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FG는 라고스-칼라바르 해안 도로 프로젝트를 검토하여 비용을 낮추고 차선을 6개로 줄입니다.

FG는 라고스-칼라바르 해안 도로 프로젝트를 검토하여 비용을 낮추고 차선을 6개로 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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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방 정부는 비용을 절감하고 차선을 10개에서 6개로 축소하기 위해 라고스-칼라바르 해안 도로 프로젝트를 검토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나이지리아 통신사(NAN)에 따르면 노동부 장관 데이비드 우마히(David Umahi)는 금요일 고속도로를 순회하는 동안 이 사실을 폭로했습니다.

Umahi는 초기 설계의 변화와 최대 10m 깊이의 쓰레기 대피 및 피해 지역 되메우기 등의 추가 개입으로 인해 검토가 필요해졌다고 설명했습니다.

“연방 정부는 Lagos-Calabar 해안 고속도로 프로젝트가 10~6개 차선에서 더 저렴한 비용으로 검토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David Umahi 상원의원 노동부 장관은 금요일 고속도로를 순회하는 동안 이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Umahi는 10m 깊이의 쓰레기 배출 및 되메우기 등 설계 및 개입의 변화로 인해 검토가 필요해졌다고 말했습니다.” NAN 보고서의 일부를 읽었습니다.

장관은 프로젝트 경로를 따라 특정 구조물을 보존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강조하면서 이러한 계획이 Bola Tinubu 대통령의 지원과 관대함에 기인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사용 가능한 토지의 일부가 지역 사회를 위한 서비스 차선을 포함하도록 용도가 변경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프로젝트 검토에서는 안정성과 내구성을 보장하기 위해 랜드마크 구역과 같은 영역에 옹벽을 건설하는 등의 특정 조정을 통해 초기 설계의 공백을 해결할 것입니다.

Umahi는 또한 전체 750km 길이의 도로에 태양열 가로등, 보안 카메라, 전략적 보안 지점을 설치하고 환경 보호와 미적 측면을 강화하기 위한 나무 심기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Umahi는 라고스-칼라바르 해안 고속도로의 첫 번째 구간 중 20km가 2026년 5월 29일까지 개통 예정인 다른 중요한 도로 프로젝트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

라고스-칼라바르 해안 고속도로(Lagos-Calabar Coastal Highway)는 나이지리아 해안선을 따라 연결성을 강화하고 경제 성장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9개 주에 걸쳐 설계된 700km 프로젝트입니다.

Hitech Construction Company는 EPC+F(엔지니어링, 조달, 건설 및 금융) 모델에 따른 계약자로 발표되었습니다. 이 모델에서는 계약자가 재정적 책임의 대부분을 부담하고 연방 정부는 이에 상응하는 자금을 제공합니다. 공장.

  • 이 경로는 에코 애틀랜틱 시티(Eko Atlantic City) 근처의 빅토리아 섬에서 시작하여 레키 해안 도로(Lekki Coastal Road), 레키 자유 무역 지역(Lekki Free Trade Zone) 및 단고테 정유소(Dangote Refinery)를 횡단하여 오군(Ogun), 온도(Ondo), 델타(Delta), 에도(Edo) 및 칼라바르(Calabar)를 연결합니다.
  • 초기 설계에는 주요 차도 중앙을 통과하는 철로가 있는 10개 차선이 포함되어 있으며, 20mm 강철로 강화된 혁신적인 11인치 두께의 콘크리트 도로가 특징입니다.
  • Ahmadu Bello Way에서 시작하여 라고스 주 내 47.7km에 걸쳐 1단계 공사가 공식적으로 2024년 3월에 시작되었습니다. 1단계는 2025년 5월까지 완료될 예정이며, 건설비 회수에 5~10년이 소요된다.

700km 길이의 고속도로 전체는 8년 안에 완공될 예정이며, 조달, 승인 및 기타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여러 구간이 동시에 건설됩니다.

완성된 구간은 단계적으로 이용 및 통행료 징수를 위해 개방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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