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우즈마키는 이토 준지의 훌륭한 각색이지만, 그것을 망칠 수 있는 한 가지 큰...

우즈마키는 이토 준지의 훌륭한 각색이지만, 그것을 망칠 수 있는 한 가지 큰 결함이 있습니다.

46
0


경고: Uzumaki 에피소드 1의 스포일러가 앞서 있습니다!우즈마키 에 대한 훌륭한 적응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준지입니다의 이야기지만, 그것을 망칠 수 있는 눈에 띄는 결함이 있습니다. 수년간의 지연 끝에 첫 번째 에피소드 우즈마키 드디어 첫 방송을 하고 본격적인 출발을 알렸습니다. 이토 준지의 흑백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완벽하게 모방한 이토 준지의 애니메이션 각색 중 단연 최고의 작품입니다. 그러나 내러티브가 어떻게 각색되었는지 살펴보면 애니메이션의 미래에 문제를 일으키는 눈에 띄는 결함이 있습니다.

의 1화 우즈마키 24분으로 간결하게 유지됩니다. 그러나 이로 인해 우즈마키의 전체 미니시리즈는 4부작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이렇게 방대한 그래픽 노블을 적절하게 각색하기 위해서는 컷이 불가피했습니다. 문제는 이 에피소드를 볼 때 시리즈가 씹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물렸다는 것이 분명하다는 것입니다. 만화의 더 상징적인 순간에 도달하기 위해 원작의 느린 톤을 통과하면서 속도가 믿을 수 없을 만큼 빠르게 느껴집니다.. 아자미의 눈이 그녀의 머리를 압도하는 나선형 주위를 처음으로 애니메이션화하는 것을 보는 것은 좋지만 그다지 인상적이지는 않습니다.

Uzumaki는 애니메이션이 진정한 성공을 거두려면 속도를 늦춰야 합니다.

빠른 속도는 원작을 무섭게 만든 것과 반대됩니다.

이토 준지의 이유 우즈마키 팬들 사이에서 큰 성공을 거둔 것은 스토리가 시청자에게 세계를 소개하고 천천히 끔찍한 것으로 바꾸는 데 시간이 걸렸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애니메이션 각색은 동일한 이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짧은 에피소드 수로 인해 빠른 속도로 진행되므로 화면에 표시되는 내용을 받아들이는 데 시간을 투자하기가 어렵습니다. 미니시리즈는 그 자체의 이익을 위해 너무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그래픽 소설에서 더 무서운 이미지를 얻으려고 전체 내러티브를 탈선시킬 위험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화에서 아자미가 상처로 인해 소모되는 과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쿠로즈초 마을이 어떻게 그녀를 타락시키는지 보여주기 위해 의도적으로 느리게 진행됩니다. 그러나 애니메이션에서 그녀는 화면에 제대로 등장하거나 자신의 이야기가 전개될 시간이 거의 주어지지 않습니다. 대신 그녀는 “나선형 집착”의 1부, 슈이치의 어머니가 병원에 ​​입원하는 2부의 절반, 심지어는 이야기가 전개되지 않는 “달팽이”의 시작 부분과 같은 다른 스토리라인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만화의 훨씬 후반까지 도착합니다. 아자미의 이야기에는 숨을 쉴 시간이 주어지지 않아 그녀가 저주에 의해 소비된다는 사실이 이미지에서 알 수 있는 것만큼 끔찍하지 않게 됩니다.

만화의 느린 속도를 희생하면 Uzumaki가 덜 무섭게 됩니다.

이토 준지의 상징적인 예술 작품은 탄탄한 구성 없이는 강하지 않습니다.

애니메이션화 속도가 빠른 가장 큰 이유 우즈마키 문제는 이토 준지의 작품을 그토록 무섭게 만드는 요점을 얼마나 놓치고 있느냐는 점이다. 그의 충격적인 작품은 매체 최고의 공포 이미지로 탁월하지만 그의 이야기는 모두 적절한 설정과 보상의 이점을 얻습니다. 예를 들어, 그의 단편 『마리오네트 맨션』이 순수한 악몽의 연료인 이유는 꼭두각시 끈에 매달려 있는 살해된 시체 때문이 아니라, 오히려 주인공의 여동생이 인형 끈에 자신을 묶고 통제할 때 나타나는 기괴한 축적 때문이다. .

관련된

역사상 가장 충격적인 이토 준지의 그림 15개

이토 준지는 팬들에게 가장 무서운 공포 이미지를 선사했으며, 여기에 Uzumaki부터 Smashed까지 역대 가장 충격적인 그의 그림 10개가 있습니다!

이러한 느린 순간은 충격적인 이미지가 발생했을 때 더 큰 영향을 미치게 만듭니다. 일부를 보는 것은 좋지만 우즈마키의 가장 상징적인 이미지가 생생하게 구현되었지만 애니메이션이 시간을 들이지 않고 속도를 내는 것은 그다지 의미가 없습니다. 만든 것을 빼앗는 불필요한 희생이다 우즈마키 처음에는 너무 무섭다. 실제로, 다음과 같이 주장할 수 있습니다. 이토 준지 컬렉션 그리고 준지 이 미치광이 선집은 애니메이션이 좋지 않고 선집보다 속도가 더 잘 맞습니다. 우즈마키더욱 설득력 있는 이야기를 만들어냅니다.

Uzumaki 애니메이션은 실사 영화에서 모든 잘못된 교훈을 배웁니다.

짧은 런타임이 첫 번째 이유 우즈마키 적응 실패

실사영화 우즈마키의 키리에, 곱슬머리로 앉아 있는 모습

애니메이션의 이 눈에 띄는 문제의 가장 나쁜 부분은 이토 준지의 이야기가 처음 각색되었을 때 직면했던 문제를 궁극적으로 간과했다는 것입니다. 20년 전, 히구치 아키히로 감독이 실사화를 시도했다. 우즈마키궁극적으로 비평가들의 부정적인 평가에 직면했습니다. 매체의 한계 내에서 최선을 다한 기묘한 러브크래프트식 영화지만, 직면한 가장 큰 문제는 단 90분이라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짧은 실행 시간이었습니다.. 그만큼 우즈마키 애니메이션은 각각 약 24~28분 분량의 단 4개의 에피소드로 이와 동일한 문제에 직면해 있으며, 시각적으로는 그래픽 소설에 더 충실하지만 실사 영화보다 약간 길뿐입니다.

우즈마키의 그랜드 피날레에는 희망이 있다

애니메이션의 마지막 절반은 다음에 전념해야 합니다. 우즈마키의 세 번째 막

이토 준지 우즈마키 최고의 순간 City of Spirals

동안 우즈마키 애니메이션은 단 한 번의 에피소드 이후 지금까지 엄청나게 서두르고 있으며, 이야기의 클라이막스에 관해서는 시리즈에 대한 희망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대부분의 만화는 느슨하게 연결된 선집이기 때문에 독립적으로 볼 수 있지만, 마지막 3분의 1은 쿠로즈초가 혼란스러운 나선의 중심으로 떨어지는 것을 보는 그랜드 피날레에서 모든 것이 하나로 모이는 때입니다.

만약에 우즈마키 착륙을 고수하려면 마지막 두 에피소드를 이 부분에 전념해야 합니다. 이는 두 번째 에피소드가 첫 번째 에피소드만큼 급하게 진행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마지막 두 에피소드에는 속도를 늦출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의 에피소드는 이야기의 마지막 3분의 1의 거대한 주제를 담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따라서 미니시리즈의 마지막 절반을 만화의 원래 속도로 적절하게 진행하면 시청자에게 이토의 나선형 이야기의 중심에 무엇이 있는지 제대로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것입니다.

전반적인, 우즈마키 원작 만화의 엄청난 크기와 깊이로 인해 항상 힘겨운 싸움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각 이야기를 서로 연결하는 요소가 너무 많아서 공포 스토리텔링의 훌륭한 작품이 됩니다. 몇 편의 에피소드 안에 모든 내용을 담을 수는 없습니다. 우즈마키 여전히 훌륭한 적응력이다 준지예요의 스토리는 전반적으로 그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반영하지만 애니메이션이 스토리의 내용보다 스타일에 더 중점을 두기 때문에 이 주요 결함은 간과하기 어렵습니다.

보다 우즈마키 이제 맥스에서!

공포에 빠진 우즈마키 나선형

Uzumaki: Spiral into Horror는 이토 준지의 호평을 받은 만화를 각색한 작품으로 나가하마 히로시가 감독을 맡았습니다. 이 시리즈는 나선과 관련된 설명할 수 없는 사건이 주민들을 괴롭혀 공포와 광기로 이어지는 쿠로즈초 마을에서 펼쳐집니다. 심리적이고 초자연적인 현상을 강조하는 이 쇼는 고등학생 고시마 키리에와 그녀의 남자친구 사이토 슈이치가 그들의 마을을 휩쓸고 있는 나선형 공포에 맞서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깁스
사타케 우키, 미키 신이치로, 이세 마리야, 후루카와 토시오, 도이 미카, 마츠야마 타카시, 마츠자키 카츠토시, 타치바나 타츠마루, 토치카 코이치, 후쿠시마 아미, 하타노 와타루
출시일
2024년 9월 29일
계절
1



Source link