은 Aardman이 단편 “Over the Garden Wall”을 만든 이후 최고의 스톱모션 뉴스입니다. Aardman은 “스타워즈: 비전” 단편을 만들었습니다.. 실제로 유명한 “Wallace & Gromit” 및 “Shaun the Sheep” 스튜디오는 최근 일부 대형 프랜차이즈와의 훌륭한 협력을 통해 확장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가 어떤 방식으로든 “포켓몬스터”를 다루고 있는 것을 보는 것은 신나는 일입니다. 이는 Aardman이 프랜차이즈에 가져올 수 있는 창의성, 매력 및 독특한 브리스톨 유머뿐만 아니라 더 많은 스톱모션 동물을 볼 수 있는 기회 때문이기도 합니다. “Pokémon Concierge”와 Dwarf Studios는 사랑받는 포켓 몬스터를 촉각적이고 물리적인 방식으로 재구성하지만 Aardman 플라스틱은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포켓몬 컴퍼니 인터내셔널(The Pokémon Company International)의 마케팅 및 미디어 부사장 타이토 오키우라(Taito Okiura)는 협업에 대한 보도 자료에서 이를 “포켓몬을 위한 꿈의 파트너십”이라고 설명했습니다. Aardman의 전무 이사인 Sean Clarke는 “새로운 방식으로 캐릭터와 세계에 생명을 불어넣는” 임무를 맡게 된 것은 큰 영광이자 특권이라고 덧붙였습니다.
“Aardman과 TPCi는 전통과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을 공유할 뿐만 아니라 팬과 청중을 우리가 하는 일의 중심에 두는 것을 공유합니다. 우리가 함께 주변 청중을 위한 매력적이고 독창적이며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 때 우리를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세상.”
현재로서는 아드만의 ‘포켓몬스터’ 프로젝트가 단편이 될지, 미니시리즈가 될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번 콜라보레이션이 기대된다는 것만으로도 우리를 설레게 만들기에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