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NMDPRA는 3 월 1 일부터 석유 제품 운송에서 60,000 리터 유조선을 금지합니다.

NMDPRA는 3 월 1 일부터 석유 제품 운송에서 60,000 리터 유조선을 금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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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 가솔린 소비가 5 천만 리터로 떨어지고 현지 정유소가 절반으로 공급됩니다.

수요일 연방 정부는 나이지리아의 휘발유 소비가 하루에 5 천만 리터로 감소했으며 현지 정유소는 일일 요구 사항의 절반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정부는 나머지 절반이 수입을 통해 공급되고 있다고 말했다. 국내 정제에 관련된 회사 중 어느 누구도 수입에 관여하지 않았다고 분명히했다.

NMDPRA의 유통 시스템, 스토리지 및 소매 인프라의 전무 이사 인 아 부자에서 회의를 마치고 언론인들과 대화하면서 오구 부고 우주 코하 (Ogbugo Ukoha)는 부족이 다운 스트림 부문으로 돌아 오지 않도록 휘발유 수입이 필요 해졌다 고 말했다.

“공급에 대해 조금 말씀 드리겠습니다. 우리 모두는 부족함이없는 율테이드를 경험했으며, 해마다 2021 년과 2022 년부터 2022 년까지 2022 년까지 PMS의 수요가 증가한 것을 보았습니다. 충분 성은 항상 6 천만을 초과했으며 실제로 PMS의 하루 평균 6,600 만 명입니다. 그리고 2023 년 5 월 29 일에 발표 된 대통령의 보조금 철회에 이어, 우리는 즉시 소비가 급격히 감소한 것을 보았고, 그 사이에 우리가 말하면서 우리는 5 천만을 계속해서 마이너스를 계속했다.

“매일 평균 5 천만 리터 중 50% 미만의 국내 정유소가 기여하므로 PIA (Petroleum Industry Act)에 따른 부족은 수입을 통해 공급됩니다. “

UKOHA는 또한 당국이 2025 년 3 월 1 일부터 휘발유 및 기타 석유 제품을 운송하는 데 6 만 리터의 용량 유조선이 금지되었다고 밝혔다.

이 금지령은 트럭 소유자의 항의에도 불구하고 나이지리아 미드 스트림 및 하류 석유 규제 당국 (NMDPRA)에 의해 부과되었습니다.

전국 도로 운송 소유자 인 Narto는 지난 주 금지령이 현재 전국의 석유 제품 운송에 관여하는 2,000 만 리터의 트럭을 조달하는 데 3,300 억 달러가 넘는 비용이들 것이라고 경고했다.

Ukoha는 60,000 리터 용량을 가진 유조선은 최근이 나라의 휘발유 유조선 화재 급증을 담당했다고 말했다.

Ukoha는 또한 고정화 유조선도 나이지리아 도로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언급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오늘에 대한 소식은 오늘날 DSS, FEMA, Federal 소방서, 도로 안전, NATO, NATO, NUPENG, MEMAN, PETROAN, IPMAN, DAPMAN, 아들, ONSA로 구성된 오늘의 회의에서 3 월 1 일부터 결정되었다는 것입니다. , 60,000 리터 이상의 탄화수소를 운반하는 차축 하중이있는 트럭은 모든 하중 창고에서로드 할 수 없습니다.

“3 월 1 일부터 60,000 리터 이상의 용량을 가진 트럭은 석유 제품에 대한 로딩 디포에 적재 할 수 없습니다. 2025 년 4 분기까지, 우리는 45,000 리터를 초과하는 트럭에서 석유 제품의 로딩 또는 운송을 배제 할 것입니다. 이것이 오늘날의 뉴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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