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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럼프 대통령, 전략의 승리. 당신이 좋든 싫든 |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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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ÚBLICO Brasil 팀이 작성한 기사는 브라질에서 사용되는 포르투갈어의 변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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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널드 트럼프가 승리하여 미국의 차기 대통령이 될 것입니다. 이는 숫자로 통합된 사실이다. 그런데 무엇이 이러한 승리를 가져왔습니까?

후보자의 이념적 입장과 입장에 격렬하게 반대하더라도 공화당의 소통 전략이 효과가 있었는지 전문적으로 살펴볼 필요가 있다.

“선거는 전쟁이다. 삶이냐 죽음이냐. 종종 무슨 일이 일어나든 더러운 전쟁이 벌어집니다. 사실 모든 전쟁이 그렇듯. 그리고 모든 경우와 마찬가지로 여기에는 승자와 패자라는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치코 산타 리타의 책 첫 문장은, 선거전2001년부터 북미 선거 시나리오에 완벽하게 들어맞습니다.

처음부터 트럼프는 모든 사람에게 말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그는 자신의 연설을 이 집단, 저 집단을 향해 세분화하는 데 집중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유권자를 대상으로 한 수많은 연구와 수술적 모니터링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특이한 점, 조롱, 존경심 부족, 말도 안되는 소리에도 불구하고 그의 유권자는 아무것도 판단하지 않았습니다. 반대로. 그것은 그들을 더 가깝게 만들었습니다. 트럼프도 우리와 똑같다는 인식이 있었을 것이다. 다음. 패스트푸드 체인점에서 감자튀김까지 하더군요.

Kamala Harris가 시도했습니다. 그녀는 전사였습니다. 그들이 생각했던 대로 그녀가 후보의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운동화를 신는 것은 멋졌다. 비욘세의 음악, 스타들의 참여. 대규모 기부. 그녀는 의심할 여지없이 훌륭한 학생이었습니다. 하지만 나는 당신의 캠페인이 실패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민주당은 분할된 연설에 모든 칩을 걸었습니다. 다양성에서. 그들은 우리가 틈새라고 부르는 것에 집중했습니다. 그 전에 대중과 소통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그들은 망각하고 있었다. Kamala는 많은 휴식, 웃음, 팔 풀림의 이미지를 전달하여 마치 그녀가 지지자들의 쇼에 참석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녀는 정부에서 4년을 보냈습니다. 귀하의 의제 주제는 조 바이든 행정부의 성과였어야 했습니다. 아직 개선되지 않은 것. 그들이 그것을 처리했을 수도 있지만, 전반적으로 캠페인은 (인구가 인식하는 대로) 세분화된 원인을 홍보하는 데 초점을 맞춘 외부인, 자유주의 후보의 캠페인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녀의 일정이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항상 트럼프의 긍정적인 의제에 반응하는 부정적인 나선에 들어갔습니다. 그것은졌다.

캠페인이 깨끗했나요? 내 이해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한 가지 예는 공개적으로 트럼프를 지지하고 미국 법률이 지원하는 “투표 매수”를 장려하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남성 중 한 명이었습니다.

트럼프와 그의 팀은 캠페인을 잘 진행했습니다. 정치 마케팅의 성공 사례입니다. 음색은 단음표 리듬이었습니다. 부드럽고 일정합니다. 독단적입니다. 여기에 좋은 후보자의 예가 있습니다. 트럼프는 자신의 팀에 복종했으며 마케팅 담당자의 전략에서 벗어나지 않았습니다.

자신의 욕구와 문제를 안고 있는 미국 유권자가 목표였습니다. 그것은 여성도, 동성애자도, 흑인도, 인도인도, 가난한 사람도, 부자도 아니었습니다. 그의 목표는 시민과 대화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는 Seu João(Mr. John)와 Dona Maria(Ms. Mary)와 일상적인 문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트럼프는 이렇게 선출되어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오류의 여지가 없는 정치적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부는 다음과 같이 시작했습니다. 무대 위의 차기 대통령은 백인과 부유한 엘리트의 패권에 둘러싸여 아마도 모두 디자이너 드레스, 정장, 정장 및 넥타이를 착용하고 맨해튼 5번가에 거주하는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러므로 이 단계를 보면 괴벨스를 떠올릴 수밖에 없다. 이번 선거에서 패한 사람은 카말라 해리스뿐만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우리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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